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남양주 별내 맛집> 장어의 꿈

꿈모시 2020. 5. 5. 21:50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남양주맛집 #별내맛집 #장어의꿈 이야기 함께해요.

 

 

 

 

별내 장어의 꿈은 아주아주 유명한 곳!!!

주말에는 두시간 웨이팅이 기본인데, 저희는 사람이 좀 덜 붐빌거라 생각되는? 평일 늦은 오후에 방문했답니다.

당시 시기가 시기이다보니 고민 많이하다가 문의해보고 출동했는데요. 처음 갔을 땐 저희가 첫손님..

분명 사람이 없었는데.. 워낙 입소문이 많이 난 곳이다보니.. 평일임에도 퇴근시간이 다가오니..

사람들이 많이 오시더라구요. ㅠㅁㅠ 제가 다른 포스팅에서 언급하기도 했던!!!

사람이 없어 갔다가 갑자기 사람이 몰려와서 당황 한, 그 곳이 바로 이곳이에요.

 

 

코로나 바이러스 이 후 이 때가 첫 외출이였기에 제대로 놀랬었답니다.

현재는.. 아주 철저하게 확인하고 또 확인해보며 다니고 있는데 사실... 손님의 맘을 사장님들께서 어떻게 다 아시겠어요.

그래도 다들 마스크 쓰고 오셔서 테이블에 앉으면 그때서야 마스크 벗고 식사하시더라구요.

 

 

 

 

장어의 꿈은 국내산 민물장어만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으나 상차림 비용이 있답니다.

저는 장어를 자주 먹으러 다니지 않아 비교가 어려운데 상차림 비용이 있어도 저렴하다고 하더라구요.

장어는 입구쪽에서 구입 후 들어와 구워먹음 됩니다. 정육식당과 같은 방식이라고 보시면 되요.

 

 

 

상차림 이 후 추가 반찬은 셀프바에서 가져다 드심되는데..

예전에는 그냥 편하게 가져다 먹던... 셀프바도 서로 거리를 두고 기다렸던... 아하하하..

 

 

 

 

 

 

구입해 온 장어는 직접 구워먹어야 합니다.

처음엔 어떻게 구워야하나 걱정을 좀 했지만. 저에게는 꿈남편이 있잖아요?

고기 뿐만 아니라 장어도 잘 굽는 ㅋㅋ 남자랍니다.

먹음직스럽게 구워서 밥 위에 올려주니!! 꺄!! 넘 군침이 돌더라구요.

 

 

 

 

 

 

 

채썬 생강과 함께 먹거나 소스이 콕 찍어서!!!!

저는 개인적으로 깻잎장이 맛있어서 엄청 가져다 먹었답니다.

안 그래도 장어 장어 노래를 불렀던 꿈남편인데 정말 오랜만에 제대로 몸보신했네요.

 

 

 

장어 야무지게 구워먹고는 비빔국수 하나, 잔치국수 하나!! 주문했어요.

조금씩 덜어서 나눠먹었는데 만장일치로 잔치국수에 표를 던졌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원래 쫄면이나 비빔국수, 비빔냉면을 선호함에도 여기 잔치국수!! 인정!! 꿀맛!! ㅋㅋ 완전 잘 먹었어요.

비빔국수 또한 맛있답니다. 그저 두가지를 비교했을때 잔치국수가 맛있었으니 두가지 다 드셔보시는 것도 좋아요.

 

  

 

지난 연휴 어떻게 보내셨나요?

내일부터 다시 힘내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