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인천 구월동/예술회관역 맛집> 마초쉐프/MACHO CHEF 구월점

꿈모시 2020. 2. 26. 18:25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구월동맛집 #마초쉐프구월점 #예술회관역맛집 이야기 함께해요.

 

 

 

정말 오랜만에 인천 구월동을 찾았습니다. 그리고 마초쉐프로 출동했는데요.

원래 가려던 다른 맛집이 있었지만... 설연휴라고.. 문을 닫았더라구요. 흑흑...

다행히 같은 건물에 마초쉐프가 있었고 영업하는지 확인하고 바로 올라갔어요.

 

 

 

 

 

 

 

메뉴는 크게 달라진 게 없는 거 같았는데 세트메뉴는 구성이 달라져서 겸사겸사 메뉴판 다시 찍어 왔어요.

꿈부부는 어머님 모시고 가서, 3가지 메뉴를 고를 수 있는 초이스세트로 주문하기로 했구요.

파스타, 필라프, 리조또 中 1 + 피자 택 1 + 스테이크 택 1 구성입니다.

 

 

 

주문은 이렇게 직접 작성하면 됩니다. 원하는 메뉴를 선택 후 적어서 직원분께 드리면 되요.

아주 쉽죠?? ㅋㅋㅋ 저희는 불고기 필라프, 스텔라피자, 소부챗살스테이크 선택했어요.

 

 

 

 

불고기 필라프는 아주아주 탁월했던 선택!!!

생선구이를 원하셨던 어머님은.. ㅋㅋ 라이스 메뉴를 간절히 원하셨고

그래서 고민 끝에 불고기 필라프를 주문했는데 어찌나 좋아하시던지 ㅋㅋㅋ

어른은 물론 아이들에게도 사랑받을만한 살짝 달달하면서 입맛에 딱!! 좋았던 메뉴랍니다.!!!

 

 

 

 

스텔라 피자는 예전에 왔을때 어머님이 넘넘 좋아하셨기에 다시 주문했습니다.

물론 저와 꿈남편 모두 만족했었구요. 아시다시피 저는 워낙 리코타치즈를 좋아하잖아요? ㅋㅋ

그런데... 어머님께서 기억이 안 나신다고 ㅋㅋㅋ 예전에 포스팅 올린 걸 보여드렸더니. ㅋㅋ

어쩜 이렇게 기억이 안 날 수 있냐고 하시더라구요. 근데 뭐 그동안 워낙 여기저기 많이 다녔으니까요.

그리고 메뉴야 잊어버려도 상관없죠? 다시 한번 맛있게 드시면 되죠!! 역시나 넘넘 좋아라하셨던 스텔라 피자!!!

별모양 피자라서 이쁘고 ㅋㅋㅋ 맛도 좋은 !!! 다음에 또 먹을 거예요 ㅋㅋ 완전 취향저격!!!

 

 

 

 

소부챗살스테이크은 감자튀김이 곁들여 나옵니다.

그릴에 먹음직스럽게 구워져 나오는데요.

고기 식감도 좋았고!!!! 감자튀김은 왜케 맛있나요 ㅋㅋ

 

 

 

그냥 먹어도 맛있고 소스 찍어서도 냠냠!!!

고기는 언제나 사랑이며 사랑입니다. ㅋㅋ

전체적으로 깔끔하기도 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한 마초쉐프. 늘 만족 스럽네요.

 

 

SNS이벤트로 2,000원 할인까지!!! 꺄오!!!

그런데.. 이번에.. 쿠폰을 못 챙겨가서 도장을 못 찍어서 아쉬웠지만..

어쩌겠어요 ㅋㅋ 제가 갈줄 모르고 안 챙겨갔으니 ㅋㅋ

앞으로는 어찌될지 모르니 늘 챙겨다녀야겠다 싶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