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후기이야기

꿈모시 일상) 생일날 먹방+생일선물/소고기+만년설딸기+삼성 제이비엘/JBL BAR 9.1 돌비 애트모스 프라미엄 TV사운드바+유토렉스 퍼펙트케어 칫솔살균기 URT-12SHW-N

꿈모시 2022. 4. 11. 20:36

안녕하세요. #꿈모시 입니다.

오늘은 그동안의 #일상이야기 #생일이야기 함께해요.

 

 

<부천 수제케이크> 카페 순수/스누피케이크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 입니다. 오늘은 #부천수제케이크 #카페순수 이야기 함께해요. 지난 2월. 꿈모시의 #생일 이였습니다. 생일 전 날, 어머님과 함께 태국요리를 맛봤고, 꿈남

ggumosi.tistory.com

꿈모시의 생일날, 셀프 밥상입니다. ㅋㅋㅋ

귀염귀염 동물 모양 파스타면으론 토마토 파스타 만들고,

신선한 샐러드엔 참깨드레싱 그리고 삼겹살은 돼지갈비양념에 조려주면 끝.

 

샐러드는 드레싱에 그냥 먹어도 맛있고

삼겹살 양념조림?에 곁들여 먹어도 맛있어요. 꿀맛!!!

저는 서가앤쿡 목살 스테이크 샐러드를 생각하며 만들었고 종종 만들어 먹는데 맛있어요 꺄!!!

고기는 목살로 만들어도 맛있답니다.

 

파스타는.. 만들고보니... 면 모양이 잘 안 나오더라구요.

최대한 모양 지킨다고 조심했는데 말이죠.

그래도 한 입에 쏙쏙 먹긴 편해서 우리 조카님 놀러올 때 재구입 할 예정입니다. ㅋㅋ

그리고 꿈남편에게 나도 남들?차럼... 남편이 만들어준 파스타 먹고싶다고 했더니,

내가 만든 걸 정말 먹고 싶냐고... ㅋㅋ 괜찮겠냐고.... ㅋㅋ 그냥 사다주겠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아마도.... 남편표 파스타를 얻어 먹는 일은 없을 듯 합니다.

좀 서운하기도 했는데 스누피케이크를 준비했길래 그걸로 마냥 좋았네요. 으하하하하하.

 

비너스 언니가 보내준.. ㅋㅋ #푸드장프리미엄구이선물세트

부채살과 살치살, 토시살에 척아이롤까지!!! 1.15kg

 

부채살로는 #부채살크림파스타 만들어 먹고,

나머지 고기는 반반 나눠뒀다가 두 번에 나눠 구워 먹었습니다.

기름장이나 고추냉이에 콕 찍어서 먹고 양파랑 같이 구워먹으니 완전 good!!!!!!!!

어찌나 맛있게 먹었던지 ㅋㅋ 고맙습니다. 잘 먹었습니다. 이힛!

 

이번 #생일#상품권선물 을 제법 받았어요.ㅋ 덕분에 잔뜩? 들고 장보러 다녀왔지요.

고기 넉넉하게 사고 연어, 명란젓갈, 요가매트에 접시정리대까지,

그동안 사기를 미뤄뒀던 물품들도 키트에 가득 담았죠.

그 뿐 인가요?? #만년설딸기 도 맛보게 됐어요. 연핑크색의 딸기!! 꺄!!

그런데.. 생각보단... 가격대비 달진 않더라구요. ㅠㅁㅠ

주변에서 들어보니 엄청 달다고 하던데...

제가 잘못 고른건지... 다음엔 잘 골라서 달달한 만년설딸기 먹고 싶네요.

 

반은 그냥 먹고 남은 반은 이렇게 샐러드로 ㅋㅋㅋ

이번에도 드레싱은 참깨드레싱에 곁들여 먹었어요.

샐러드 색이 참 곱죠?? 살짝 단맛이 부족했는데 샐러드로 먹으니 좋았습니다.

 

두둥!!!!! 삼성 JBL BAR 9.1 돌비 애트모스 프라미엄 #TV사운드바 !!!

꿈남편이 사준 #생일선물 입니다.

그런데.. 말이죠.. 생일선물이라기엔... 흠.. 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사건의 전말은 이랬습니다. ㅋ

남편이 생일선물로 뭘 갖고 싶냐기에 스누피 사운드바를 사달라고 했어요.

4만원대 귀여운 스피커인데 그걸 사주긴 좀 그렇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

이렇게 저렇게 옥신각신하다!!! 우리 부부를 위한 선물을 고르게 됐죠.

거실에 있던 온쿄 오디오 CS-265를 제 책상으로 옮기고 거실엔 #삼성사운드바 를 두기로,,,

 

그런데..... 문제가... 있었습니다.

꿈부부네 TV가 구형이라 eARC 포트가 없는 모델... 애트모스 출력이 미지원이더라구요.

사운드바를 사용하기 위해선 새TV가 필요한 상황이였지만... ㅋㅋㅋ

다행히 이를 대처할 수 있는 Xbox가 있어 ㅋㅋ 무사히? 구입하게 됐지요.

나름 운도 좋았던 건, 마침 사운드바 할인 적용이 됐어서 좀 더 저렴하게 득템했답니다.

거실장 위엔 플스3,4,5랑 스위치, Xbox에 온쿄 오디오까지 있어 다소 지저분해 보이기도 했는데요.

현재는 플스5와 스위치, Xbox만 올려두며 깔끔하게 정리가 됐어요.

사운드바의 위력?을 평소에는 확? 크게? 느낄 순 없지만 영화 볼 땐!!!! 정말 정말 볼만하답니다.

헬기라 막막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날아가고

음악은 콘서트 장에서 듣는 듯!!! 만족도는 꽤나 높습니다. 룰루랄라~

 

결혼 10년차.. ㅋㅋ 생일선물이 지나치게 현실적입니다.

혼수가전 사면서 선물로 받았던 칫솔살균기 그동안 잘 사용했어요.

하지만 세월이 지나니 묻은 때도 지워지지 않고 해서 바꿔야겠다 생각하고 있었죠.

그 때 마침... ㅋㅋ필요한 게 없냐는 지인의 물음에... 칫솔살균기가.. ㅋㅋ 딱 생각난 ㅋㅋㅋ

그리고 #유토렉스 퍼펙트케어 충전식 무선 #칫솔살균기 를 보내준... ㅠㅁㅠ 완전 좋아!!

제가 무선을 원해서 충전식을 보내줬는데 은근 귀찮기도 하더라구요. ㅋㅋㅋ

하지만 한달 넘게 사용하며 받자마자 그리고 추가로 한번 더 충전했을 뿐이라 크게 문제되진 않아요.

 

칫솔 전체가 살균기에 들어가는 게 좋지 않다고 해서 칫솔모 부분만 들어가는 모델을 선호했고

UV-C LED칩으로 3분만에 99%살균 된다고 하니 오오!! 덕택에 칫솔케어 완벽히 받고 있네요.

포스팅을 보고.. 무선 사달라고 해서 무선 사줬더니.. ㅋㅋ 왜 딴지냐고 거냐고 할지도 모르지만,

아닙니다. 넘 좋아!!! 고마워 ㅋㅋㅋ

 

그리고 요즘 꿈부부가 사용하는 생분해성 고급미세모 옥수수칫솔.

전에 구입했던 옥수수칫솔을 양가보내고 하니 금새 없어지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이번에 이 아이로 샀는데 괜찮아요. ㅋ

 

#숨37도 시크릿 에센스 올스타 에디션 230ml도 받았습니다.

세트박스랑 사진 찍어두고 버릴 거 버렸는데... 박스 사진이 사라졌어요. ㅠㅁㅠ

사실 칫솔살균기도.. 저것뿐.... 사진 잃어서 다시 찍었답니다. 흑....

아무튼 숨은 이번에 처음 써보게 됐는데 좋더라구요. ㅋㅋ

안 그래도 화장품 한번 바꾸고 싶던 차에 ,

만족스러워 숨 라인으로 갈아탈까 고민중이랍니다.

 

어머님이 생일선물로 주신 상품권으로 지난 주말엔 인도요리 먹고 왔어요.

또 배스킨라빈스에서 아이스크림도 오랜만에 먹었죠.

뭐... 딱 저만을 위한 선물은 없었지만 그래도 마냥신나고 행복했네요.

아!!! 셀프선물로 스누피 장패드랑 볼펜.. ㅋㅋ 샀는데요. 그건 다음에 자랑?할께요.

우리 잇님들 오늘은 어떤 하루 보내셨나요?

집 앞 목련이 피기 시작한 이 봄.

항상 건강 유의하시고 내일은 더더더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