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사당역 레스토랑> LA SIESTAR/라시에스타

꿈모시 2021. 5. 12. 20:20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사당역레스토랑 #라시에스타 이야기 함께해요.

 

오랜만에 엄마와 단둘만의 데이트에 나섰습니다.

사당역 10번 출구 바로 앞, 스타벅스 & 버거킹 건물 6층에 위치한 #LASIESTAR 로 찾아갔는데...

평일 낮시간에 방문했음에도 창가석은 전부 예약석이라 앉을 수 없었답니다.

창가석 원하시면 예약 필수!! 창가석이 아니라면 여유가 있었어요.

 

평일에만 가능한 런치코스. 그냥 지나칠 수 없죠. ㅋㅋ

오늘의 수프 + 특선 샐러드 + 파스타 or 피자 + 후식, 커피 or 티 구성의 런치코스 B를 선택했고

엄마께서 커피나 티는 좋아하시지 않으셔서 후식 대신 탄산음료로 교체 부탁드렸답니다.

 

런치세트 2인을 주문했어서

파스타와 피자 하나하나씩 선택하기로 했고

파스타는 까르보나나를, 피자는 마르게르따를 골랐습니다.

 

탄산음료는 캔음료로 나오며,

저는 콜라를, 엄마께서는 사이다를 주문했어요.

 

오늘의 수프는 옥수수 수프라고 하셨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배가 많이 고프기도 했지만 진한 수프맛에 완전 반해서 ㅋㅋ 그릇 더를 외치고 싶을 정도 ㅋㅋ

엄마께서도 넘 좋아라 하셨으며 샐러드도 싱그러운 채소에 깔끔한 드레싱으로 good!!

본격적인 식사에 앞서 에피타이저로 제격이였어요.

 

베이컨과 파마산치즈, 수란이 어우러진 까르보나라!!!

종종 계란이 들어간 까르보나라를 맛보긴 했지만

이곳의 수란이 들어간 까르보나라는 10점 만점에 9.8.점.

고소하기는 말할 것도 없고 면삶기도 딱 좋았는데요.

무엇보다. 엄마께서 ㅋㅋ 인생 까르보나라라고 하셔서 저는 더할나위없이 기분이 좋았답니다.

엄마 뿐 만 아니라 저도 넘 맛있게 잘 먹었구요.

까르보나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조심스레 추천하고 싶네요.

 

모든 메뉴가 취향저격이였지만 피자는... 다소 저희 입맛에는 맛지 않았습니다.

도우는 쫄깃하고 치즈도 잔뜩 올려있었지만, 토마토의 신맛이라고 할까요?

짐작하기에는 피자소스 맛일 듯한데, 약간 시큼한 맛이 좀 나는 편이라 약간 아쉬웠답니다.

차라리 나중에 포장해와서 먹으니 더 맛있었던 ㅋㅋㅋ

피자가 조금 아쉬웠지만 다른 메뉴들은 다 좋았으며,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더 좋았던 라시에스타!

다음에는 꼭 창가석 예약하고 출동할래요!!!

 

<사당역 파스텔시티 맛집>코코이찌방야+<사당역 맛집> 담소소사골순대육개장 사당점

ggumosi.tistory.com/991

 

<사당역 파스텔시티 맛집>코코이찌방야+<사당역 맛집> 담소소사골순대육개장 사당점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사당역파스텔시티맛집 #코코이짜방야 와 #사당역맛집 #담소소사골순대육개장사당점 이야기 함께해요.   업무를 마치고 조금 늦은 점심식사를 위해 찾아간

ggumosi.tistory.com

<김포 맛집> 대나무 가득한 레스토랑,BAMBOO15-8/뱀부포레스트

ggumosi.tistory.com/1067

 

<김포 맛집> 대나무 가득한 레스토랑,BAMBOO15-8/뱀부포레스트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김포맛집 #대나무가득한레스토랑 #뱀부포레스트 이야기 함께해요. 꿈부부는 결혼기념일이나 생일을 기념하여 여행을 자주 다녔습니다. 작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