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신중동역/신중동 맛집> 미담 참숯불구이

꿈모시 2017. 11. 28. 14:00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꿈오빠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가족들과 출동했던,

신중동역 맛집, 미담 참숯불구이 이야기 함께해요.


 

1층은 꽤 넓은 주차장과 식사 후 차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이 있고 2층 공간이 고기집이랍니다.

차를 타고 갔다가 바로 또 차타고 나오면서 외관 사진을 못찍었는데

단독건물이라 근처에 가면 바로 보인답니다.

 

내부는 룸이랑 쇼파테이블 자리가 있어요.

제가 이때 좀 정신이 없어서 예약을 못 했는데 룸을 원하시면 예약을 하셔야해요.

좀 이른 시간이라 안하고 갔는데... 룸이 없어서 당황.

그래도 테이블들이 다 쇼파좌석이였고 또 아기의자도 준비되어 있어 다행이였답니다.



 

다음엔 꼭 룸 예약해서 룸에서 먹방하려구요.

룸도 깔끔하니 분위기 좋아요.

  

 

한우도 있고 돼지갈비도 갈비만이라도 국내산이라서 참 좋았습니다.

삼겹살이랑 갈매기살도 국내산!!!

고민하다가 갈매기살이랑 돼지갈비를 주문했어요.

  

 

조카들은 고기 먹기 전에 갈비탕을 먼저 먹방했는데,

우리 첫째조카는 할머니랑 있음 꼭 할머니가 먹여줘야하는 ㅋㅋ

이럴때 또 어리광하는거죠?

 

둘째조카는 혼자 먹방합니다.

나를 막지마라 ㅋㅋㅋ



 

어찌나 야무지게 먹는지!!

둘째조카는 먹방하고 있음 꼭 주변분들이 ㅋㅋ 와서 이쁘다 이쁘다 한답니다.

아직 두돌도 안됐는데 머리가 길어서 그런지 좀더 큰 아이로 오해를 받기도 해요.

우리 조카들 이뻐라 이뻐라♥

갈비탕도 살짝 맛봤는데 맛 좋더라구요.

 

 

조카들의 식사가 어느정도 끝날때쯤 고기세팅이 시작됐습니다.

갈비살이랑 돼지갈비 찬이 다른거 같았는데

사진으로 잘 담진 못했어요. ㅠㅠ 제가.... 정신이.. 없던때라.. ㅋㅋㅋㅋㅋ





나온 반찬들도 다 담지 못했는데요 ㅠㅠ

양파도 가득 나오고 샐러드 good!!

샐러드는 넘넘 좋아라하는 스타일이라 리필을 두번이나 해서 먹방을 했답니다.

 

상추 겉절이도 맛있더라구요.

국은 선지국이 나오는데, 저희는... 아무도 선지국을 먹지 않아서 ^^;;; 모두 당황당황했답니다. ㅋㅋ

그냥 구경만.. ㅋㅋ 다음에 가면 국은 받지 않으려구요.

좋아하시는 분들은 참 좋아하시던데 저희는 고스란히 버려야하니.. 넘 아깝더라구요.

 

 

막장도 good!!!

마늘에 고추까지 들어있었는데 고기와 함께 먹기 딱 좋더라구요.

쌈에 고기넣고 막장넣고!!! 꿀맛!




 

 

저희는 인원이 좀 돼서 테이블 두곳에 앉았어요.

그래서 한쪽은 갈비살, 다른 한쪽은 돼지갈비를 올렸답니다.

양쪽 다른 고기를 올려두고 서로 교환하며 먹었답니다. ㅋㅋㅋ

 

먼저~ 갈비살!!! 맛있더라구요.

오랜만에 고기집에서 고기고기에 넘 행복했던 순간이였어요.

 

 

돼지갈비도 합격합격입니다.!!!!

너무 달지 않고 적당한것이 조카들도 엄청 잘 먹더라구요.

무엇보다 이른 시간이라 손님이 없어서 그런지 고기를 다 구워주시더라구요.

덕분에 먹방에만 집중할 수 있어서 참 좋았네요. 직원분들도 친절하구요.

 

 

양파에 먹기도하고

쌈이랑 야채랑 골고루 먹방했어요.



 

후식으론 냉면을 주문했는데 이곳은 후식 냉명은 따로 없더라구요.

양이 많을거 같아서 물냉면 하나, 비빔냉명 하나를 주문했는데요.

여기 냉면에 닭고기가 들어가더라구요!!!!

두가지 다 맛이 좋았는데 특히 비빔!!!!! 진짜 맛있어서 담엔 비빔으로 두개를 주문하기도 했답니다.

약간 맵긴했지만 닭고기랑 같이, 또 남은 고기랑 같이 싸먹으니 최고!!!

 

  

 

꿈오빠네와 친정 쪽엔 가족끼리 모이면 자주 가는 맛집이 있었는데

저희 집 근처는 없어서 늘 아쉬웠거든요.

가족들이 모두 만족해서 앞으로 저희 집에서 만나게 되면 미담에서 모이기로 했답니다.

음하하하하하 ~♬

 

<신중동역/중동 맛집> 정진식당
http://ggumosi.tistory.com/2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