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맛집&카페

인제 맛집) 원대막국수/내리천옛날원대막국수

꿈모시 2018. 3. 16. 12:39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인제여행 이야기 이어갈께요.


원대리 자작나무숲(http://ggumosi.tistory.com/480)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낸 후
먹방을 위해 찾아간 곳은 원대막국수/내리천 옛날 원대막국수입니다.


외관 사진은 급하게 찍는다고 촛점이.. 안 맞은... 헉...

아시다시피 컨디션이 좋지 못했는데 이런 실수를 했네요. ㅋㅋ 


주차는 건물 옆쪽에도 있구요. 건물을 지나 언덕 위에 따로 주차장이 있답니다.

저희는 또 주차운은 있어서 주차장에 무사히 주차를 할 수 있었답니다.


 

이곳은 인제에서 광장히 유명한 맛집으로 매일매일 메밀을 직접 제분해서 만든 막국수를 판매한답니다.

재료품절시 조기 마감으로 웨이팅도 긴걸로 유명한데요.

또 운 좋게 대기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5분만에 들어갈 수 있었어요. 




저희가 들어간 오른쪽 큰 방입니다. 친근한 느낌의 막국수집이죠?

왼쪽 방은 테이블로 되어있는 거 같던데, 예약방인거 같더라구요.

평소라면 궁금함에 요리조리 살펴보고 했을텐데, ㅋㅋ

컨디션도 별로고.. 지침이 폭발해서 그냥... 저희가 지정받은 자리로 가서 자리를 잡았습니다.



  


꿈남편과 뭘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사이좋게 물막국수랑 비빔막국수를 하나씩 주문했어요.

그리고 곰취편육도 추가 했습니다.

여기서 식사하고 속초로 이동해야했기에 든든하게 주문했답니다. 




반찬들이 세팅되고 사진찍으려는데 바로 나와준 수육!!

국내산이 아니라 수입산인데도 맛있더라구요!!!!

국내산도 좋지만 역시 수육을 만드는 기술의 차이겠죠?




  


야무지게 골고루 수육에 싸서 먹방했습니다.

파절이는... 어떻게 만드셨는지 진짜 당장 묻고 싶었던!!!

반찬들도 하나 같이 다 맛있었어요.



꿈남편은 두부를 좋아하는데

잘 구워진 두부에 반해서 ㅋㅋㅋ 먹방먹방!!

깔끔하고 정갈한 기본 찬들부터!!!! 대 만족이였습니다.




비빔막구수랑 물막국수도!

정말 깔끔하게 나오죠??



물막국수는 먼저 육수를 넉넉하게 부어주세요!!!

겨울이라 쌀쌀했는데도 보는 것만으로 군침 돌았던!!!



막국수를 먹기 전에 맛있게 먹는 법 공부하기는 필수랍니다.

사실 저희는 이걸 못 보고 그냥 먹었는데.. 맛이 왜이러냐 싶더라구요.

다행히 두리번 두리번 주변을 살펴, 맛있게 먹는 방법을 발견 후엔 맛있게 먹을 수 있었네요. ㅋㅋㅋ

비빔 막국수는 육수 자작하게, 비빔장

물 막국수는 육수 넉넉하게 그리고 설탕 + 참기름 + 겨자!!!



   


맛있게 먹는 법에 따라 먹으니 꿀맛!!!!

꿈남편의 적극적인 먹방모습 보이시죠? ㅋ

수육이랑 막국수의 조합도 넘 좋았고 맛도 좋아서 대만족!!!


  


여행에서 먹는재미 빼놓을 수 없잖아요.

인제에서 꿈남편과 막국수 먹방!! good!!!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