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맛집&카페

제주도/함덕서우봉해변 맛집) 춘심이네3

꿈모시 2016. 6. 23. 14:30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도 제주도여행 이야기 입니다.

 

세화해변이며 월정리해변(http://ggumosi.tistory.com/48)까지 보며

배고픔을 이겨내며 이어갔던 첫째날, 드디어 밥 먹으러 갑니다.!!!

 

 

저희가 찾아간 곳은 춘심이네3.

세화해수욕장에서 저녁식사 장소를 정하기 전 원래 이곳으로 갈까 하다 바꾼건데...

운명이였나봐요. 결국 춘심이네3로 왔습니다.

 

 

주차는 건물 바로 앞이 아닌 찻길건너 길쪽에 하시면 되구요

그쪽으로 주차가 쫙 되여있으니 적당한 곳에 하시면 됩니다.

 

  

 

내부는 테이블 자리와 온돌식이 있어요.

저희는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평소라면 뭘 먹을지 고민을 좀 하는데 이번엔 고민도 없이

바로 셋트메뉴B를 고르고 고기국수 선택 후 주문 완료.

 

 

빨리나와라 빨리나와라!! 주문을 외웠습니다. ㅋㅋㅋㅋㅋ

다행히 빠르게 나와준 기본 반찬들.

돔베고기, 김밥, 전이랑 소세지 깔끔한 반찬까지 만족만족 대만족!!!

 

 

당연히 제일 먼저 먹은건, 김밥!!!

너무 배고프니 김밥이 가장 먼저 보이더라구요 ㅋㅋ

반찬들 다 맛있구요 돔베고기도 어떤 맛일지 궁금했는데 맛났습니다.

 

  

 

회국수도 푸짐하게 등장이요!!!!

 

 

초고추장 적당하게 넣고, 쓱쓱 비벼

 

 

꺄오 깔끔하니 정말 맛있어요!!!!

후루룩 후루룩!! 젓가락질이 안보였답니다.

 

 

그리고 고기국수!!!

이거 정말 국물이 끝내줘요!!!!!!!!

저희가 갔던 3월 말 종일 추웠던 몸이 국물을 마시고 확 풀리는게!!!!!

GOOD GOOD!!!!!!!

 

  

 

저희가 워낙 배가 고팠기에 더 맛있다고 느꼈을지도 모르지만

너무나 깔끔하고 충분히 맛있었던 춘심이네3.

고기국수... 생각나네요 ㅋㅋㅋㅋ

 

*정성을 담아 사진을 찍고, 마음을 담아 글을 씁니다.

블로그에 모든 사진 및 내용, 무단 복제를 금지합니다.
 
블로그 내용을 담아가실땐, 내용 변경 불가!!!
덧글로 어디로 담아가시는지 남겨주시고,
담아간 공간엔 출처를 꼭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