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속초/고성 펜션) Ciel/씨엘178+투썸플레이스 천진해수욕장점

꿈모시 2018. 3. 26. 15:47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속초/고성 펜션, 씨엘178 이야기 함께해요.



속초에서 약간 거리가 있었지만 이곳은 애정이웃님이 다녀온 걸 보고 메모를 해뒀던 곳이랍니다.

급 여행을 정하면서 여기 방이 있는지를 가정 먼저 확인을 했을정도로,

꼭 가봐야지 가봐야지 했었어요. 그리고 드디어 출동!!!했네요.




제가 예약했던 방은 B동 302호.

건물 뒷쪽에 주차장이 있구요.

뒷문으로 들어가면 되는데 건물 1층은 투썸플레이스랍니다.

  


연핑크가 가득한 방!!!

대부분의 방이 비슷하게 생겼어요.

그래서 그냥 벽색을 보고 이 방을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이곳을 꼭 오고 싶어했던 진짜 이유는 바로바로!!!

짜잔!!! 방으로 들어오자마자 창으로 바다가 바로 보여요!

 


거기다 그 창 앞으로는 스파가!!!! 음하하하하하♪

겨울바다가 한눈에 보이는데 스파까지,

메모메모해둔 이유를 다들 아시겠죠?





눈이 와준 덕에! 흰백사장이 된,

그 풍경을 이렇게 하염없이 볼 수 있다니,

추운 겨울에 바다를 오래 바라보는 건 쉽지 않은데

이곳에서라면 맘껏 겨울바다를 볼 수 있어요.



↑ ↑ ↑ https://youtu.be/lF2aFBKxqDQ 씨엘178 펜션에서 보이는 겨울바다 동영상입니다.





날씨가 꾸물꾸물했던 건 아쉬웠지만,

넘실넘실 파도가 정말 멋졌습니다.

파도소리가 창 넘어서 들려오는데, 잠시 창을 열고 파도 소리를 듣기도 했어요.

  


스파 바로 옆에 타올과 드라이기가 준비되어 있고,

화장실도 깨끗깨끗, 여기도 타올이 있답니다.


 

샴푸와 컨티셔너, 샤워젤도 준비되어 있어요.

세면대에 비누도 있습니다. 그리고 치약, 칫솔은 없어요.



  


전기렌지가 1구 있고, 밥솥, 냄비 등등

접시와 컵 등 2인이 사용할 정도의 식기가 있구요.


와인오프너와 국자, 수저도 깨끗하게 정리되어 있었습니다.

저희는 가서 와인잔만 사용을 했는데,

간단한 식사를 준비하기에 부족함이 없어 보였어요.

  


방에서 잠시 쉬기도 하고,

튀김도 먹방 후 펜션 바로 앞 청진해수욕장으로 내려왔습니다.

음료도 사야했고 여행을 왔으니 또 까까도 먹어야지 싶어서 편의점 가는 길에 잠깐 들렸는데요.

해변으로 나가서 보면 1층에 투썸플레이스가 딱 보이고 이 건물이 씨엘 178펜션이에요.




눈쌓인 바다를 보는 것도 처음 그 곳을 걷는 것도 처음이라 기분이 묘했는데요.

바람이 강하게 불어서 ㅋㅋ 오래는 못 있고

대충 사진 몇장찍고 편의점 들렸다 다시 펜션으로 들어갔어요.


 


따뜻한 물 받아서 바다보며, 스파 즐기기.

안에서 밖이 잘 보이는 만큼 밖에서도 안쪽이 잘 보인다고 해서 조심조심.

노곤노곤~ 너무나 좋았던 스파였습니다.


스파 후엔 새우강정이랑 만석닭강정(http://ggumosi.tistory.com/492) 먹방.
꿈남편은 맥주를 저는 환타로, 짠!!
그렇게 속초에서의 밤은 깊어졌습니다.




다음 날, 새벽.
일출을 보려구 일찍 일어났는데.. 오잉?? ㅋㅋㅋ
구름이 많아서... 보이지 않는 태양...


이곳이 또 한가지 좋은 점은 이렇게 펜션에서 일출을 볼 수 있다는건데...
저희는... 보지 못했네요.
아쉬웠지만 아쉬움은 뒤로하고 다시 꿀잠을 잤습니다.
바로 꿀잠을 잘 수 있는 것도 좋더라구요 ㅋ


오전 8시 반, 1층 투썸플레이스로 내려오면 조식을 주신답니다.
저희는 자다가 일어나서, 눈꼽만 떼고 내려갔어요 ㅋㅋ





  

우리가 1등!!!
저희는 딱 맞춰서 내려갔는데 다들 좀 여유있게 내려오시더라구요 ㅋㅋ
바다가 바로 앞으로 보이는 창가자리에 자리를 잡고
조식을 먹으러 내려왔다고 말씀드리면, 카드키 확인 후 조식을 준비해주신답니다.
샌드위치는 알아서 준비해주시구요. 음료는 아메리카노, 라떼, 우유 중에 선택가능해요.
저희는 아메리카나와 라떼를 주문했어요.


주문하고 잠시 테라스쪽으로 나갔는데요.
작은 눈사람 발견!!! ㅋㅋ 넘 귀엽더라구요.
저도 감기만 아니였으면 그 옆으로 눈사람을 하나 더 만들고 싶었지만,
꿈남편이 언넝 들어가자고.. ㅠㅁㅠ 재촉을 해서 그냥 들어갔답니다. 흑흑.




아침에 간단히 딱 먹기 좋은 조식 등장이요.
오렌지도 함께 주셨더라구요.

  

따끈한 커피에 바로 만들어 나온 샌드위치!!!
맛있어요 맛있어요!!!
그리고 꽤 든든하더라구요. 대만족!




조식을 먹고 다시 방으로 올라왔는데,
점점 화창해지는 날씨!! 
햇살에 빛나는 바다를 바라보며, 저희는 모닝스파를 즐겼답니다.






이번 속초여행에서 정말 원없이 겨울바다를 봤어요.
누구에게도 방해받지 않고 꿈남편과 단둘이 오붓하게 겨울바다를 보고
여유로운 시간이 참 좋았습니다.



펜션 주인분들도 친절하시고, 펜션 방도 뜨끈뜨끈.
감기와 결막염으로 좀 힘들었던 여행에서 최고의 휴식이 됐습니다.
또 가고 싶네요. ㅠㅁㅠ
그때는 일출까지 보기를 바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