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맛집&카페

춘천 맛집) 청와삼대 춘천점

꿈모시 2016. 11. 22. 14:30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춘천여행 이야기 이어가겠습니다.


청평사(http://ggumosi.tistory.com/167)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이제 맘마 먹으러 출동!!!
저희가 찾아간 곳은 청와삼대인데요.
춘천에만 있는 곳인줄 알았는데 ㅋㅋ 알고보니.. 체인점 ㅋㅋ
좀 당황했지만 배고프니 언넝 들어갔습니다.


주차는 건물 앞쪽에 꽤 여유있게 있어요.




2층 건물중에 1층엔 아이들을 위한 놀이방만 있구요.

2층에 식당이 있답니다.

  




세 분의 대통령을 모신 조리방님의 청와삼대!!

방송에도 정말 많이 나왔더라구요.


대부분 테이블 자리이구요.


신발을 벗고 들어갈 수 있는 공간도 있답니다.

고민을 하다가 저희는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어요.


그리고 바로 메뉴판을 펼쳤는데 보자마자 모듬세트 선택!!!!

좀.... 양이 많을거 같았지만!!!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보쌈과 족발 외에도 칼국수, 만두 등이 있어요.

날이 살짝 추워 뜨끈한 칼국수도 생각나고 만두도 먹고 싶었지만 ㅋㅋ

모듬세트를 시켰으니.. 자연스레 포기.

  

  

  


주문하고 바로 나온 깔끔한 반찬 6종!!!!

반찬들이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멸치며, 파래, 어묵!!!! 여러번 리필해서 먹었네요!!



반찬을 먼저 먹으며 기다리니 등장해준 모듬세트!!!!!

2人이 먹기엔.. 정말 양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후회하지 않았답니다. 너무너무 배고팠고!!! 일단 비주얼에서 만족만족.


족발 윤기 보이시나요??

정말 쫄깃하니 맛있고!! 매운족발... 은.. 너무 매웠어요 ㅋㅋ

그래서 매운족발을 그냥 족발에 싸먹었답니다.

근데 담에 간다면.. 매운족발은 빼고 주문할래요 흑.. ㅋㅋ


그리고 특히나 너무나 맛있었던 마늘보쌈!!!!!!

보쌈은 집에서도 자주 해먹고 또 자주 사먹거나 시켜먹기도 했는데

항상 마늘보쌈은 망설였는데요!! 왜 그동안 고민을 했는지!!!!!

이곳을 다녀와서는 마늘보쌈 중독됐는데요.


청와삼대의 마늘 보쌈은 마늘 향이 좀 강한데 충분히 맛있답니다.

하지만 마늘의 강한 맛이 싫다고 하신다면 살짝 마늘소스를 덜어내고 드시길.

저희는 그냥 다 먹었답니다. 마늘 둘다 엄청 좋아하거든요 ㅋㅋ

  


ㅋㅋㅋ 양이 많았지만!!!! 싹 비운 우리 부부!! 진짜 잘 먹는거 같아요 ㅋㅋㅋ 

체인점이란 걸 알고 약간 실망도 했지만 충분히 만족했던!!!

가까운 점에 다른 지점이 있다면 또 가보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