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후기이야기

꿈모시 후기) 온율/onyul, 화과자클래스 다녀온 조카님들+부루마블 및 빙고

꿈모시 2022. 2. 21. 19:32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화과자만들기 #화과자클래스 #온율 이야기 함께해요.

 

꿈모시 후기) 인천 비누공방,오늘엔/onln 키즈클래스 조카들이랑 다녀왔어요.
https://ggumosi.tistory.com/1155

 

꿈모시 후기) 인천 비누공방,오늘엔/onln 키즈클래스 조카들이랑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인천키즈클래스 #비누공방키즈클래스 #오늘엔 이야기 함께해요. 부천 원데이클래스/인천 비누공방) 더없이 특별한 시간, 오늘엔 아틀

ggumosi.tistory.com

꿈조카들이 꿈고모네 또 놀러왔습니다. ㅋㅋ

우리 조카들은 방학이 되면 고모네서 하루에서 이틀정도 자고 가요.

언제 이렇게 컸는지 엄마&아빠한테서 떨어져서 아주 잘 놀다가지요. 기특해라~

 

지난 번에 왔을 땐 비누공방을 찾아 즐거운 시간을 보냈었고

이번엔 어딜 데려가볼까 폭풍검색!!!해서 화과자만들기를 예약해뒀답니다.

아이들이 갑자기 오게되서 예약도 갑작스럽게 하게 됐는데 엄청 친절하게 상담해주셨어요.

그리고 처음엔 아이들만 체험을 하기로 했는데 엄마께서 손주&손녀 보고싶다고 하셔서 엄마도 함께하시는 걸로 했지요.

아!!! onyul 들어가는 입구가 다소... 어둑어둑하답니다.. 그래서 들어가기 직전엔 아이들이 좀 무섭다고 했어요.

하지만 막상 실내로 들어가니 '고모 여기 진짜 맛있는 냄새난다'라며 금새 설레어 했답니다.

 

여기 봐봐 우리 이쁜이들!!!

앞치마까지 두르고 준비 완료.

1시간 정도 걸린다고 해서 그 사이 저는 설렁탕 포장하러 갔다가 커피 테이크아웃도 하고 왔죠.

체험 사진들은 선생님이 찍어서 보내주신거예요.

친정엄마도 계셨지만 아이들과 함께 화과자 만드시느냐고 여유가 없으셨다고 하더라구요.

 

아구 아구!! 내 조카들!!!! 어쩜 야무지게 잘하네 ㅋㅋㅋ

하지만... 실제론 둘째 조카님은 좀 어려워했다고 해요.

안 그래도 예약 할 때, 둘째 아이가 하긴 좀 어려울 수 있다고 하셨는데

비너스 언니와 저는... 우리 둘째는 손이 야물다 싶어 그냥 예약했던 거랍니다.

그래서.. 결국 할머니와 선생님 도움을 좀 많이 받았다고 하더라구요.

다른 것보다 비누 만들때는 꽤나 길게 진행이 됐었지만

화과자 만들기의 경우ㅡ, 1시간 남짓이라 체험이 다소 짧아 아이들이 많이 아쉬워도 했답니다.

 

그런데... 아이들 헤어가... ㅡㅁㅡ

고모가 서툴러서.... 좀 더 이쁘게 만져주질 못했네요.

다음엔 좀 더 이쁘게 만져줄께♥

 

마무리 사진까지 완벽하게 찍어주신 선생님!!! 꺄!!!

선생님이 찍은 사진은 저녁에 보내셨어서

놀이터 나가기 전에 화과자 들고 고모가 한 장 찍었었답니다.

우리 학부모님께 보내드려야하니까요. ㅋㅋㅋ

고개를 갸우뚱하게해서 찍는 센스!!!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꺄!!!!

 

놀이터에서 신나게 논 우리 조카님들

저 귀마개는요. 제꺼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쯤 사용하던 걸 아직 보관하고 있어 이번에 아이들 데리고 나갈때 해줬답니다.

둘이 번갈아 가며 사용했는데 ㅋㅋ 또 이게 이렇게 쓰이네요.

 

차란!!! 오랜만에 공개하는 꿈모시 젊은 시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왼쪽은 2011월 12월의 어느 날, 지금은 꿈남편이 된 꿈남친과 어느 레스토랑에서,

오른쪽은 2012년 2월에 꿈남편 만나러 가면서 출발한다고 셀카 찍어 보냈던 사진이에요.

와우... 참... 제게도 풋풋한 시절이 있었네요. ㅋㅋㅋ 음하하하하하하하.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같이 만들었는데도 조금씩 다른 두 아이의 작품? ㅋㅋㅋ

이건 엄마&아빠 보여드리라고 냉장보관했고,

 

대신.. ㅋㅋ 할머니가 만든 화과자로 시식을 했답니다.

화과자 케이스 밑부분에 맛을 구별할 수 있는 색깔 스티커가 붙어 있으며,

이를 구별할 수 있게 안내장도 넣어주셨답니다.

화과자 맛은...... 생각보다.. 많이 달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똘똘한 첫째 조카의 말로는 원래 화과자는 더 단데

그나마 선생님이 조절하신거라고 했다고 알려주더라구요.

팥과 흑임자, 유자 등의 맛이 있었고 만들기 하고 간식으로 하나씩 먹기 좋았지요.

온율에 다른 클래스도 있던데,

화과자 만들기의 경우 초등학생 이상 체험하길 추천합니다.

 

그 날 밤, 또 다시 열심히 논 조카들.

우리 조카들이 고모네 와서 꼭 하는 3가지가 있습니다.

부루마블 게임과 빙고 그리고 스위치게임. ㅋㅋㅋ

부르마블 게임은 빠른 진행을 위해 땅을 사는 동시에 호텔을 올리며 걸렸을 땐 특가로 해주기도 하죠. ㅋㅋㅋㅋ

이제 한글공부를 시작한 둘째 조카는 모르는 글자가 있으며 제가 알려줬고

또 빠르게 몇 개 써주기도 했는데요. 빙고 재미에 푹 빠져 앞으로 자주 하게 될 거 같네요.

스위치 게임의 경우 양쪽집 모두 스위치가 있어 아이들이 놀러올때 패드를 가져온답니다.

마리오카트는.. 고모부가... 심각하게 잘 해서.. ㅋㅋ 잘 안하려고 하고

마리오 파티를 주로하며 미니게임을... 너무 좋아해 ㅋㅋ 미니게임 위주로 하곤합니다.

이번엔 한밤만 자고가서 아쉬워했는데!! 다음엔 두 밤 자고가 내 조카님들!! 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