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인천 서창 맛집> iPho/아이포+홍콩반점0410 인천서창점

꿈모시 2018. 5. 23. 16:09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인천 서창 맛집, iPho/아이포와 홍콩반점0410 이야기 함께해요.



먼저 베트남쌀국수집 아이포.

잇님들은 아시다시피 꿈부부는 쌀국수를 좋아하는 편이아니랍니다.

그래서 쌀국수집은 피하곤했는데요. 다른 분들의 쌀국수 포스팅을 볼때마다

그리고 워낙 좋아하시는 분이 많다보니 다시 한번 먹어보자 했었답니다.

그러다 지인들과 만나 출동하게 됐어요. 



  


내부는 노랑 바탕에 하늘색, 연두색!!

귀여운 느낌이 가득 ㅋ 

벽에 꾸며진 인테리어도 이쁘더라구요.




  


어른 5명에 아기 1명.

직화우삼겹 쌀국수 2개와 게살새우볶음밥 1개

그리고 껌땀 2개를 주문하고 돼지고기 숙주볶음도 주문했어요.



먼저 돼지고기 숙주볶음 등장이요.

돼지고기 위에 숙주가 가득올려서 나왔어요.

돼지고기 양념된 것도 맛이 좋았고, 숙주랑 같이 먹으니 good!





 

쌀국수도 맛봤습니다.

예전에 저와 꿈남편이 싫어라하던 맛이 아닌

생각보다 괜찮은 맛!! 그래서 잘 먹었네요.




게살새우볶음밥도 맛있어라!!!

볶음밥 좋아라하는 꿈남편이 특히나 좋아라했네요.

저도 맛있게 먹었어요.

 



마지막은 껌땀!!!

베트남식 돼지고기덮밥으로 반숙 후라이가 같이 올려져 나왔습니다.


맛은 GOOD!! GOOD!!

개인적으로는 껌땀이 제일 맛있더라구요!!!

베트남식이라지만 우리가 잘 아는 돼지고기덮밥이랑 비슷한 맛!!!

껌땀!! 너 맘에 들었오!! ㅋㅋ

  




그리고 또 다른 날,
다시 만나 출동한 홍콩반점 0410.

  

내부 사진도 이것만 찍고ㅡ,
메뉴판도 안 찍었더라구요 ㅋㅋㅋ
여튼 볶음짬뽕 2人, 쟁반짜장2人, 탕수육을 주문했어요.


이번에 완전 반한 볶음짬뽕!!
오랜만에 먹는 볶음짬뽕이였는데요.
이거 정말 맛있더라구요. 함께 먹방했던 모두가 대만족했던!!


쟁반짜장이야!! 뭐
언제나 맛있는 메뉴죠? ㅋ

탕수육도 맛있어!!!
가격대비 언제나 만족하는 백종원 아저씨 가게!!
지인들과 함께하는 먹방도 언제나 즐겁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