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송도 맛집/송도 트리플스트리트 맛집> 미국 남부 가정식,SHYBANA/샤이바나

꿈모시 2018. 7. 19. 14:00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맛집, SHYBANA/샤이바나 이야기 함께해요.




  


송도 현대 아울렛 갔다가 미국 남부 가정식으로

점심 먹방하려고 찾아간 이 곳.

예전에 맛있는 녀석들에 나왔었네요.


뭘 먹을까나... 고민하다가 또 시선을 사로잡은 건 SET 메뉴  ㅋㅋ

저희는 진짜 SET메뉴에 약한거 같아요.

어떤 걸 고를지 고민했는데 꿈남편이 자이언트 밋볼 스파게티에 완전 꽂혀서는,

다른 메뉴는 보지도 않고 SET1을 주문했어요. ㅋ

SET1에만 밋볼 스파게티가 포함되여 있었으니까요.



주문하자마자 SET1, 사이드세트에 포함된 콜슬로가 등장.

이게 있으니 피클없이도 식사하기 딱 좋았어요.

많이 나오기도 하고 맛도 GOOD!




역시 사이트세트 메뉴인 마카로니&치즈도 나왔습니다.

치즈가 듬뿍 진한 맛이 좋더라구요.

맥주를 안 마시는 저도 맥주 안주로 좋겠다 했어요. ㅋ

  


음료 두 개는 스프라이트와 웰치스를 선택!!

캔으로 나온답니다. 




3가지 빵도 나왔습니다. 다 뜨끈하기도하고 꽤 푸짐한데,

네모난 빵하나 빼고.. 맛이 좀 아쉬웠어요..

네모난 빵은 진짜 GOOD 저희가 딱 좋아하는 스타일의 빵이였어요.



좀 아쉬웠던 빵엔 마카로니&치즈를 올려먹으니 오오 괜찮더라구요.

이 빵엔 이거 올려드세요. ㅋ 

그리고 비스킷은.... 너무....... 딱딱해서 거의 못먹었답니다. 흑, 아까워... ㅠㅠ




드디어 메인 메뉴가 나왔습니다.

늘 습관처럼, 사진을 막 찍는데 좀.. 이상하더라구요.

세트 메뉴에서 자이언트 밋볼 스파게티만 중점으로 봤지만,

좀 다른 느낌의 메뉴. 직원분께 여쭤보니.. 역시나 잘 못 나왔더라구요 ㅋㅋ




짜잔!!! 이게 SET1에 포함된, 씨푸드 짐발리야.

해산물과 치킨, 소세지가 들어간 매콤 리조또랍니다.

맛은 괜찮았는데 약간 싱거운 느낌?

맵지만 싱거운 그런 느낌있죠? 그래도 약간이였고 괜찮았어요.

  


정말 커다란!! 미트볼이 올라간 자이언트 밋볼 스파게티!

비주얼 넘 좋죠?? 

  


미트볼 안쪽에 치즈가 들어있는데,

미트볼 자체는 넘넘 맛있었어요!!!!

스파게티 면은.. 좀 아쉬웠는데,

미트볼이랑 같이해서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생각만큼의 맛은 아니였지만 그래도 배부르게 먹방했네요.

저희가 좀 일찍 갔는데 금방 금방 자리가 차서 웨이팅이 길었어요. 

미국남부 가정식 궁금하신분들은 한번 방문해보시길 ^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