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맛집&카페

평창 여행/평창 삼양목장) 삼양컵라면 먹방/밀크전병&딸기전병+밀크만주&초코만주

꿈모시 2022. 2. 23. 19:22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평창삼양목장 #목장마트 이야기 함께해요.

 

평창 여행/평창 가볼만한곳) 대관령 삼양목장/화이트시즌
https://ggumosi.tistory.com/1245

 

평창 여행/평창 가볼만한곳) 대관령 삼양목장/화이트시즌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평창여행 #평창가볼만한곳 #대관령삼양목장 이야기 함께해요. 강릉 여행/강릉 가볼만한곳) 하슬라아트랜드 https://ggumosi.tistory.com/12

ggumosi.tistory.com

대관령 삼양목장을 차 타고 자유롭게 돌아보곤

가볍게 저녁식사를 해결하기 위해 목장마트를 찾았습니다.

마트엔 삼양의 다양한 컵라면을 비롯해 봉지라면도 있어요.

 

그리고 만주와 전병 등.

디저트도 있죠. ㅋㅋ

저희도 디저트를 몇몇 사왔는데 그 이야기는 잠시 후에... ㅋ

 

마트 가장 안 쪽은 라면 먹는 장소랍니다.

컵라면 물을 이곳에서 담을 수 있고 봉지라면도 끓여 먹을 수 있는 기계가 있죠.

사실.... 봉지라면을 끓여 먹을 수 있는 걸 몰라서 저흰 컵라면을 선택했던 건데....

나중엔 차라리 잘했다 생각했던 건... 야외 공간에 비닐천막?만 덮혀 있어서... 좀 추웠답니다.

라면을 먹는 사람들도 3팀 정도 뿐이라 더더 추웠던 거 같아요.

 

그래도 오랜만에 컵라면!! 꿀맛!!

야외에서 먹는 맛이 있어 잘 먹긴 했습니다.

좀 추워서 평소엔 늘 남기던 라면국물까지 다 마시긴 했지만요. ㅋㅋ

 

컵라면 맛있게 잘 먹고 이제 집으로 돌아갑니다.

해가 짧아 벌써 노을이!!! 꺄!!!

덕분에 집으로 돌아가는 내내 멋진 하늘을 감상할 수 있었죠.

 

뭐 이런 하늘들?? ㅋㅋ

이 날은 시간대도 나쁘지 않아 차가 많이 막히지 않았고

그래서 꿈남편이 고생도 좀 덜했답니다.

또 제가 남편을 위해 열심히 노래를 불렀답니다. ㅋㅋㅋ


저희는 만주 2종과 전병 2종을 다 사왔습니다. 욕심이 좀 많아요. ㅋㅋㅋ

#초코만주 는 3개 들어있는 단품으로, 밀크만주는 12개 들어있는 박스로 사왔죠.

초코만주는 생각했던 진한? 꾸떡한 초코 맛은 아니였습니다.

살짝 텁텁한 느낌?? 흠.. 텁텁이라고하면 좀 그런데..

여하튼 예상은 살짝 브라우니? 같은 느낌을 생각했어서 느낌이 달랐어요.

 

초코만주는 다소 아쉬웠지만 #밀크만주 는 취향저격!!!!

우유의 단맛인데 개인적으로는 우유 단맛을 좋아하다보니 확실히 더 선호했던 거 같아요.

밀크만주 역시 꽤나 단맛!! 그래서 한번에 하나씩만 먹었고,

우리 조카님들 놀러왔을 때 간식으로 하나씩 주고 했었네요.

 

만주엔 그림이 그려져 있어 사랑스럽기까지 한데요. ㅋ

만주를 좋아하신다면 추천하며,

3개입 제품을 먼저 먹어보고 입맛에 맛을 사오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밀크전병 과 #딸기전병
이건... 그냥 추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진짜 맛있더라구요. ㅋㅋㅋㅋ

 

전병도 꽤나 달긴 해요.

하지만 과자먹는 재미는 바삭바삭!!!!!함. ㅋ

전병도 하나씩만 먹고 했는데 커피 한 잔에 전병 곁들여 먹으니 진짜 딱 좋았답니다.

 

밀크맛과 딸기맛, 두가지 크림 색이 구분 될까요??

개인적으로는 전병 역시 밀크맛이 더 좋았구요.

12월 말 여행 다녀올 때 사와서, 얼마 전 까지 아주 맛있게 먹었답니다.

삼양목장 가신다면 ㅋ 저희처럼 너무 욕심 부리진 밋;거.

취향에 맞게 사오시면 좋을 거 같네요.

 

속초 여행/속초 호텔) 롯데리조트 속초, R.9PUP/구펍+조식뷔페 후기
https://ggumosi.tistory.com/1240

 

속초 여행/속초 호텔) 롯데리조트 속초, R.9PUP/구펍+조식뷔페 후기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롯데리조트속초 #구펍 #롯데리조트속초조식뷔페 이야기 함께해요. 속초 여행) 롯데리조트 속초, 바다향기길+외옹치해변+문우당라운지 카페 https://ggumosi.t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