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제주도

제주도 여행) 비오는 날엔, 사진놀이터

꿈모시 2020. 8. 12. 11:00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제주도여행 #제주도비오는날 가볼만한 #사진놀이터 이야기 함께해요.

 

제주도 맛집) 제주김만복 애월점
https://ggumosi.tistory.com/947

 

 

제주도 여행 셋째 날, 비가.. 많이 내려 숙소에서 급 검색해 티켓구입 후 출동한 #애월사진놀이터

네이버 예약으로 좀 더 저렴하게 구입했답니다.

주차장은 건물 앞으로 꽤 넓게 있어요.

 

  

 

 

 

 

 

입구에서 티켓 확인 후 바로 입장!!!

메이크업실이 따로 있고, 한복에 교복, 드레스까지 의상도 다양하게 대여할 수 있습니다.

소품도 있어요. 모자와 우산 등 여러가지더라구요. 저는 의상대여를 한번도 해본적이 없어서 해보고 싶었지만,

비오는 날씨에, 이래저래... 꿈남편이.. 거부했어요 ㅠㅁㅠ

그렇다고 저 혼자만.. 대여하기엔... 뭔가 어정쩡해서.. 포기...했는데...

다음엔... 꼭 해주실거라 믿어봅니다? 여보?? 알겠죠? ㅋ

 

 

 

 

 

첫번째 포토존은 볼이 가득 담긴 공간.

휴양지 느낌이 물씬나는 곳으로 삼각대 세울 수 있는 공간이 넉넉해서 커플사진!!부터 시작했습니다.

작은 볼에 큰 볼까지 잔뜩!! 하트풍선까지 있어서!! 야호!!

 

 

 

꿈모시는 동심으로 돌아간 듯? ㅋㅋ어린아이마냥 완전 신났습니다.

공은 밖으로 안 나가게 조심조심해서 놀았는데요 ㅋㅋ

저희가 갔을 땐, 몇 팀 안 계셔서 아주아주 여유롭게 사진찍으며 시간보냈지요. 야호!!

 

 

 

 

사진놀이터는 다섯 공간으로 나눠있고 총 100가지 콘셉트로, 사진 촬영이 가능한 곳이라고 해요.

사진찍는 거 참 좋아하는 꿈부부에게는 완전 제격!!!!

거기다 비오는 날, 실내에서 시간 보내기 넘넘 좋더라구요. 으하하하하하

또 어디든 삼각대 세우기 좋아서 그것부터 완전 만족.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낸 곳은 올 화이트 공간!!!

심플하게 놓인 의자 콘셉트가 깔끔하면서도 사진도 잘 나오더라구요.

마침 이 날, 제가 블랙계열의 원피스를 입은 덕분에 좀 더 선명하게 이 공간에서 촬영이 가능했는데 어떤가요?

사진찍고 바로바로 확인했는데 정말 딱 웨딩촬영이 생각났어요.

그동안 삼각대 세우고 부부사진 참 많이 찍었지만 이런 곳에서 우리끼리 찍는 건 처음?이라 더 설레이고 재밌었답니다.

 

 

 

  

 

 

무엇보다 이렇게 방마다 분리된 게 아주 맘에 들었어요.

마스크 쓰고 다른 방으로 이동했다가 촬영할 때는 마스크 벗어두고 찰칵찰칵!

페인트가 살짝 벗겨진 공간도 있었고 전체적으로 스튜디오 컨디션이 최상은 아니였지만,

사진찍기에는 충분했으며 직원분이 계속 청소하고 계신 것도,

또 중간중간 내부 둘러보시며 덥진 않은지 물어봐주시고 해서 덕분에 편하게 사진 촬영을 이어갔네요.

 

 

  

 

  

 

 

  

 

 

자전거 끌고 상큼한 척!! 포즈 취한 꿈모시!!! 꿈남편은 록가수로 변신했죠. ㅋ

캐리어 앞에 두고 찍은 사진은 꿈부부가 방향을 잘 못 잡았답니다.

우리 잇님들께서는 보고 바로 눈치채셨겠지만, 사진 속 왼쪽 벽이 메인 벽이에요.

제가 분명... 그 쪽이 메인 이라고 했는데.. 말 안들은... 꿈남편.. ㅡㅁㅡ

그래서.. 그림자가 생겼죠!! 바보!!! 여하튼 ㅋㅋ 조명 덕분에 더 화사하게 나오기도 한답니다.

물론 이로인해 살짝 덥기도 해요. 저는 견딜만 했는데, 꿈남편은 좀 고생?했네요.

그래서.. 후반으로 갈 수록.. 삼각대, 부부사진이 없어요 ㅋㅋㅋ

 

 

 

 

 

  

 

 

 

여러가지 색이 나오는 이 방도 저희가... 잘못 찍었는데.

방마다 어떻게 사진찍으면 좋은지 예시가 붙어 있어요.

꿈남편은 자신만의? 사진을 찍고 싶다고 ㅋㅋ 안보더라구요. ㅋㅋㅋ

뭐 그래도 상관없었습니다. 저희가 즐겁고 재밌으면 된거죠~

 

 

 

 

 

 

 

 

나름? 모델 포즈로!! 좀 쑥스럽지만 조심스레 공개해봅니다. ㅋㅋ

개인적으론 2층보다는 1층 컨셉이 더 맘에 들었는데요.

사진놀이터에서 총 2시간 반 머문 시간 중에 1시간 반을 1층에 있었답니다.

서두른다고 했는데도 시간이 걸렸는데 아주 넉넉하게 3시간은 잡으셔야 한 곳, 한 곳 다 찍으실 수 있을거예요.

 

 

 

옛날, 아주 옛날에 꿈부부는 같은 학교에 다녔습니다.

교실에서는 꿈모시가 맨 앞에, 그 뒤에 꿈남편이 앉았지요.

 

 

꿈모시는 발표를 잘 하는 아이? 였고ㅡ,ㅋㅋ

(실제로는 절대절대.. 아님.. ㅋㅋㅋㅋ)

꿈남편은 조금 얌전?한 아이였는데...

(실제로는 완전완전 아님... ㅋㅋㅋㅋㅋ)

 

 

둘은 꽤나 친해져서, 쉬는 시간이면 같이 수다 떨며 놀았어요.

꿈모시 : 옥상 갈래? / 꿈남편 : ok!!

(근데 학교 다닐때 옥상 가본 적 없음.. ㅋㅋ)

 

 

그러다.. 둘은.. 사랑에 빠졌답니다..

그래서 결혼까지 했데요. 끝... ㅋㅋㅋㅋㅋ 으하하하하하하하하

(실제 꿈부부는 소개팅으로 만나.. ㅋㅋ 결혼한 부부랍니다. 이힛)

여러분은 지금 참 잘 놀고 있는 꿈부부를 보고 계십니다. ㅋㅋㅋㅋ

 

 

  

 

 

처음엔 어색해서.. 소극적인 포즈를 취했던 꿈모시.

하지만... 점점 더 자신감을 갖고 과감한? ㅋ포즈도 취해봤어요.

다만... 도무지 의도를 알 수 없는... 포즈 ㅋㅋ들.

 

 

 

 

영화는 보지 않았지만 예고편만은 알고 있는, 애나벨 분위기의 공간.

공포스러움을 극대화하기 위해 시선을 처리해봤습니다.

빨강 휴지~ 줄까? 파랑 휴지 줄까~~ 난.. 무표백 휴지!!! ㅋㅋㅋ

 

 

  

 

 

 

  

 

회사 사무실 콘셉트 공간.

지금은 직장생활을 하고 있지 않지만, 당시의 받았던 업무 스트레스를 제대로 표현해봤어요 ㅋㅋㅋ

1층에 이어 2층에서도 끝없이 이어진 룸들.

워낙 다양하기 때문에, 가시기 전에 미리 포즈를 생각해가시는 것도 좋아요.

 

 

  

 

 

  

 

 

 

사진 촬영을 이어가며 느낀 거지만, 이정도로 각양각색의 공간이 마련되여 있을 줄이야. ㅋㅋ

처음에 도착했을 땐, 이정도 일 줄 꿈에도 몰랐거든요.

정말 원없이.. 사진 찍었습니다. ㅋㅋ

 

 

 

  

 

 

 

 

 

이곳은 마지막 공간인 야외.

동남아 콘셉트인데, 어느 새.. 비가 그쳤더라구요. ㅋㅋ

여기는 제주도지만, 동남아인 척!! 여유즐기는 척 하며 촬영 종료!!!

꿈남편은 오랜만에 못난 아내사진 왕창 찍어서 좋아라했고 저 역시 재밌고 신났던 시간!!!

다음에는 의상 대여하거나 소품도 빌려서 더 멋지게 찍어보고 싶네요.

 

 

 

 

 

↑ ↑ ↑ https://youtu.be/hHhfKjYoZk0 제주도, 비오는 날 가기 좋은 사진놀이터 동영상입니다.

 

제주도 펜션) JEJU dam SPAVILL/제주담스파빌
https://ggumosi.tistory.com/943

 

제주도 맛집) 수제햄버거,몬스터살롱
https://ggumosi.tistory.com/9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