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맛집&카페

제주도/섭지코지 맛집) 갈치조림맛집,산포식당

꿈모시 2016. 7. 12. 18:49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지난 주말, 즐겁게 행복하게 보내셨나요??

오늘은 제주도 여행 둘째 날, 마지막 일정인 섭지코지(http://ggumosi.tistory.com/62)에서

아름다운 노을을 감상 후 이제 저녁 먹으러 출동!! 아.. 배고파요 배고파요.

 

 

제주도에서는 열심히 돌아다녀서 그런지 계속 게속 배가 고팠답니다. ㅋㅋㅋ

고민하다가 찾아간 곳은 갈치조림 맛집 산포식당입니다.​

  

 

근데.. 외부 사진... 제대로 찍은게 없네요..

어떻게 된게.... 간판이랑 측면에서만 찍었네요. 배고픈게... 항상 문제죠 ㅋㅋㅋㅋ

주차는 산포식당 바로 앞 갓길에 하시면 됩니다. 

  

 

내부는 이런 느낌이에요.

테이블 좌석도 있는데 마루로 된 자리가 더 많아요.

저희는 테비블 좌석에 앉았습니다.

 

갈치조림을 먹으러 갔기때문에 갈치조림 2人을 주문완료!!!

조금 기다리는 기본 반찬이 나왔는데요.

 

 

무채랑 김치. 시금치이 깔끔하게 담겨져 나오고

 

 

헉!! 기본 반찬으로!!!! 간장새우가 등장!!!!!

띠용!!! 생각치도 못했던 반찬에 꿈남편 정말 행복해하더라구요.

 

 

그리고.... ㅠㅠ 셋돔조림... 이게.. 반찬으로 나오다니요!!!!

감동 감동입니다. 갈치조림만큼이나 너무나 맛있었던 셋돔조림!!!!

주인분께서도 여기서가 아니면 먹기 힘든 거라며!!

정말.... 감동적으로 맛있었던 셋돔조림.

 

 

그리고 갈치조림이 등장했는데요.

 

생물갈치로 오동통!!!

보이시나요?? 무랑 같이 야무지게 떠서!!!!

이제 먹어볼까요???

 

정말 너무나 맛있었던 갈치조림!!!!!

갈치맛을 그대로 담아 칼칼하니 정말 맛있었답니다.

밥 한공기 뚝딱!!! 제대로 먹방을 했답니다.

갈치조림.... 또 생각나네요...


  

 

오늘도 내일도 기분좋은 날, 행복하세요.

 

*정성을 담아 사진을 찍고, 마음을 담아 글을 씁니다.

블로그에 모든 사진 및 내용, 무단 복제를 금지합니다.
 
블로그 내용을 담아가실땐, 내용 변경 불가!!!
덧글로 어디로 담아가시는지 남겨주시고,
담아간 공간엔 출처를 꼭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