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고양 스타필드 맛집> 탄탄면공방 스타필드 고양점

꿈모시 2022. 9. 19. 14:30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고양스타필드맛집 #탄탄면공방 이야기 함께해요.

 

어느 주말, 뭔가 맛있는 게 먹고 싶었어요.

뭘 먹으면 좋을까 고민하다가 생각해낸 메뉴는 #탄탄면

그동안 한번쯤 맛보자 맛보자 했던 메뉴인데 아직!!! ㅋㅋ 먹어보질 못했답니다.

메뉴를 정하고 이제는 먹방하러 어디로 갈지!!! 정해야죠?

마침 고양쪽에 볼일이 있어서 #고양스타필드 로 출동했어요.

 

고양 스타필드 3층에 위치한 #탄탄면공방

20년 경력의 #생활의달인 명장이 만드는 대한민국 최초 한국식 #탄탄면전문점 이라고해요.

내부는 2~3인석까지 다양하며 오픈시간에 맞춰 갔더니 여유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식사 마치고 나올 때 사람이 꽤 많았어요.

 

꿈부부는 세트를 좋아하기에 이곳에서도 2인 탄탄세트 주문하기로 했어요.

구성은 탄탄면 2그릇 + 사이드 샘플러 입니다.

사이드 샘플러는 육고명튀김교차 2ea + 바삭순살닭튀김 150g 이에요.

탄탄면은 라구탄탄면과 새콤비빔탐탐면을 골랐습니다.

 

메뉴 나오기 전에 맛있는 즐기는 방법을 숙지해두고 ㅋㅋ

빨리 나와라~ 빨리 나와라~~ ㅋ

 

차란!!! 테이블 가득 메뉴가 나왔습니다.

사이드 샘플러는 생각보다 푸짐했습니다.

 

#육고명튀김교차 는 완전 꿈남편 스타일.

바삭한 만두피가 특히 좋았고 만두속도 좋았어요.

#바삭순살닭튀김 은 맛이 없을 수 없는 메뉴 아니겠어요?

 

#라구탄탄면 은 토마토 베이스 라구소스와 탄탄소스, 청양고추, 모짜렐라 치즈의 색다른 조화.

비주얼은 쫄면??이랑 비슷한 느낌.. 그런데 맛은 그렇지 않아요.

어디서 맛본 듯한.. 느낌!!!! 곰곰이 생각해보니,

스파게티 라면 있죠?? 그 맛이 나더라구요. 그맛에 좀 더 진하고 깊은 느낌?

면발이 끝내주는 건 따로 말하지 않겠습니다. ㅋㅋㅋ

 

#새콤비빔탄탄면 은 신선한 토핑을 새콤, 고소한 비빔장에 듬뿍 비벼 먹는 메뉴.

비주얼만 봤을 땐 짐작이 되지 않은데!! 정말 생각보다 훨씬 새콤하고 고소해요!!!

이 메뉴 역시 설명할 수 없는 특이한 맛? ㅋㅋ

그러나 저는 아주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어느 맛이랑 비슷한지 비교를 하고 싶어서 쉽게 떠오르지 않아요. ㅠㅁㅠ

그래도 새콤한 메뉴 좋아하시는 분들은 주문해보시길 추천하고 싶네요.

 

<구파발역 브런치 카페> HUGA/휴가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구파발역브런치카페 #HUGA 이야기 함께해요. 꿈남편과 브런치 먹방을 위해 #브런치카페HUGA 로 출동했습니다. 먼저 넓은 카페 내부가 맘에 들었고 무엇보다 주

ggumosi.tistory.com

 

<고양 카페> 계곡이 있는 플레이/PLAY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고양카페 #계곡이있는카페 #플레이 이야기 함께해요. 꿈남편과 #카페데이트 로 출동한 #PLAY 건물 옆쪽으로 전용주차장이 있으며 주차를 안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