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함세상

<송도 한옥마을카페> HOLLYS /할리스

꿈모시 2018. 2. 15. 14:00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송도 한옥마을 카페, HOLLYS/할리스 커피 이야기 함께해요.



잠 못 이룬 어느 날 밤,

꿈남편과 드라이브 겸 어딜갈까 고민하다가 찾아간 곳이 이곳이랍니다. 




송도 한옥마을은 센트럴파크를 갈때마다 곁을 지나며 보긴 했답니다.

한옥의 예스러움이 이쁘기도 했고 늘 관심있게 봤었어요.

하지만 늘 멤돌기만 했는데 이번에 드디어 찾아갔네요!!!

밤 시간에 가서 보니 야경도 넘 이뻐서 오길 잘했다 싶었답니다.



숙박도 가능하고,

맛집도 있는 송도 한옥마을.

애정이웃님이 이곳에서 숙박한 포스팅을 본 후

더더 관심이 갔답니다. 저희도 다음엔 숙박도 해보려구요.






한옥의 야경 정말 이쁘죠??

센트럴 파크 야경도 이쁜데,

꽃 피는 봄이 오면 여기저기 산책하기 또한 제격인!!!! 곳이 아닐까 싶네요.




가장 안쪽에 할리스가 위치해 있어요.

외관부터 시선을 사로잡는!!!




내부도 이쁘답니다.

높은 천장에 깔끔한 좌석들.






천장을 장식한 천도 너무나 멋스럽고

통유리로 보이는 야경도 끝내줍니다.

체인점 카페지만 충분히 가볼만한 곳이에요.




다양한 케익들도 good!!!

좀 늦은 시간이라 케익은 안 먹으려고 했는데...

도저히 뿌리칠 수가 없더라구요 음하하하.



결국 짜잔!! 트리플 초코케익 주문이요 ㅋㅋㅋ

그리고 꿈남편은 콜드브루, 저는 아이스카페모카를 주문했어요.

커피 맛이야 늘 그맛. 그리고 케익은 진짜 달달하답니다.

정말 .. 달아요 ㅋㅋ 많이 달아요 ㅋㅋ 특히 위에 올려진 초콜릿은 달달끝판왕.

케익 주문하실 때 참고하시길 바래요. 


꿈남편과 수다수다는 언제나 즐겁습니다.

부부가 하루 평균 30분 이상 대화를 한다면 좋다던데..

저희 부부는.... 평일에도 3시간은 하는거 같아요.

둘다... 너무 말이 많은 ㅋㅋㅋ 뭐 좋은 거 겠죠?

우리부부의 수다수다는 앞으로도 계속됩니다. 쭉!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