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안국역/인사동 맛집> 인사동명동칼국수+<인사동 놀거리> VR체험

꿈모시 2018. 12. 25. 14:00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인사동 문화거리 맛집, 인사동명동칼국수와

놀거리, VR체험 이야기 함께해요.


  


꿈조카네와 인사동 나들이!!

조카들을 위해 놀이똥산을 찾아갔습니다.

런닝맨과 놀이똥산 그리고 VR체험이 가능했는데요

사람이.. 너무너무 많더라구요. 조카들에게 미안했지만

다음 기회에 일찍 다시 찾기로 하고,




VR만 체험하고 왔답니다.

1인에 5천원!!! 어른&아이 금액은 동일해요.



둘째 꿈조카는 아기라서 못탔구요.

여섯 짤!! 첫째 꿈조카는 아빠와 좌석에 앉습니다.

두둥!!!! 조카는 높은 곳을 무서워하거든요?

그런데 놀이기구를 엄청 잘 탑니다. 흠.. 여튼 대단 ㅋㅋ

놀이기구 잘 못타는 고모는 조카가 그저 기특해요.



3번을 태워주는데 꽤 오래 타더라구요.

꿈조카는 VR이 내려와서 잡고 타야했는데 진짜 재밌다며 신나했어요.

꿈오빠는 두번까지는 잘 탔는데 세번째는 어지럽다고 VR을 벗었답니다.

사람마다 다르게 어지러울 수 있으니

아이와 함께 타실때는 특히 더 신경 쓰셔야한답니다.


주말의 인사동 거리는 정말 백만명.
쌈지길도 구경하고 이리저리 골목 구경을 이어갔습니다.
이 날은 조카들 손잡고 있어서 사진을 거의 안 찍었어요.
그래서 전에 올린 포스팅 같이 올려봐요.

 

 



열심히 돌아다니다 배고파서 찾아간 곳은 명동칼국수!!!!

날씨가 급 추워졌을때였는데 조카들 빼고 어른들은 코트랑 얇은 잠바만 입었었답니다.

다행히 핫팩이 있어서 붙여서 버틸 수 있었는데, 그래도 추웠어요 ㅋㅋ

그럴 땐 뜨끈한 국물 먹음 또 좋으니까!!!

칼국수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이기도하구요.




단체좌석은 남은 곳이 없고

어쩔 수 없이 꿈조카네랑 떨어져 앉아야했답니다.

같이 앉았음 해물파전에 만두까지 다 시켰을텐데..

꿈남편과 단둘이 앉아서, 떡만두국이랑 칼국수만 주문했어요.

나중에 식사 끝나고 오빠네도 해물파전이랑 못 먹어서 아쉽다고 했었답니다. ㅋㅋ

앞접시랑 김치가 세팅되고!!






뜨끈한 떡만두국 등장이요!!!

그릇을 잡고 있으니 손이 어찌나 따뜻하던지!!!!

그래 겨울엔 국물이지!! ㅋㅋ


오랜만에 떡만두국 좋았습니다.

정말 얼마만에 먹은건지.

간도 강하지 않아서 김치랑 같이 먹으니 딱이였어요.

떡만두국에 들어있는 만두도 GOOD!






칼국수도 나왔습니다.

저희는 개인적으로는 칼국수가 더 맛있더라구요.

국물이 좀더 진했다고 할까요?

떡만두국이랑 국물이 살짝 달라서 좋았어요.




후르륵 후르륵!! 먹방먹방!!!

면발도 꽤 맛있고,

추운 겨울 든든하게 국물까지 싹 잘 먹었네요.

무엇보다 여기 직원분들 친절해요!!

아무래도 관광지의 있는 곳들은 불친절한 곳도 많은데요

여기는 그런 점도 맘에 들었답니다.

  


미키마우스와 남산을 보며 이제 집으로 돌아갈 시간.

집에 가기 전에 카페도 한 곳 들려서 시간을 보냈는데요

그 이야기는 다음에 이어갈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