일상&후기이야기

꿈모시 후기) 크룩스 CROCBAND WHJ/22SUCL11016+지비츠 구입후기

꿈모시 2022. 8. 5. 19:01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주간일기챌린지 #크룩스 #지비츠 구입후기 함께해요.

 

제천 리솜리조트로 여름휴가를 떠나기 전,

헤븐나인 스파를 가기 위해 #크룩밴드 화이트블루를 구입했습니다.

처음엔 아주아주 저렴한 아쿠아슈즈를 사볼까 했는데 아시다시피 꿈부부는 수영장을 거의 가지 않아요...

그래서 수영장 다녀온 이 후에도 신을 수 있는 게 뭐가 있을까 고민 끝에... 크룩스를 구입하기로 했죠.

그리고 수영장?에서 첫 개시 !!! ㅋㅋㅋ

스파 즐기는 동안 여기저기 잘 신고 다녔는데요. 흠... 뭔가.. 심심한 느낌???

 

결국... ㅋㅋ 이렇게 #크룩스지비츠 를 추가 구입했어요. 으하하하하하

어찌나 지비츠가 다양하게 하던지... ㅋㅋㅋ 고르는 것도 보통 문제가 아니더라구요.

신중히 고르고 골라, 미키,미니와 프렌즈 그리고 마리오세트랑 스누피세트 주문!!!

 

차란!!! ㅋㅋ 꿈부부만의 크룩스 스타일 완성!!!

커플 느낌은 포기할 수 없어서 오른쪽엔 #미키지비츠#미니치비츠 를,

왼쪽은 각자 좋아하는 #슈퍼마리오지비츠#스누피지비츠 를 꽂아 구분을 해봤습니다.

 

꿈남편은 #슈퍼마리오 를 좋아라해서 선택한 5종 세트!!!

은근 퀄리티도 좋고해서 대만족했습니다.

지비츠 사이즈도 적당해서 더더 좋았구요.

 

저는 여전히 #스누피중독 중.... ㅋㅋ

고민도 없이 스누피를 선택했답니다.

 

외출할 때!!! #커플신발 로.. ㅋㅋ 어때요? 완전 귀엽죠???

크룩스가.. 생각만큼 편하진 않지만.. ㅋㅋ 그래도 잠시 집 앞으로 외출할 때 딱 좋더라구요.

그리고 미처 꽂지 못한 미키프렌츠는 다음 기회에 꽂아 볼겁니다.

 

어떤 하루하루를 보내고 계신가요?

날씨가 많이 무더워요.모두 더위 조심하세요.

 

꿈모시 일상) 2022궁중문화축전을배달왔습니다/신쌍륙+조선왕실등 만들기 키드+g마켓 스마일클럽

안녕하세요. #꿈모시 입니다. 오늘은 그동안의 #일상이야기 함께해요. 지난 5월의 궁중문화축전 때 #2022궁중문화축전을배달왔습니다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조선시대의 보드게임이라 할 수 있는

ggumosi.tistory.com

 

꿈모시 후기) 블루아이디/blueidee, 레트로 무선 탁상용 꼬마선풍기 BI-DF2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블루아이디무선선풍기 #레트로미니선풍기 #내돈내산 이야기 함께해요. 꿈남편이 사무실에서 사용하기 위해 구입한 #탁상용선풍기 가 무척이나 만족스러웠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