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후기이야기

꿈모시 후기) 422 요리는장비빨 에어프라이어 13L/AF13L 사용후기+통돌이 추가구입

꿈모시 2021. 11. 19. 11:33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422요리는장비빨 #에어프라이어 이야기 함께해요.

 

꿈모시 후기) SUNLIVING/션리빙) 에어프라이어 AF2502-M:노브랜드 갈비만두+이베리코 목심
https://ggumosi.tistory.com/879

 

꿈모시 후기) SUNLIVING/션리빙) 에어프라이어 AF2502-M:노브랜드 갈비만두+이베리코 목심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션리빙에어프라이어 #에어프라이어 AF2502-M 이야기 함께해요.     꿈모시는 잇님들의 에어프라이어 후기를 볼때마다.. 탐난다. 넘넘 갖고싶다 말해왔습니다.

ggumosi.tistory.com

1년 넘게 잘 사용했던 에어프라이어!!!

교체시기가 다가와 고민하던 중 #요리는장비빨 을 알게됐고

그 디자인이 특히 더 ㅋㅋ 맘에 들어 바로 구입했어요.

지금은 구입한 지 3달이나 지났고 아주 잘 사용 중이랍니다.

차란!! 먼저 개봉기입니다.

화이트 색상의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AF13L

처음엔 연핑크 색상도... 고민했지만.. ㅋㅋ 두고두고 오래 사용하자 싶어 가장 무난한 화이트를 골랐구요.

현재는 시즌2가 나와 메뉴구성에 변경이 있었더라구요.

에이... 조금만 더 기다렸다 살껄... ㅋㅋ

하지만... 그랬다간... 언제 사게될 지.. ㅋㅋ 끝이 없겠죠? ㅋㅋ

 

다른 것보다 맘에 들었던 건, 올스텐 제품이라는 것!!!

본체 외 기름받이, 그릴트레이, 메쉬트레이, 스텐 오븐팬이 들어있으며,

422카페 이벤트를 통해 스텐 BBQ꼬치도 받을 수 있답니다.

저 역시 이벤트를 통해 이 사은품을 받았는데 현재도 계속 진행 중이더라구요.

이벤트 등 미리 확인 후 구입하시는 거 추천해요.

 

본격적인 사용에 앞서 구성품들도 꼼꼼하게 세척해주고

에어프라이어도 식용유를 묻혀 구석구석 닦아줬어요.

본체 내부에 연마제가 묻어 나오지 않아 기분 UP!! ㅋㅋ

에어프라이어를 고를 때 연마제 제거 영상들을 여러개 봤었고

422 요리는 장비빨 제품이 깨끗하다는 소문이 있어 구입했는데 탁월했던 선택이였어요. 오홋!

 

제일 먼저 선보일 요리는.. ㅋㅋ 돈마호크

꿈부부는 고기를 무척 사랑하며!!! 돈마호크는 유독 더 사랑하죠. ㅋㅋㅋ

그릴트레이에 고기를 올리고 굽기 시작합니다.

 

에어프라이어 조작 방법은 아주 쉬워요.

전원을 켜서 메뉴를 선택 후 시작!!

아니면 온도와 시간을 상황에 맞게 설정해도 OK!!!

 

기존에 사용한 제품과 또 다른 차이라 한다면,

에어프라이어 내부가 보여 조리가 더 편해졌다는 겁니다.

굽기정도를 알 수 있으니 그 상태에 맞게 구워주기!! 꺄!!!

 

이번엔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서 한번 더 굽기!!!

파채와 함께!! 아님 상추쌈으로 냠냠!!!

고기는 사랑이며.. 꿀맛.... 꿈남편은 에어프라이어를 더더욱 사랑하게 됐다는... ㅋ

 

돈마호크도 좋지만 ㅋㅋ

삼겹살을 좀 더 편하게 굽기 위해 통돌이를 추가로 구입했어요.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서 통돌이에 넣기.

 

통돌이를 장착하고 회전해주면 알아서 돌아가는!!

꺄!!!! 저도 드디어 사용해보는 고기 통돌이 ㅋㅋ 음하하하하

 

 

↑ ↑ https://youtu.be/HhC6OGul2Ko 422 요리는장비빨 에어프라이어로 고기굽기 동영상 입니다.

 

먹기 좋기 잘 구워진 고기!!!

통돌이는 다 좋은데.. 꺼낼 때 좀 불편하긴 해요...

설거지 다소 번거롭구요. 그렇지만.. ㅋㅋ 그럼에도!!!!

감수할 만큼 고기가 맛있게 구워지니 대만족!!!! ㅋㅋ

고기 참 좋아라하는 꿈부부.. 완전 대만족하고 있네요.

 

거기다.. 고구마까지.. 구워먹으면 더 꿀맛.. ㅠㅁㅠ

이모댁에서 보내준 고구마!! 에어프라이어 덕분에 더더 맛있게 구워먹고 있는데요.

고구마 잘 씻어서 넣고 고구마 모드에서 돌리면 끝.

중간에 2번 정도만 뒤집어 주면 되니 이렇게 간편할 수 가!!!!

밤도.... 받아왔는데.. 흠... 다음엔 밤도 구워먹어봐야겠어요 ㅋㅋㅋ

꿈모시 일상) 텐바이텐,스누피 레트로 컵세트+생활공작소 베이킹소다 탈취제
+부천 배달/컴포즈커피,와플과 롤케익+부천 맛집,WILD GRILL/와일드그릴+부천 독감주사/부천미드림피부과
https://ggumosi.tistory.com/1195

 

꿈모시 일상) 텐바이텐,스누피 레트로 컵세트+생활공작소 베이킹소다 탈취제+부천 배달/컴포즈

안녕하세요. #꿈모시 입니다. 오늘은 그동안의 #일상이야기 함께해요. <송내역 디저트 맛집> 애드스윗/addsweet https://ggumosi.tistory.com/1182 애드스윗/addsweet" data-og-description="안녕하세요. 꿈모..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