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종로3가역 맛집/익선동 맛집> 창화당 익선점

꿈모시 2024. 4. 27. 14:30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익선동맛집 #창화당익선점 이야기 함께해요.

 

<창덕궁/Changdeokgung> 이 봄에도 만첩홍매화+창덕궁 깊이보기, 낮의 희정당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창덕궁 #만첩홍매화 #희정당특별관람 이야기 함께해요. 봄을 품은 낙선재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창덕궁특

ggumosi.tistory.com

 

창덕궁으로 봄꽃나들이 다녀와선 라님 만나 #익선동 으로 점심식사하러 출동했어요.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딱 떠오른 곳이 #창화당 이였는데요.

주말에 갈때마다 웨이팅이 길었어서 평일이라 과감히 도전?했는데

평일인 덕분인지 점심시간이 조금 지나서인지!! 바로 입장 가능했어요. 이힛!!!

 

이 날, 배가 많이 많이 고파서!! 잔뜩 주문했어요.

일단 떡볶이는 무조건 주문하는 걸로 하고

쌀떡과 밀떡 중 선택할 수 있어서 밀떡으로!!

만두는 하나만 고르기 어려워서 ㅋㅋ 모둠만두에다 김치볶음밥까지 ㅋㅋ

 

메뉴들은 빠르게 나옵니다.

모둠만두가 담겨져 나온 소꾸리는 넘 귀엽고

김치볶음밥엔 계란후라이에 김가루 가득.

떡볶이 위엔 깻잎이랑 삶은 달걀까지!! 올려져 나와요.

 

김치볶음밥은 창화당만의 특별한 맛은 없었지만

딱 먹기 좋은 맛!!!!! 누구나 좋아할만한 김치볶음밥이였어요.

그래서 더 맛있게 먹었답니다. 집에서 만들어 먹는 김치볶음밥 느낌이라 넘 좋았습니다.

먹고 먹고 또 먹어도 good!!!

 

떡볶이는........ 완전 완전 취향저격!!!!!!

제가 너무나 좋아라하는 스타일의 떡볶이였어요.

밀떡 떡볶이 역시 평범하지만 막 맵고 자극적이지 않아서 자꾸자꾸 먹게 되는 맛!!!!!

깻잎에 곁들여 먹으니까! 더더 맛있었습니다.

 

모둠만두는 고기지짐만두 2 + 김치지짐만두 2 + 숯불지짐만두 2

+ 새우지짐만두 1 + 아삭이 고추 1 구성으로 나옵니다.

#창화당만두 는 냉동식품으로 이미 맛본 적이 있었는데 ㅋㅋ

그 때 이미 맛있었거든요?? 근데!! 직접 가서 먹으니 더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모든 메뉴가 다 괜찮아서 든든하게 먹방했던 날!!!

라님은 창화당을 이번에 처음 알았다는데 꽤나 만족스럽다고 했답니다.

다음엔 꿈남편이랑 출동해서 명랑 크린 파스타 떡볶이 먹어볼래요!! 룰루랄라~

 

 

<종각역 카페/종로 카페> leesarcoffee/리사르커피 종로점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종각역카페 #종로카페 #리사르커피 이야기 함께해요. 오랜만에 라님 만났던 날, 익선동에서 떡볶이 먹방하고 커피 한 잔하러 #리사르커피 를 찾았습니다. #에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