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함세상

<아라뱃길 카페> 플라워카페,Rose Stella Garden/로즈스텔라정원

꿈모시 2017. 6. 9. 14:00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날이 좋았던 날, 꿈남편과 데이트로 다녀온

아라뱃길 갤러리&플라워카페 Rose Stella Garden/로즈스텔라정원 이야기 함께해요.




아라뱃길의 이쁜 카페로 너무나 유명한 Rose Stella Garden/로즈스텔라정원.
작년 겨울에 이곳을 알았는데 꽃 필때 가려고 반년을 기다려 출동했습니다.
그런데 카페에서 아라뱃길이 보이는 곳은 아니예요 그냥 근처에 있는 이쁜 카페랍니다.

  

사진 속 공간은 카페 뒤쪽이에요. 이 한옥이 보이면 그 앞쪽에 주차를 하면 됩니다.
10대? 정도 주차할 수 공간이 있어요. 아치형 문으로 들어가야 카페랍니다. 



길을 따라들어가 보이는 ㅋㅋ 유럽풍 느낌 가득한 아담한 카페?
이곳은 예약을 하고 이용가능한 별도의 공간인듯했구요.


짜잔!! 이곳이 카페랍니다. 1층만 카페예요.

  


이쁜 곳에 왔으니 열심히 사진 찍어야죠?!
원래는 커피를 마시고 나와서 여유롭게 찍으려고 했는데
워낙 인기가 많은 곳이라 사람 없을때 찍자 싶어서 자리잡고 주문 언넝 하고 밖으로 나와서 찍었어요.

  



카페 앞쪽에 정원 정말 이뻐요!!
저희가 갔을땐 잔디보호를 위해 화분테두리 안쪽은 출입자제 입간판이 있었답니다.
그런데도.. 들어가는 분들은 있었다는거 ㅋㅋㅋㅋ


  

 

 

이 날 햇살이 좋았는데 미세먼지는 좀 있는 편이였답니다.
그나마 요즘은 많이 좋아진거 같아요 ㅠㅁㅠ


  


들어가는 입구쪽에도 정말 이쁘게 꾸며져 있어요.
작은 다육 화분들은 판매하고 있었답니다. 가격표가 붙어있었어요.


  

로즈스텔라정원. 휴무가 있답니다..
대부분 이런 곳은 공휴일엔 무조건 연다고 생각하게 되는데
공휴일 및 여름과 겨울에 정기 휴가가 있더라구요
가시기 전에 전화 한번 하고 가시길, 저희도 전화해보고 갔답니다.


들어가자 마자 보이는 공간입니다.
화분이며 꽃다발 역시 다 판매하는 거예요.



외부만큼 이쁜 내부 공간. 근데 사진화질이.. 좀 이상하죠??
내부는 카메라 촬영이 불가랍니다. 대신 핸드폰으로 촬영이 가능해요.
다른 손님들에게 방해를 주지 않기 위해서라고 해요.
근데.. ㅠㅠ 개인사진도 핸드폰으로 찍어야하는 건... 좀 아쉽더라구요. 흑흑... 



  

저희가 갔을 땐 두자리 남아 있었는데, 머물렀던 2시간동안 정말 회전이 빨리 되더라구요.
대부분 최대 1시간?정도 머무르는 정도였답니다. 덕분에? ㅋㅋ 저는 손님들 나갈때마다 슬쩍슬쩍 핸드폰으로 내부를 담을 수 있었답니다.
다른 손님들에게 방해가 안되도록 아주 조심조심했답니다. 

  

  


내부도 정말 이쁘죠??
근데 좌석간 간격이 좁은 곳도 있고 약간 소란스럽기도 하답니다.
조용히 분위기 즐기는 건 평일이나 당연히... ㅋ 사람 없을때만 가능할듯해요 ㅋㅋ


메뉴입니다. 금액이 좀 있는 편이죠?
저희는 로즈스텔라라떼와  웨딩밀크티, 티라미수롤을 주문했답니다.

  

사진을 빨리 찍고 들어온다고 들어왔는데... 저희가 사진 찍으로 나간 사이, 커피가 나와 있었답니다.
자리로 가져다 주시는데... 저희가 자라에 없어서 ... 당황하셨던 듯.. 해요.
죄송합니다. ㅠㅁㅠ ㅋㅋ 그나마 다행인건 그때 마침 저희가 들어와서 ㅋㅋ 커피와 롤을 받을 수 있었어요.


식용 꽃이 올려져 나온 커피들!!! 그리고 롤케익.
예전에 허브아일랜드에서 식용꽃이 올려진 요리를 먹은 적이 있는데
그때 이후로 두번째?인듯해요 식용꽃 약간 신맛?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기분은 특별하다고 할까요??
그런데.. 커피와 밀크티....  맛은... 좀.. 아쉬웠답니다. ^^;;;
롤케익은 평범하니 어디서나 맛볼 수 있는 케익이였구요.
약간 아쉽긴했지만 뭐 워낙이나 이쁜 곳이니 말이죠!!!




내부에서도 핸드폰으로.. ㅠㅠ
이건.. 진짜 넘 아쉬워요 흑흑...


2시간 동안 있긴했지만 밖에서 사진 찍은 시간이 40분?정도 됐던거 같아요.
또 야외가 이쁘니 더 머물고 싶기도 했구요.



  

커피마시고 나와서도 더 시간을 보냈습니다.
미세먼지만 아니였음 더더 오래 있었을거 같아요.




이 날도 부부셀카♥ 
절대 빠질 수 없죠?? 놓치지 않을거예요! ㅋㅋㅋ




꿈남편과 오랜만에 여유로웠던 데이트!!!
바빠지기 직전이였는데, 시간내서 또 여유로운 데이트 하러 가렵니다.

 

   

 

<검암역/아라뱃길 카페> La mer/라메르 커피
http://ggumosi.tistory.com/1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