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사당역/방배동 맛집> 한양왕족발

꿈모시 2016. 9. 28. 15:00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아'랑 '미' 만나 출동한 사당역 맛집, 한양왕족발이야기 함께해요.  



저는 족발을 좋아하긴 하는데 이상하게 외식으로 잘 먹으러 가진않아요 ㅋㅋ

족발보다는 보쌈, 보쌈보다는 중화요리??

여튼 이번에 미 덕분에 사당역 엄청 유명한 족발집!!을 알게 됐어요.

외부 사진은 나올때 찍은건데 기다리는 분들이 많았어요.



  


내부도 사람 정말 많죠??

내부 벽에 그동안 이곳 역사를 알려주는 사진도 있었는데

멀리서면 한장 남겼습니다.


여자 3명이 가서 족발 中, 쟁반국수도 中이였던거 같아요 ㅋㅋ

여튼 족발이랑 쟁반국수를 주문하고 아와미는 맥주 저는 사이다를 마셨어요.


기본 반찬, 콩나물국도 뜨끈하니 시원하니

반찬도 전체적으로 깔끔했어요.




금방 반질반질 윤기가 좔좔!! 족발 등장이요!!!

오랜만이다 족발!! 쫄깃쫄깃!! 보들보들 정말 맛있더라구요.

그동안 족발에 관심이 너무 없어서 그렇지

관심만 있었음 여길 몰랐다는게 이상했을거 같아요.

  


쟁반국수는 나오자마자 비벼주셔서.

사진이 좀 아쉽...  그래도 여튼 맛있었어요.

새콤달콤매콤하니 족발에 말아 먹어도 good!!!


  


족발 맛있게 먹고 근처 탐앤탐스에 수다수다!!!

오랜만에 만나 서로에게 위로가 된..

사실 제가 가장 많은 위로를 받았네요.

다 잘될겁니다. 다 잘될거야 ♥♥♥ 그지?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