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송도 솔찬공원 맛집> CAISSON24/케이슨24 ,QUIZAS/키사스 레스토랑

꿈모시 2018. 9. 8. 13:00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송도 솔찬공원 맛집, CAISSON24/케이슨24 ,QUIZAS/키사스 레스토랑 이야기 함께해요.





송도 솔찬공원 바로 옆쪽에는 멋스런 건물이 하나가 있답니다.

예전에 나들이 갔을 땐 크게 관심있게 보지 않았는데,

알고보니 레스토랑과 카페더라구요.



  


1층은 카페이고

2층이 QUIZAS/키사스 레스토랑이랍니다.

내부로 들어가면 중앙쯤에 레스토랑으로 연결된 문이 있어요.




계단을 오르면 이 곳이 레스토랑이에요.

레스토랑 전체 내부 모습이구요.



  

이곳은 창가 자리예요.

사실.. 어딜가나 창가 자리는 늘 치열하잖아요.

그런데 너무 더운 햇살에 다들 이 자리를 피하더라구요 ^^;;;



블라인드가 내려져 있었는데,

블라인드 밖으로는 이런 뷰가 보인답니다.



바다가 바로 앞인 창가자리!!! 정말 탐나겠죠???

그래서 이렇게 좌석마다 안내가 있었는데,

다들 에어컨 가까운 자리를 선택했다는 ㅋㅋㅋ






꿈부부는 고민하다가,

그래도 옆쪽 창가 자리에 잡았는데요.

사실.. 점점 더워져서 ㅋㅋ 나중엔 살짝 후회했어요.

그나마 손선풍기 있어서 그걸로 버텼네요. ㅋㅋ

그래도 오랜만에 바다보며 식사 좋긴했어요.



자리 고민 끝에 앉고는 이제 메뉴 고민 ㅋㅋ

뭘 먹을까나 뭘 먹을까나!!

고민 끝에 듣든하게 돈가스랑 목살필라프를 주문했어요.




주문 후 피클이 바로 세팅!! 됐구요.

두가지 음식도 금방 나왔습니다.




먼저 목살필라프.

배가 엄청 고팠던지라 든든히 먹으려고 주문했는데요.

양도 괜찮고 비주얼도 괜찮죠??

  


맛도 소소하니 좋더라구요.

간도 강하지 않아서 더 좋았답니다.






두둥!! 돈까스 비주얼 보세요!!!!

아주아주 도톰하죠??

이 정도의 두께라니!!! 주문하길 잘 했다했답니다.



  


고기도 부드럽고

바삭한 곁튀김도 꿀맛!!!

돈까스 소스에 찍어거 제대로 먹방했네요.

직원분들도 친절했고 또 분위기도 나름 있는 편이라 더 좋았네요.

식사를 하다 햄버거 비주얼도 봤는데 넘 괜찮아서

다음엔 햄버거 먹으러 출돌하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