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맛집&카페

제주도/서귀포 맛집) 제주명가두루치기

꿈모시 2016. 7. 19. 14:00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제주도여행 셋째날, 정방폭포(http://ggumosi.tistory.com/69)까지 보고 점심을 먹으러 출동했습니다.
저희가 향한곳은 제주명가 두루치기!!!

 



  

 

2시반쯤 찾아갔는데 너무 한산해서 혹시 브레이크타임인가 했는데 아니더라구요 ㅋ

저희가 딱 북적거리는 시간을 피해서 간거더라구요. 

제주도의 맛집답게 한산한것도 잠시 얼마 지나지 않아 사람들이 많아 찾아왔답니다.

이런건 운이 좋은데 말이죠. ㅋㅋ

자리는 신발을 벗고 들어갈 수 있는 자리와 테이블이 있는데 저희는 역시나 테이블에 앉았어요.



 

메뉴는 아주 간단합니다.

두루치기!!!! 사실 제주 명가 한상을 먹고 싶었지만.....

4人의 양이라.... 아쉬운대로 그냥 전복두리치기 2人을 주문했어요.

 

테이블 마다 있는 조리법

근데 알아서 다 해주시더라구요.

 

  

 

먼저 기본세팅이 나옵니다. 샐러드도 푸짐하게 나오고

콩나물 국물도 시원하니 좋더라구요.

콩나물,파절이,무채도 푸짐하게 나오는데 이건 반찬이 아니라 나중에 두루치기에 올라가요.



 

그리고 짜잔!!!! 전복두루치기 등장이요!!!!

와와!!! 정말 푸짐하지 않나요!!!!

 

살아서 꿈틀꿈틀 움직이는 전복!!!!

미안해!! 맛있게 먹을께!! ㅋㅋ

 

조리법에 나와있는대로 ㅋㅋ 김이 올라오면,



 

고기는 중앙으로 진출!!! 전복도 뒤집어라!!!

 

빨리 익어라 빨리 익어라!! ㅋㅋㅋㅋ

 

 

어느정도 익을 때쯤!!

야채 삼총사가 나설차례!!

 

듬뿍올려서 뒤적뒤적

근데.. 완성된.. 사진이 없네요.. 악!!!

 

아쉬운대로 상추뒤로 보이시죠??

고기는 쌈에 싸먹고 새우며 전복 꽃께까지!!!

제대로 먹방을.. 했답니다. good good good~  

 

그리고 마무리는!! 볶음밥!!

1인? 2인? 고민을 했는데... 1인으로 결정했답니다.

근데 1인으로 하길 잘했어요!!! 양이 많더라구요!!

냄비에 꽥차는 양!!!! 볶음밥까지 아주 맛있게 클리어 했습니다!!!!!

 

  

 

제주도 포스팅이 끝나면,

일정정리 및 제가 다녀왔던 곳들 맛집 순위를 정하려고 하는데요.

그때 3위권안에 들어갈 제주명가두루치기!!!

제주도 계신분들, 가실분들! 추천합니다.

 

*정성을 담아 사진을 찍고, 마음을 담아 글을 씁니다.

블로그에 모든 사진 및 내용, 무단 복제를 금지합니다.
 
블로그 내용을 담아가실땐, 내용 변경 불가!!!
덧글로 어디로 담아가시는지 남겨주시고,
담아간 공간엔 출처를 꼭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