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남해 여행/남해 가볼만한곳) 원예예술촌 with 독일마을

꿈모시 2024. 9. 12. 14:30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남해여행 #남해가볼만한곳 #원예예술촌 이야기 함께해요

 

남해 여행/남해 독일마을 맛집) KUNST LOUNGE/쿤스트라운지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오늘은 #남해여행 #남해맛집 #쿤스트라운지 이야기 함께해요. 꿈부부가 #남해 로 #여름휴가 를 다녀왔습니다.휴가를 연속으로 쓸 수 없는 꿈부부는

ggumosi.tistory.com

 

 

#남해 에 도착하자마자 먹방?으로 본격적인 여행을 시작한 꿈부부. ㅋㅋ

그후엔 #남해독일마을 주차장으로 이동했고 전기차 충전칸이 남아있어서 충전을 걸어뒀답니다.

그리고 그 사이 #독일마을 을 가볍게 둘러보기로 했는데요...

 

우와.. 진짜.. 너무너무 더웠습니다.

원래는 파독전시관 갔다가 독일마을 전망대쪽으로 이동하려고 했었지만...

이곳에서 와서 발견한 원예예술촌이 더 끌려서 그곳에 가기로 했어요. 이힛!

독일마을은 기념품 샵만 잠깐 구경했고 #옥토버 라는 카페에 들려 음료를 테이크 아웃해서 나왔지요.

그런데... 제가 카페 사진을 하나도 안 찍은 거 있죠!!!!!

카페 뷰 완전 좋았고!! 무엇보다 사장님? 직원분?께서 완전 완전 친절하세요!!!!

그럼에도 사진 찍는 걸 잊었던 건.... 꿈남편이 또 다른 맥주를 발견해서 랍니다... ㅋㅋ

뭔가... 독일마을에... 맥주사러 간 거 같은.... ㅋㅋㅋㅋ

결국 독일마을의 유명한 포토존은 한 곳도 못 가봤어요..... 흑흑...

 

대신!!! 남해 원예예술촌으로 출동!!!!!!

네이버를 통해 티켓을 구입하면 조금 저렴한데

당일 구입한 티켓은 사용할 수 있어서 그냥... 6천 원 내고 입장!!!!했어요.

이용시간 및 이용요금은 공식홈페이지에서 담아왔으니 참고하세요.

 

#배롱나무 꽃이 가득한 여름...

이렇게 이쁘지만.... 무더위는.... 이어졌어요.

그나마 나무 그늘 아래... 흙길은 걸으니 견딜만 하더라구요.

물론 무선 선풍기는 필수!!! ㅋㅋㅋ

 

초록의 푸르름을 만끽할 수 있는 여름.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계단을 지나고

울창한 숲길을 거닐어 좀 더 안쪽으로 들어가면 원예예술촌 입니다.

 

원예예술촌은 원예전문가를 중심으로 집과 정원을 개인별 작품으로 조성하여 이룬 마을이라고 합니다.

토피어리정원, 풍차정원, 풀꽃지붕정원, 채소정원이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20세대가 살고 계신데,

그 외 산책로와 공원, 정망테크가 있어 구경하기 좋았습니다.

 

건물 중에는 카페도 있어 잠시 더위를 피해 들어 갈 수 도 있답니다.

다만.. 저희가 이미 카페에 들린데다.. 배가.. 불러서.. ㅠㅁㅠ

그럴 줄 알았음... ㅋㅋ 독일마을에서 커피를 안 마시는 건데 말이죠. ㅋㅋㅋ

원예예술촌을 방문할 계획이시라면 이곳에서 커피 한 잔 어떠세요?? ㅋㅋ

하하바위가 있는 전망대 입니다.

전망대에서 보이는 뷰가 정말 좋았어요.

멀리 보이는 마을이 꼭 동화속 마을 같아 어찌나 사랑스러워 보이던지...

조금 더 시간이 지나면 노랗게 물든 논까지 더해져 훨씬 이쁘겠죠?? 꺄!!!

 

집들이 하나 하나 .. 다 멋졌습니다.

아... 나도 저기 살고 싶다... 아파트가 살긴 편하지만

정원이 있는 주택에 살고 싶다는 생각은 누구나 하지 않나요??

저도 그런 로망이 있기 때문에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던 이곳...

 

다만... 너무 더웠어서... 절반정도만.. 보고 나왔답니다. 흑흑

보트가든이나 글라스 가든을 보고 왔어야 했는데.. ㅋㅋ 그 땐... 그냥 너무 더워서

빨리 숙소가자 했는데요... 아... 다음엔 꼭 조금 시원할 때 찾아가서 구석구석 다 보고 올래요.

지금에 와서 좀 더 힘 내볼껄...아쉬운데... 그래도 좋았답니다. 으하하하하

 

 

↑ ↑ ↑ https://youtu.be/SI55CJnK61s 남해여행, 원예예술촌 동영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