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함세상

<인천 구월동 카페> hygge101/휘게101

꿈모시 2018. 2. 6. 15:30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꿈남편과 어머님 모시고 출동했던 인천 구월동 이야기 이어갈께요.

 

후쿠오카 함바그(http://ggumosi.tistory.com/462)에서 즐거운 먹방 후,

카페는 어딜갈까 고민하다가 일단 태이니테이블(http://ggumosi.tistory.com/297)로 향했습니다.


워낙 인기가 많은 곳이라 혹시 모를?? 운좋게 자리가 있지 않을까....

아주 아주 조금의 기대를 갖고 찾아갔는데...

역시나... ㅋㅋ 이제는 웨이팅까지 있더라구요 ㅋㅋ





어머님도 계셨고, 날씨는 춥고 고민도 안하고 뒤돌아
다른 카페를 검색하려는 순간!!! 딱 눈에 들어온 곳이 hygge101/휘게101 이에요.

2층 가정집을 리모델링한 카페로 1층과 지하에 자리가 있답니다.

이곳도 손님이 많아서 언넝 들어가서 먼저 자리를 잡아야해요.


  





내부로 들어가 가장 눈에 먼저 들어왔던 자리ㅡ,

따뜻하게 들어오는 햇살이며 러블리한 레이스 커튼.

정말 이쁜데 앞으로 보이는 풍경은 좀 아쉽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어머님이 불편해 하실거 같아서 통과,


  
 


내부로 들어와 왼쪽으로 바로 있는 공간은

이미 자리가 없었구요. ㅠㅁㅠ



  

 

  


카운터 옆쪽으로 들어가는 공간도... 이미 만석....

또 다른 곳을 가야하나 고민을 하는데

직원분께서 인원을 확인하신 후 지하를 알려주셨답니다.

다행히 지하는 자리 2곳이 남아있었네요. 얼마나 다행이였나 몰라요. ㅋㅋ



  

 

다양한 메뉴 앞에 또 고민의 시간을 왔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뭘 주문했는지 기억이 가물가물해요.. ㅠㅁㅠ (벌써, 다녀온지 2달 정도가 됐으니까요..... ㅋㅋ)

저는 아인슈페너가 확실한데 말이죠 ㅠㅁㅠ 어머님도 카페모카였을겁니다. ... 맞을거예요~~ ㅋㅋ

꿈남편은.... 흠... 아..... 조심스레 평소 취향으로 추측해본다면 카라멜 마끼아또일 겁니다.

어머님이 사주셔서 영수증도 못 챙겼고 또 메모 해두는 것도 까먹어서..



여튼 커피를 주문하고 절대절대 놓칠 수 없는 디저트 고를 시간!!!

이건 또 기억합니다. 더블치즈 케이크!! 선택!!!

티라미수도 함께 주문했었는데 티라미수는 품절로... 더블치즈 케익만 선택했네요.

  



주문을 완료하곤 어머님께 먼저 내려가 계시라고 하고

저희는 인테리어를 구경했습니다.

좀 여유로웠으면 이곳 저곳, 사진으로 제대로 담고 싶은 공간들이 많았어요.

또 커피를 받아 내려간 지하도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지하는 밖으로 나가서 내려가야 한답니다.

조심조심 커피를 들고 내려간 지하.

1층보다 훨씬 작은 공간에 테이블도 몇개 없는데

그런 만큼 아기자기한 공간이였어요.




멋스런 분위기가 가득했던 다른 2인자리!!!!

여기 진짜 탐나던데 ㅋㅋ

저희는 3명이랑 포기했습니다.




실내긴 했지만 약간 춥진 않을까 걱정했는데

다행히 그런것도 없었구 차라리 1층보다 좀 더 조용했다고 할까요?




라떼아트가 커피마다!!!

예전엔 라떼아트 보기 쉽지 않았는데요

요즘은 정말 하트는 기본인 거 같아요.




나무 쟁반에 심플한 커피잔들.

라떼아트가 더욱 독보였습니다.




제 사랑, 아인슈페너는 투명찻잔에 나와 이쁨을 뽐냈는데

ㅋㅋ 맛도 좋더라구요. 커피맛도 만족만족!!!

커피맛도 다 만족했어요.


케익도 맛있더라구요.

티라미수가 아직도 아쉬운데 ㅋㅋ

더블치즈 케익 good!!! 또 치즈케익은 꿈남편이 워낙 좋아라하니까요.

케익까지 만족 만족!!!


꿈남편의 생일 날,

어머님과 식사하고 커피마시며 정말 뜻깊게 보냈습니다.

늘 우리부부를 위해 기도를 멈추지 않으시는 어머님. 고맙습니다.

꿈남편을 낳아주셔서, 그리고 저와 함께이게 허락해주셔서 더 고맙습니다.♥

앞으로도 지금처럼 이쁘게 잘 살께요!!!! ㅋㅋ

(오잉? ㅋㅋ 어디서 많이 들어본? ㅋ)

 

<구월동 카페> 나의제주 보물섬
http://ggumosi.tistory.com/267

 

<예술회관역/구월동 카페> MAHOGANY COFFEE/마호가니 커피
http://ggumosi.tistory.com/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