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종로3가역 맛집/종묘 맛집> 충무칼국수

꿈모시 2024. 5. 9. 21:02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종로3가역맛집 #종묘맛집 #충무칼국수 이야기 함께해요.

 

종묘 묘현례 관람하러 갔던 날, 공연 보러가기 앞서 점심식사하러 충무칼국수로 출동했어요.

건물보자마자 맛집 느낌 팍팍!!! 내부는 평범한 식당.

4인좌석이 쫙 붙어있고 좌석 간격은 좁은 편이에요.

메뉴는 굉장히 심플한데도 ㅋㅋ 고민을 좀 했습니다. 처음엔 칼국수와 칼만두를 주문하려고 했는데

찾아본 후기에 보쌈이 맛있다고 해서 이 칼국수 하나에 보쌈을 주문했어요.

 

차란!!! 커다란 그릇에 가득 담겨나온 칼국수!!!!

칼국수 국물 가득에 면발 양도 제법 많았답니다.!!

칼국수 위에 뿌려진 김가루까지 완벽한 비주얼이였지요. 오호호호호호

칼국수 국물은 깔끔하고 괜찮았습니다. 저는 양념장 없이도 좋았는데

지인은 양념장 넣어서 먹는 게 더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면발이 아주 흡족했어요!!! 식감도 좋고!!! 국물도 좋고!!!

 

그리고 보쌈도 나왔습니다. 보쌈용 김치도 나오는데

기본반찬으로 나온 겉절이가 지인이랑 저 둘다 더 좋았어요.

보쌈고기는 냄새도 안 나고 맛도 괜찮았지만 생각했던 기대보다는 좀 평범했답니다.

그래도 칼국수랑 잘 먹방하고 왔어요. 이힛!!!

 

<종로3가역 맛집/익선동 맛집> 창화당 익선점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오늘은 #익선동맛집 #창화당익선점 이야기 함께해요. 이 봄에도 만첩홍매화+창덕궁 깊이보기, 낮의 희정당" data-og-description="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

ggumosi.tistory.com

 

 

<명동 맛집> 명동교자 본점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명동맛집 #명동교자본점 이야기 함께해요. 꿈부부 드디어!! #명동교자 다녀왔어요. #명동 에 AS 맡긴 지갑 찾으러 갔던 날, 점심식사하려고 출동했는데요. 점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