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남양주 진접 맛집> SUSHI KUMO/스시쿠모

꿈모시 2017. 11. 1. 14:00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남양주 진접 맛집, SUSHI KUMO/스시쿠모 이야기 함께해요.


남양주 핫플레이스, 달빛식탁(http://ggumosi.tistory.com/402)에서 먹방 후 물의 정원으로 출동했었답니다.

근데.... 주차를.. ㅋ 못해서.. 발길을 돌려야 했어요. ㅠㅁㅠ

생각지도 못한 상황에 고민하다가 급 스타필드 하남으로 향했어요!!

여기저기 구경도 하고 비너스 언니와 저는 옷 한벌씩 득템했답니다.




 

오랜만에 쇼핑몰 구경을 하니 다리도 슬슬 아파오고,

귀염둥이 조카들은 아이스크림을 먹고 싶다고 노래를 해서 잠시 쉬기도 할겸 폴바셋으로 향했습니다.

조카들을 위해 밀크아이스크림, 저와 비너스 언니는 카페라떼를, 꿈남편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진하니 맛있었던 카페라떼!! 폴바셋 라떼가 유명하던데

저는 폴바셋에서 늘 아이스크림만 먹고 커피는 처음 마셔봤는데 오! 맛있고 좋더라구요.

 


당시 오후 4시 전까지 아메리카노를 주문하면 나타 오리지널(에그타르트)이 나오는 행사가 진행중이였어요.

저희는 모르고 주문했다가 엄청 신나라 했답니다. ㅋㅋ 그때가 오후 3시 57분 이였거든요 ㅋㅋㅋ 으하하하하하 뿌듯 ㅋ

근데 어른 4명에 아기 2명.. ㅋㅋ이 하나로 조금씩 나눠 먹으려니 어른들은 진짜 콩알만큼 먹고 아기들이 다 먹었답니다.

  


절대 실망시키지 않는 밀크 아이스크림!!!!!

역시나 꿀맛!! 아기들도 좋아라하고 꿈오빠도 맛있다고 좋아라하더라구요. ㅋ

그리고 요즘은 백미당 아이스크림이 또 유명하더라구요. 곧 그것도 먹어보려구요.

 

 



그날 저녁은 엄마께서도 남양주로 오셔서 친정식구들 다같이 스시쿠모로!!!

혹시 몰라 예약을 하고 갔는데 다행히 여유가 있었는데요.




아!! Break Time도 있으니 이 시간은 피하셔야 한답니다.

요즘은 꼭 체크해야하는 것 중 하나인거 같아요.



  


내부는 아담해요. 셰프님 바로 앞에서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 있구요.

5명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은 2개 정도 있답니다.

그러니 여럿이 가실 땐 꼭 예약하시길. 그리고 저희는 쿠모스시코스를 주문했답니다.




깔끔한 기본세팅.

다양한 체크무늬의 접시들이 귀엽기도 하고 이뻐요.



기본 반찬도 깔끔.

여러가지가 반찬이 한접시에 나오는도 알록달록 색이 이쁘죠?? ㅋ


가장 먼저 나온 샐러드와 죽.

적당히 조금씩 나오는데 본식사 전에 딱 좋은 양이 였답니다.

무엇보다 저희 둘째 조카가 죽을... 엄청 잘 먹었거든요.

할머니 몫까지 다 먹었는데도 더 달라고 ㅋㅋ

그래서 조심스레 부탁을 드렸더니 큰 그릇에 담아다 주셨어요. 고맙습니다.


가지구이 요리도 꿀맛!!

가지의 식감과 양념이 정말 맛있었는데요.

꿈남편이 안 먹어서 ㅋㅋ 제가 뺏어먹었네요.


다음은 우동입니다.

첫째조카가 정말 사랑하는 ㅋㅋ 메뉴.

어째.. 밥은 안 먹고 라면..  우동 이런것만 잘 먹는지... ㅠㅠ


생성회도 맛이 좋았습니다.

식감도 좋았던 건 물론이구요.


된장국도 좋았습니다.

초밥을 먹을때 아무래도 뜨끈한 국물이 있음 좋죠.

너무 진하지 않고 은은하니 맛있었어요.




첫번째 초밥접시.

참치와 연어, 새우 등등.

밥 양도 good!! 맛도 good!!!


오징어 간장조림.

간장소스가 달달하니 오징어는 쫄깃. 별미였습니다.




생선구이와 두번째 초밥접시!!!

비주얼이 장난 아니죠?? 모양도 이쁘고, 윤기도!!




맛도 말할 것이 없어요. ♪

하나같이 다 맛이 좋았는데 특히 고등어초밥은... 다들 먹기를 좀 꺼려했는데요.

꿈남편이 제일 먼저 먹어보고 추천추천!!!

저도 과감히 먹어봤는데!!! 대박!! 하나도 비리지도 않고 진짜 맛있는거예요. good!!


튀김도 바삭하니 따뜻해서 좋았습니다.

새우머리는 꿈남편이 대신 먹었구요.

저는 김말이 튀김을 먹었는데, 맛있어!!!


생서조림이 올라간 국수.

깔끔한 국물에 소박한 국수가 마무리로 딱이였어요.

생선도 그 맛이 잘 묻어나서 좋았네요.


모든 코스와 후식 티라미수까지 완벽!!!했던 스시쿠모

왜 이제야 갔는데 아쉬웠을 정도였답니다.

다음에 남양주 가서 초밥 생각나면 무조건 이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