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인천) 송월동 동화마을

꿈모시 2016. 9. 5. 14:00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저!! 오랜만에 나들이 다녀왔어요!!!!!!

아 얼마만의 나들이였는지... 이 날의 나들이, 정말 급나들이였는데요.


제가 좀 속상한 일이 있어 얼마 전, 펑펑 울었답니다.

그런 저를 위로하고자 반차를 쓰고 달려온 꿈남편은,

기분 전환 좀 하자고, 저를 송월동 동화마을에 데려 갔답니다. 



차이나타운 바로 옆쪽에 위치해 있는 송월동 동화마을!!

차이나타운에 간 것도 6~7년?만인데 이런 곳이 생겼더라구요.




동화마을로 들어가기 전, 고추 말리기가 한창인 곳을 지났답니다.


  


어느 평범한 시골마을 느낌이 물씬, 아기자기한 집들이 서서히 보이고,


  

  


동화마을로 드러서면 본격적으로, 

아이들은 물론이며 저희 어른들까지 행복하게 해주는 길들이 끝없이 이어진답니다.

  

  


무지개 계단이 정말 이뻤던 골목.

  


  


한국동화 벽화는 물론,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가장 위로가 되는 사람은 바로 당신.

고맙습니다. ♥

  


처음엔.. 표정이.. 좀 어두웠지만

동화마을을 산책하며 웃음 가득!!

  

 

  

 

오즈의 마법사, 미녀와 야수, 피터팬 등

골목 골목. 동화 속 산책이 정말 좋았던 송월동 동화마을.





유니콘은 환상 속 동물.

만나게 된다면, 꼭 타보고 싶어요 ㅋㅋㅋ

  


시무룩한 저를 토닥여 주는 듯하죠?

  

  


저희는 평일에 간거라 그런지 확실히 여유로웠답니다.

그러나 큰길 벽화 앞쪽에 주차되여 있는 곳도 많아서 큰 골목은 잘 못본거 아쉽더라구요.

그리고 전구음료.. ㅠㅠ 저거 먹어 보고 싶었는데

다 문을 닫았다가 저희가 배부를 때 딱... 문을 연.... 아쉽아쉽..

그리고 길거리 음식도... 문 닫은 곳이 많아서, 많이 못 먹었네요.

담엔... 전구음료는 물론 길거리 음식까지 다 먹어볼거예요 ㅋㅋㅋㅋ



저희는 차이나타운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했답니다.

돌아다니다 보니 여러곳이 있었는데요.

동화마을 중간에도 주차장이 있더라구요.

차량 갖고 가실때 참고하시고, 자유공원에도 주차장이 있다고 해요.

그쪽을 이용하셔도 좋을 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