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이수역 맥주집> CRAFT HAN'S/크래프트 한스 이수점

꿈모시 2017. 6. 7. 17:00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이수 맛집, 스시49(http://ggumosi.tistory.com/284) 갔다가 꿈남편을 위해 들렸던

이수역 맥주집 CRAFT HAN'S/크래프프한스 이수점 이야기 함께해요.





크래프트 한스는 행복한 맥주집을 갈때 지나며 보곤했답니다.

행복한 맥주집을 가려다가 꿈남편이 에일맥주를 마시고 싶다고 해서 이곳으로 출동했습니다.




내부사진은 이거 한장이에요. ㅜㅜ
주문하고 내부사진 추가로 찍어야지 했는데...
주문하고 좀 심각한? 이야기를 하면서 까먹었어요.
이렇게 벽을 보는 자리랑 메인자리는 좀 높은 테이블에 높은 의자들이 있답니다.




이곳은 밖이 보이는 자리예요.
저희가 앉은 자리도 밖이 보이는데 이곳은 같이 앉아서 밖을 보는 자리라 인기가 많을 듯해요.
다른 손님이 있어서 위쪽만 살짝 찍었답니다.






안주 다양합니다. 치킨이랑 피자에 제가 사랑하는 리코타 치즈 샐러드도 있었는데요.
저희가 배가 든든했던지라 허니 크림치즈 크래커를 주문했어요.


맥주는 Ballast Point Sculpin Ipa를 주문하고
저는 오렌지쥬스를 선택했습니다. 




맥주따르면 아주 만족해하던 꿈남편.
술을 못하는 와이프 덕분?에 밖에서 저와 술을 마시는 경우는 많지 않답니다.
어쩌다가 한번씩 저와 마시는데 친구들이랑 마실때랑은 다른 느낌이라며 좋아라한답니다.
근데.. 집에서 가끔 맥주.. 마시는데... 또 그거랑 다르다고 ㅋㅋ

남편의 맥주와 저의 오렌지쥬스!!



허니 크림치즈 크래커입니다.
7,900원인데 좀 가격이 있는거 같아요!!!!! ㅋㅋ



하지만 크림치즈 듬뿍에 꿀이랑 아몬드가 가득!!!


크래커 위에 올려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손님맞이용 간신? 한가지 알았단 셈 쳤습니다. ㅋ


금방 맥주 한병 다 마시고
다음은.. ㅋㅋ 꿈남편이 집에서 사다놓고 마시는 INDICA I.P.A
이거 보이면 무조건 이것만 마신답니다.
이때 집에 인디카가 없은지 좀 됐을때라 ㅋㅋ 주문하더라구요.


또 맛있게 마시며 심각한 이야기는 금방 안녕~? ㅋ
사실 이때 친정나들이 갔던거였는데 엄마가 늦으셔서
저희끼리 식사하고 맥주마시고 있엇답니다.
엄마가 오신다고 해서 여기까지 마시고 친정으로 달려갔답니다.
그렇게 배가 부르다고 했으면서..... 엄마랑 치킨 시켜 먹은건... 안 비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