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인천 차이나타운 맛집> Xin/신 차이나타운점

꿈모시 2016. 9. 16. 13:00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치이나타운 이야기 이어갈께요.


오즈카페(http://ggumosi.tistory.com/118)에서 짜장빙수를 맛있게 냠냠하고
동화마을(http://ggumosi.tistory.com/111)에서 좀더 시간을 보냈답니다.



그리고 다시 차이나타운으로!!!

좀 이른 저녁을 먹고 다음 일정을 가기로 했답니다.

  

 


꿈남편이 가보자고 찾아온 후보  3곳 중에 어떤 집으로 가야하나 고민고민하다가 띡 보인 Xin/신!!

이웃님이 다녀오셨던 곳이 보이더라구요. 여기다 싶어!! 바로 출동했습니다.

  


유방녕주방장님이 계신 곳으로

저는 사실 이분이.. 어떤 분인지는 모르지만 ㅋ

여튼 이연복 주방장님만큼 유명하신 분이라고 하더라구요





평일 시간. ㅋㅋ 정말 여유롭죠? ㅋㅋㅋ

창가쪽빼곤 거의 자리가... 많이 비였습니다.


  


저희도 창가쪽에 자리를 잡았어요.


  

 

  


여기서 제일 유명하다는 찹쌀탕수육 小,

신 자장면, 원조볶음밥 이렇게 3가지를 주문했어요.



먼저 찹쌀탕수육 등장이요.

小인데도 양도 넉넉하니 따끈하니!!


직원분들께서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신답니다.

 



 

김이 모락모락!!!! 까오!!

냄새도..... 끝내줍니다. 언넝 먹고 싶어요!!


고기랑 찹쌀이 쫄깃쫄깃!! 정말 맛있더라구요.

소스도 딱 적당하다고 할까요?? 너무 달지도 않고

질리지 않고 먹기 정말 딱이였답니다.!!




그리고 원조볶음밥!!!!!

꿈남편이 꿈꿔웠던 볶음밥이라며 ㅋㅋㅋㅋ

남편은 탕수육보다 볶음밥을 정말 좋아라했어요.

 

  

 

꼬들꼬들하게 볶아진 밥에 짜장을 얹어서 냠냠!!!

든든하니 맛있었어요!!!




마지막은 이곳의 대표메뉴인 다진고기를 곁들인 옛날식 자장면.

정말.... 고기가.. 어마어마하게 들어가있어요!!

짜장 전체가 다 고기 ㅋㅋ 이것도 꿈남편의 꿈의 짜장 ㅋㅋㅋ












맛있게 슥슥 비벼서 냠냠.

  


이 짜장면은 좀 특이한 맛이랍니다.

그동안 우리가 알고 있던 그런 맛이 아니예요

처음엔... 좀... 이상한 맛이다 했는데 먹을수록 매력있더라구요.

무엇보다 짠 느낌이 없었어요. 된장이 들어간 느낌이라고 할까요?

여튼 매력적인!! 이 자장면! 근데 아이들은 별로 안 좋아 할거 같단 생각이 드네요 ㅋㅋ

  


정말정말정말 만족스러웠던 Xin/신!!!!

이연복 주방장님 가게도 언넝 가보고 싶은데.. 예약이 안되네요 윽...

평일에 언제 한번 가봐야겠어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