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맛집&카페

홍천 카페) 바리깡스타

꿈모시 2021. 7. 27. 10:36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홍천카페 #바리깡스타 이야이 함께해요.

3주 전쯤, 꿈부부네는 친정식구들과 홍천으로 여름휴가를 다녀왔습니다.

어른 5명에 아이 2명해서 어느 때처럼 7명이 같이 갔는데,

숙소는 미리 예약해두고 코로나.. 상황에 따라 ㅠㅠ 갈지 취소할지를 결정하기로 했었답니다.

여행이 다가오는 시점에는 코로나가 지금처럼 심각하지 않았고

거기다 사회적거리두기까지 완화됐으며 또, 저희는 저와 꿈조카님들 빼고

어른 4명이 백신 접종을 마친 상태이기도 해서 예정대로 여행을 떠났어요.

 

이번 #홍천여행 의 첫번째 일정이 바로 여기!!! #홍천바리깡스타

수영장이 있는 펜션을 예약해 둔 상태였는데 입실시간이 오후 3시였습니다.

꿈조카들이 할머니랑 고모부&고모랑 빨리 만나고 싶다고 했어서

카페에서 좀 더 일찍 만나서 놀다가 마트에서 장보고 점심식사 같이하고 펜션에 들어가기로 했죠.

카페 건물 앞으로 주차장도 잘 갖춰져있으며,

 

내부 좌석도 여유로운데.

이 곳 인테리어가 좀 독특하죠??

안 그래도 왜 바리깡스타일까 했는데. ㅋㅋㅋ 사장님 아내분이 미용실을 하셨었다고 하더라구요.

 

독특한 인테이어도 좋고 이렇게 야외 좌석도 있어 이곳을 찾아건거랍니다.

그리고 또 하나의 결정적인... 이유가 있었으니 그 이유는 잠시 후 공개할께요. ㅋㅋㅋ

아!!! 여기 사장님 부부가 정말정말 친절하세요.

엄마 모시고 저희 부부가 먼저 도착해서 꿈오빠네 올때까지 좀 기다려야 했답니다.

어쩌다 보니 20분 넘게.. 기다리게 됐는데..

주문을 같이하려고 하다보니... 카페 사장님께 죄송하더라구요.

먼저 양해를 구하긴 했는데 전혀 전혀!! 상관없다고!!

편하게 주문하려고 웃으면서 말씀해주셔서 넘넘 감사했네요.

 

야외 좌석에 자리잡고 꿈오빠네 오기까지 기다렸는데,

우리 둘째 꿈조카님... 카페에 도착한 걸 확인하곤.. 인상을 팍.. ㅋㅋ

왜.. 수영장 안가냐고 ㅜㅁㅜ ㅋㅋ

고모랑 수영장 간다고 해서 얼마나 얼마나 기다렸는지 아냐고.. ㅠㅁㅠ

 

하지만.. ㅋ 금새 이렇게 방긋!!! ㅋㅋ

요녀석들.. 강아지 엄청 좋아라하거든요.

안 그래도 강아지 넘넘 키우고 싶어하는데.... 꿈오빠가.. 강아지 키우는 걸 반대한답니다.

그래서 고모가 이렇게 강아지 있는 카페를 알아봤죠. 이힛!! ㅋㅋㅋㅋ

제가 이곳을 선택한 결정적인 이유가 있다고 했죠?? ㅋㅋ

바로바로 귀여운 강아지들이 있답니다. ㅋㅋ

 

두마리가 있었는데. ㅋㅋ 얌전하더라구요.

한 마리는 영화에도 출연했던.. ㅋㅋ 배우 출신? ㅋㅋ 강아지!!

둘째 조카한테 그러지 말라고 해도 너무 귀엽고

이쁘다고 귀찮게 따라다녔지만 그래도 다 받아주는 포메!!

첫째조카가 이뻐라했던 다른 강아지는 어찌나 순하고 착하던지...

조카들은 강아지들이랑 한참을 놀았답니다.

 

청포도에이드, 흑당라떼, 아메리카노, 복숭아 아이스티, 제주청귤차

5잔 모두 시원하게 주문했고 음료는 자리로 가져다 주셨답니다.

에이드며 커피 맛도!! 합격!!! 양도 많았어요!!!!

제가 주문한.. 흑당라떼..는 특히나!!! good!! 제가 조금 마셔보고 넘 맛있어서

다들 조금씩 마셔보라고 했는데... ㅋㅋ 이거 다 시킬껄 그랬다며.. ㅋㅋ 음하하하하하

 

강아지랑 열심히 놀다가 음료도 시원하게 마신 우리 조카님들...

맛있다면서 잘 마시더라구요.

근데... 여행 다녀와서 우리조카님들 아직 만나지 못 만났답니다.

보고싶다 아가들!!!!! 오늘도 고모는 운다... 아우아우.

 

음료 주문할 때 크로플도 주문했었답니다.

주문하면 바로 구워주시는데.... 이것도 진짜 꿀맛!!!

갓 구워나와 따끈하니 정말 정말 맛있었어요. 어른들은 물론, 우리 조카님들도 맛있게 먹었답니다.

커피면 커피! 크로플도 맛있고, 푸르른 풍경 구경하며 여유롭게 보낸 시간!!! 여행의 시작이 참 좋았답니다.

앞으로 한동안 홍천 여름휴가 이야기로 함께할 듯 한데요.

작년 10월 고성여행 다녀온 이후.. 얼마만의 여행이였는지.. 으...

정말... 예전처럼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날이 오긴 오는 건가.. 싶네요.

여행 다녀오고 얼마 지나지 않아 집콕을 다시 시작해...서 이때가 더더 그리운 오늘입니다.

우리 잇님들 다가오는 주말에도 건강 유의하시고 활기찬 나날 보내세요.

 

고성 카페) 바다정원

https://ggumosi.tistory.com/1023

 

고성 카페) 바다정원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고성카페 #바다정원 이야기 함께해요. 고성 맛집) 봉포맛집 https://ggumosi.tistory.com/1019 고성 봉포맛집에서 든든하게 식사를 마치고 이제는 집

ggumosi.tistory.com

가평 카페) 라틴정원

https://ggumosi.tistory.com/1009

 

가평 카페) 라틴정원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가평카페 #라틴정원 이야기 함께해요. 춘천) 남이섬 단풍나들이/스토리 투어버스+숲속 레스토랑 고목 https://ggumosi.tistory.com/999 남이섬에서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