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함세상

<부암동 카페> 어쨌거나 1mm,

꿈모시 2017. 3. 16. 14:55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부암동 카페, 어쨌거나 1mm 이야기 함께해요.


서울미술관 전시(http://ggumosi.tistory.com/234)를 보고

파란대문(http://ggumosi.tistory.com/237)에서 먹방 후, 어쨌거나 1mm로 출동했습니다.

부암동에 워낙 이쁜 카페들이 많아서 아주 많은 고민 끝에 결정한 곳.




    


에헤헤헤!! 짜잔!!! 외관부터 아주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흰색 건물에 포인트가 되는 나무문이 정말 이뻐요.

  

 


 

  


내부로 들어가면 더더 시선을 사로잡아요.

테이블이며 의자, 다양하기도 하고 곳곳의 인테리어 최고!!



또 한쪽엔 이렇게 구매가능한 물품?들이 있는데

구경하는 재미가 꽤 있답니다.



  


다락방 느낌도 나고,

작지만 꽉찬 느낌이 가득한,




 



저희가 자리잡은 창가 자리예요!!

방석도 넘 귀엽고 이쁘고 의자에도 날개가 있어요.




  



위쪽엔 평범한 전구인데 이렇게 꾸며두니 어떤 조명 부럽지 않고

창가에 달린 나무집게로 달아둔 인형들도 좋구요.



테이블 위에 작은 소품들도 아기자기합니다.


  


다만 가방둘곳이 없어서.. 가방 안고 메뉴 고르는 ㅋㅋ 꿈남편.

날개가 걸려서 가방을 못 걸었답니다. 결국 그냥 바닥에.. 둔.. ㅋㅋ

그래도 넘 좋았던 자리!!였어요.



  


이곳은 저희가 왔을때 이미 다른 커플이 앉아 있었는데

나올땐 비여서 찍고 나왔는데요.

저희 이곳에서 운이 좋았던 게 저희가 들어오고... 얼마지나지 않아

나중에 자리가... 없었답니다... 인기 정말 많었던 어쨌거나 1mm.











 

메뉴도 엄청 다양해요.

고민하다가 아이스 자이언트 밀크쉐이크, 아이스큐브라떼를 고르고

베리베리바나나 팬케익도 추가하기!!! 오늘 작정하고 살찌자!! ㅋㅋ

  



음료도 정말 이쁘게 잘 나오죠??


  

 

꿈남편의 인생음료가 된 ㅋㅋ 아이스 자이언트 밀크쉐이크!!!

우유,연유,아이스크림,골드오레오!!! 까지 정말 다이어트의 적이라 하겠지만.

정말 진짜 아주 많이 맛있고!! 양도 어마어마했어요!!! 또 생각나네요!!!!

저에게도 인생 밀크쉐이크가 되였답니다. ♥♥♥


  


아이스 큐브라떼, 우유가 담겨져 나온 컵 넘 귀엽죠?

탐나더라구요. 에스프레소를 우유컵에 넣고, 


  


에스프레소를 얼린 얼음을.. 넣으면??이 아니겠죠?

저는 아니라고 했는데 꿈남편은 맞다고 ㅋㅋㅋㅋ

얼음 하나 넣자마자 넘치려고....... ㅡㅁㅡ 아니라니까

마침 팬케익 가져다주러 오신 사장님.. 보시더니 ㅋㅋ 아니라고... .ㅋㅋㅋ

에스프레소 얼음이 가득한 컵에 우유 넣으면 진짜 아이스 큐브라떼!!! 




  


베리베리 바나나 팬케익!!!

접시 넘넘 이쁘죠? 시럽을 뿌리고 먹기 좋은 크기로 자르기.

 

 

더더 먹음직스럽죠? 팬케익 시럽때문에 많이 달거 같은데

생각보다 달지 않고 꽤 담백하니 맛있었습니다.

너무나 이쁜 카페에서 인생음료를 만난 행복한 날.

사장님도 엄청 친절하셔서 더 반한 어쨌거나 1mm

부암동 너무나 마음에 들어서 무조건 또 갈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