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맛집&카페

홍천 맛집) 길매식당

꿈모시 2021. 7. 30. 18:49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홍천여행 #홍천맛집 #길매식당 이야기 함께해요.

 

홍천 카페) 바리깡스타

https://ggumosi.tistory.com/1142

 

홍천 카페) 바리깡스타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홍천카페 #바리깡스타 이야이 함께해요. ​ 3주 전쯤, 꿈부부네는 친정식구들과 홍천으로 여름휴가를 다녀왔습니다. 어른 5명에 아이 2명해

ggumosi.tistory.com

홍천카페, 바리깡스타에서 시간을 보내고 마트에 들려 저녁거리 장을 봤어요.

그리고 펜션에 들어가기 전, 점심식사하려고 #홍천길매식당 을 찾았답니다.

건물 앞으로 주차장이 있고 식당 바로 앞으로는 꽃들이 만발해 있었어요.

 

내부는 이렇게 신발을 벗고 들어가 바닥에 앉아야하는데 사람 많죠??

홍천에서 꽤 유명한 맛집이며, 이곳이 펜션이랑 가깝기도 했고 비너스 언니가 추천도 했답니다.

그런데.. 꿈오빠가... ㅋㅋ 너 여기 어떻게 알았냐고.. ㅋㅋㅋ 완전 맛집이라고 하는 게 아니겠어요??ㅋㅋ

언니가 알려줬다고 하니까. ㅋ 그런거냐고 ㅋㅋㅋ 으하하하하.. ㅋㅋㅋ

그리고.. 이번 여행을 가기 전, 구입한 왕리본핀. 완전 맘에 들어요. ㅋㅋ 살짝 자랑하기 ㅋㅋㅋ

 

저희는 안쪽 룸 공간에 자리를 잡았구요.

어른 5명에 아이 2명이라 잣두부구이백반 5인을 주문했습니다.

테이블 두 개를 잡아서, 한 테이블에는 어른 3명에 첫째꿈조카님,

그리고 또 다른 테이블엔 꿈부부와 둘째꿈조카가 같이 앉았답니다.

 

차란! 이 밥상이 2인 상차림이에요.

잣두부부침이 솓뚜껑 스타일 프라이팬에 들기름 자작하게 올려서 나오고 밑반찬도 8가지나 나와요.

반찬들 참 정갈하고 깔끔하게 나오죠?? 맛도 좋았답니다.

반찬에서부터 느껴지는 맛집 포스!! ㅋ

 

먹기좋게 구워지는 잣두부!!!

아주 냄새가 끝내줘요. 원래는 저희가 뒤집고 해서 먹어야하는데..

저랑 꿈남편이.. 어설퍼 보였는지.. 저희는 직원분이 여러번 뒤집어 주셨답니다. ㅋㅋㅋ

 

↑ ↑ ↑ https://youtu.be/UXp4h1lGANw 홍천맛집, 길매식당 동영상입니다.

 

잘 구워진 잣두부.

먼저 우리 둘째꿈조카님 챙겨드리고 ㅋㅋㅋ

꿈남편 하나, 나 하나 ㅋㅋㅋ 사이좋게 나눠먹었답니다.

두부부침이 어찌나 고소하고 부드럽던지!!! 완전 대만족했답니다.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에게도 넘 좋은 반찬!!

그냥 먹어도 맛있었구요. 간장에 콕 찍어 먹어도 good!!!

 

그리고 백반에 코다리조림도 나온답니다. 적당히 매콤하니 이것도 밥도둑!!!!

코다리조림에 다양한 나물반찬들 저에게는 너무나 만족스러운 밥상이였으나..

꿈남편은... 먹는 게 두부랑 해서 고작 몇가지 뿐.....

결국 꿈오빠가 꿈남편을 위해 감자전을 주문해줬는데!!!!!

감자전 사진을 못 찍었지만... 완전 맛있어요!!!!! ㅋㅋ 쫀득하니 식감 대박!!!!!

반찬들이며 코다리조림에 잣두부부침!!!

거기에 감자전까지 맛있는 길매식당!!!

홍천여행 가신다고 여기 추천추천해요!!!!!

 

파주) 마장호수 그리고 출렁다리

https://ggumosi.tistory.com/1105

 

파주) 마장호수 그리고 출렁다리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파주가볼만한곳 #파주마장호수 #마장호수출렁다리 이야기 함께해요. 파주 공릉천으로 튤립구경 갔던 날, #파주 #마장호수 에 먼저 들렸었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