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맛집&카페

강릉 카페) 보헤미안/박이추커피 본점

꿈모시 2018. 5. 11. 16:00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강릉 카페, 보헤미안 이야기 함께해요.

 

beautiful my love ♪beautiful your heart

beautiful day ♥ beautiful life~ ㅋㅋ

또 한참을 도깨비를 앓이를 하다가(http://ggumosi.tistory.com/522)

4월의 강추위에... 잠시 몸을 녹이기 위해 카페를 가기로 했습니다.

원래라면 안목해변 쪽 카페를 갔다가 왔어야했는데,

도깨비 촬영지에서 엄청 기다려야한다기에 주문진 도깨비 촬영지로 서둘러 이동했답니다.

그런데... 저희는 또 너무 금방... 클리어한 ㅋㅋ

가까운 거리의 카페를 검색해서 찾아간 곳이 보헤미안 박이추 커피예요.




꼬물꼬물 길을 따라가면 흰색 건물이 보입니다.

건물 앞쪽에 주차자리가 몇개있구요

건물 옆 아래로 내려가면 주차장이 또 있어요.

  
 

아래쪽 주차장에서 오르는 계단.

올라가도 되는건지 불안불안하며 올라갔는데,

문제 없더라구요 ㅋㅋㅋ


  




그리고 건물 내부로 들어가보니,

이곳은... 엄청 유명한 카페!! ㅋㅋ

가까운 곳 검색해서 온거였는데 ㅋㅋ 알고보니 박이추커피 본점으로

정말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와!! 제대로 왔다!!!


  



내부 모습입니다. 건물에 비해 카페 공간은 크지 않아요.

지금 딱 두자리 남은 거 보이시죠?

저희는 창가쪽에 자리를 잡았어요.

그리고.... 정말 바로 옆자리도 금방 채워지고 웨이팅이 시작 되었다는...



 

메뉴판입니다. 생소한 커피메뉴들이 눈에 보이고

드리는 말씀도 눈에 들어왔어요. 60분 이상 머무는 것도 안되고

인물사진 촬영이 금지... 포스팅하려고 사진을 다 찍은 후에나 보고 헉 했답니다. 

직원분이 제가 사진 찍는걸 보셔도 별 말씀을 안해서 몰랐는데... 정말 깜놀했어요.

사람이 많아서 내부사진을 딱 한장만 찍은지라...

저는 일단 평소대로 모자이크를 다 하긴했는데.... ^^;;;;;

해당사진을 지워야한다면 지우도록하겠습니다. ㅠㅠ

여튼 뭘 어떻게 마셔야하나 고민을 엄청했답니다.

고민 끝에, 비엔나와 카페오레를 주문했어요. 주문은 자리에서 손을 번쩍 들면 직원분이 오신답니다.  ㅋ

 

  

 

주문 완료하고 여유 즐기기.

정말 그렇게 추웠는데 커피향이 가득한 곳에 와 앉아있으니 노곤노곤~

기지개를 쭉!!!! 제 사진 찍을때는 다른분들 안 나오게 구석에 붙어서 찍었어요. ㅋㅋ



비엔나와 카페오레 등장이요!!!!!

다른 테이블을 보니 다른 찻잔들도 엄청 이쁘더라구요.

차스푼도 귀여웠던,


  


  


카페오레는 핸드드립 추출로,

우유 반 커피 반 조합!!!!

처음에 메뉴 선택할때 카페오레 아이스크림이 제일 먼저 생각났는데

실제 카페오레 커피는!!!! 그 아이스크림 맛에서 달달함이 빠진,

담백하면서도 깔끔한, 정말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비엔나커피.

위에 생크림이 올려진 평범한 비엔나커피 모양인데!!!!

이것도 넘넘 맛있었어요!!!!!!

커피맛도 진하고 깔끔, 또 크림이 이렇게나 담백하다니!!!!!

카페오레며 비엔나커피 다!!!!! 만족만족 대만족이였어요!!!!

다음에 강릉에 온다면 무조건 또 와야겠다 생각했답니다.

 

 

보헤미안에서 주문하면 받는 주문표.

이힛!!! 뭔가 넘 맘에 든,

계산할때 이걸 내고 계산을 하는데 가져가신답니다.

그런데 저는 혹시 주실수 있는지 여쭤봤는데요 ㅋㅋ

웃으면서 주시더라구요 ㅋㅋ 으하하하하하하 추억될 주문표!! 신난다!! 이힛!

 

 

아!! 창가에서 보면 이렇게 멀리 바다가 보인답니다. ㅋㅋㅋ

창가에서 보니 비오는 날, 오면 진짜 더 느낌 있겠다 싶더라구요.

멀리보이는 바다르 보며 커피를 즐기기를 잠시,

좀더 여유를 즐기고 싶었지만 대기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저희도 금방 자리에서 일어났답니다.

다른 분들도 커피마시고 금방금방 일어나시더라구요.



강릉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이제 속초로!!!!

가는 길마다, 벚꽃나무가!!!! 꺄오 이뻐라!!!

속초에서의 이야기는 다음에 또 이어가도록 할께요.

 

  

 

아!! 보헤미안 커피, 영업시간은 확인 필수 입니다.!!!

월,화,수는 휴무이며, 목요일은 오전 8시에서 오후 5시까지,

금,토,일은 오전 8시에서 오후 3시까지예요.

좀 서둘러서 방문하시길 추천합니다.

 

강릉/강문해변 맛집) Cafe Paul&Mary/카페폴앤메리
http://ggumosi.tistory.com/520

 

속초) 영금정/동명항주차장
http://ggumosi.tistory.com/4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