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제주도

제주도 여행) 지금 제주도에 가면, 수국이 있고!! 어딨오? 종달리수국길+혼인지+북촌에가면+마노르블랑

꿈모시 2020. 6. 19. 13:27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제주도수국 #제주도수국볼만한곳 함께해요.

얼마 전, 제주도에 다녀온 꿈부부.

수국시기에 꼭 한번 제주도에 가리라 다짐했는데 올해 이렇게 다녀오게 됐네요.

다만... 유독 빠른 장마가 올거라는... 예보에... 이번에도 날씨요정은 우리 곁에 없겠구나... 했죠 ㅠㅠ ㅋㅋㅋ

여행 마지막날에서야 겨우겨우 환상적인 제주바다를 만났는데... 그래도 빗속에서 생각보다는 알차게 여행을 마쳤습니다.

그 이야기는 차차하도록하고!!! 지금 바로!!! 제주도의 유명 수국명소들 수국상황 공유할께요.

 

 

 

먼저 6월 11일에 찾은 #종달리수국길 입니다.

제주도 수국명소하면!!! 늘 top5에 꼽힐만큼 유명한 곳이죠?

길따라 수국이 쭉 이어지는데 수국을 배경으로 인생사진 찍기 딱 좋은 곳이랍니다.

 

 

 

 

주차는 종달리전망대에 하시면되고, 사진 속 화살표 방향으로 걸어가면 수국길이 이어집니다.

이곳을 찾아가기 위해 검색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인도 건너 수국들이 훨씬 풍성하기에 차도를 건너 중앙선에 서서 사진들 많이 찍으시는데요.

정말 정말 조심하셔야해요. 대부분 차들이 서행하지만 명백한 차를 위한 길... 빠른 속도로 달려오는 차들도 많았답니다.

찻길을 건널 땐 꼭 좌우를 살피고, 사진을 찍을때도 인도쪽에 있는 수국에서 찍으시는 게 더 좋답니다.

제 사진 두 장 중에 걸어가는 듯한 사진은 차도를 건너 찍은거고 하늘이 보이는 쪽이 인도에서 찍은건데,

개인적으로는 하늘이 나오는 배경이 좋더라구요. 우훗 안전하기도 하구요.

그리고....... 이곳에서.... 꿈부부는 아주 특별한? 경험을 했답니다.

수국보고 종달리 전망대로 가는 길에... 돌고래를 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꿈부부에게는 이곳의 수국보다 돌고래가 더더... 깊이 남았다는...

그 숨막히는 감동의 순간? ㅋㅋ 은 to be continued....

 

──────────────────────────────────────────────

 

 

 

 

 

#제주도숨은수국명소 로 떠오르고 있는 #혼인지

여행 마지막 날인 6월 15일에 찾아갔으며,

전용 주차장이 있고, 입장료 및 주차요금 다 무료!!!! 야호!!!!

 

 

 

혼인지라는 이름답게 웨딩촬영을 참 많이 하시더라구요.

1시간 정도 머무는 동안 4커플을 봤는데... 어찌보면 숨은 명소가 아닌 이미 많이 유명한 곳 ㅋㅋㅋ

실제로 찾아오시는 분도 꽤 많았으며 출사를 위해 단체로 오신 분들도 있었답니다.

무엇보다.... 푸른 수국이..... 어마어마하죠?? ㅋㅋ

이곳이 왜 유명해질 수 밖에 없는지!!! 도착하자마자 알 수 있었답니다.

제주도 돌담 뒤로 푸른 수국이 만발한 제주특별자치도기념물 제 17호 혼인지.

삼각대 세우기도 편했고 고즈넉하기도 해서 참 좋았던 혼인지였습니다.

 

───────────────────────────────────────────────

 

 

 

 

 

 

#카페북촌에가면 은 장미시즌에 더더 유명한 곳입니다.

저는 블로그 이웃 똥자주인님 덕분에 알게 된 곳!!!

언젠가 제주도 가면 무조건 여기 갈거라며!! 메모메모를 해뒀던 곳이에요!!!

 

 

 

 

종달리수국길 갔었던 6월 11일#북촌에가면 도 다녀왔답니다.

장미는 꽃잎이 거의 다 떨어졌지만 수국수국이 장미를 대신하고 있어요.

다양한 색의 수국을 만날 수 있어서, 행복했던 순간.

여행에서 커피 한 잔 생각이 생각날때 이왕이면 꽃보면서! 즐기세요.

 

───────────────────────────────────────────────

 

 

  

 

 

#카페마노르블랑 역시 블로그 이웃, 꼬미님 덕분에 알게된 곳!! ㅋㅋ

역시 메모메모 해뒀다가 6월 13일에 출동했죠. 이곳 역시 수국수국이 한창입니다.

북촌에가면보다 규모면에서는 앞서는데 두 곳이 정반대에 위치해 있으니

여행 일정에서 가까운 쪽으로 가시면 될 거 같아요.

 

 

 

 

제주도는 지금 수국이 한창입니다.

맛집만 가도 수국이 반기고 길가에도 수국수국... 수목원들도 수국축제가 이어지고 있어요.

저는 이번에 가지 못했는데 카멜리아힐과 휴애리 수국이 그렇게나 환상적이라는 소식이.. ㅋㅋ

제주도 여행 준비하시는 분들게 작게나마 도움이 되길 바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