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함세상

<올림픽공원 브런치카페> PARIS CROISSANT/파리크라상키친 올림픽공원점

꿈모시 2016. 8. 10. 14:30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5월 올림픽공원으로 장미구경(http://blog.naver.com/skan5422/220726160491) 갔을때 들렸던

PARIS CROISSANT/파리크라상키친 올림픽공원점 이야기 함께해요.

 

 

저는 꿈남편이랑 브런치를 먹었던 적이.. 한번? 두번?

연애 5년에 결혼3년차인데.. ㅋㅋ 브런치를 즐긴게 거의 없다니!!

그래서 평일데이트를 즐겼던 날, 이곳으로 출동했습니다.

 

마침 장미공원으로 가는 쪽에 위치해있어서 더욱 좋았는데요.

 

내부로 들어가면 먼저 빵들이 가득해요!!!!



 

샌드위치며 샐러드.

  

 

보고만 있어도 행복해지는 빵들과,

 

마카롱까지♡

날 더울때 에어컨 빵빵하니 시원하고 제가 좋아라하는 맛난것들도 가득하니 미소가 자동으로 나오는 곳이죠? ㅋㅋ

저는 워낙 빵순이라 빵이 더더 눈에 들어왔지만, 꿈남편에게 빵은 간식 정도?

그리고 브런치를 먹으러 온거니 아쉽지만 빵은 포기하고,

 

  

 

  

 

안쪽으로 들어가 자리를 잡았습니다.

생각보다 내부가 커서 놀랬는데요. 셋팅되여 있는 자리는 식사하는 자리이고,

아무것도 없는 자리는 커피나 빵을 드실때 앉는 자리예요.

 



 

브런치&디너 메뉴는 간단해요.

고민하다가 비프퀘사디아 브런치와 미트소스라자냐를 주문했습니다.

아 그리고 브런치메뉴에 아메리카노나 음료가 1잔씩 무료랍니다.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 사이다 2잔을 선택했는데

아메리카노는 아이스로 주문시 천원추가 금액이 있답니다.

천원추가 살짝 당황했지만 카페에서도 그런 경우가 많기에 그러려니 했답니다.

 

 

조금기다리니 나온 미트소스 라자냐!! 생각보다 사이즈가 좀 작았는데

그래도 맛은 good!!! 따끈하니 가볍게 먹기 넘 좋더라구요. 안에 내용물이 맘에 들었어요.

또 같이 나온 토스트빵!! 엄청 맛나요 ㅋ 역시 빵집이구나 했답니다. ㅋㅋㅋ



 

비프퀘사디아도 등장이요!!!

역시... 금액에 비해 좀 양이 적다 싶긴한데

맛은 좋았어요 ㅋㅋ 싱싱한 샐러드랑 감자튀김까지 냠냠!! 


  

 

올림픽공원 나들이 or 데이트 가실때, 브런치 즐기기에 넘 좋을거 같아요.

 

브런치를 맛있게 먹고 올림픽공원 장미광장이며 들꽃마루에서 꽃구경으로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올해는 이곳이며 부천백만송이장미원(http://blog.naver.com/skan5422/220732669878)까지 정말 원없이 장미를 봤는데요.
뜨거운 태양아래 장미도 많이 지쳐있었고.. 저희도 지쳤답니다. ㅋㅋ
꽃을 본 후엔 당장!! 시원한 장소 + 시원한 무언가가 너무나 간절했어요.
그래서 ㅋㅋ 꽃구경을 마친 후​ 다시 파리크라상키친을 찾았어요.

 

짜짠!! 요 빙수를 먹기 위해서말이죠 ㅋㅋㅋㅋ

하루 2번 방문... ㅋㅋ T멤버쉽 할인이 하루에 한번만 가능한게 아쉬울 뿐이였지만

빙수는 정말 넘넘 맛있었는데요. 저흰 티마미슈빙수(7,500원)을 먹었답니다. 

  

 

빙수 위에 따로 주는 에스프레소를 부어서,

  

 

오잉... 빙수 숟가락으로 뜬 사진이.. 오디로 갔을까요!!!

ㅡㅁㅡ 분명히 찍었는데... 아닌....가... ㅋㅋㅋ

아무래도 다녀온지 좀 되서 기억이 가물가물한데요

맛있었던건 확실히 기억해요. ㅋㅋㅋ

브런치 뿐만 아니라 빙수도 맛있었던 파리크라상키친이였습니다.

 

*정성을 담아 사진을 찍고, 마음을 담아 글을 씁니다.

블로그에 모든 사진 및 내용, 무단 복제를 금지합니다.
 
블로그 내용을 담아가실땐, 내용 변경 불가!!!
덧글로 어디로 담아가시는지 남겨주시고,
담아간 공간엔 출처를 꼭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