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신중동역/부천 맛집&횟집> 박가네수산시장

꿈모시 2016. 12. 19. 18:04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꿈남편 생일날 출동했던 신중동역 맛집, 박가네 수산시장 이야기 함께해요.



지난 12월 9일은 꿈남편의 Birth Day였답니다.

집에서 제가 음식을 할까도 했지만 저희가 고지방저탄수화물 다이어트중이라 언제나 뻔한... 요리.. ㅋㅋ

오랜만에 분위기 있는 곳을 갈까도 했지만 꿈남편이 회가 먹고 싶다고 ㅋㅋㅋ

진작부터 노래를 불렀던지라 횟집으로 결정하고 이곳을 예약했어요.


안으로 들어가면 바로 회를 준비하는 공간이 있고, 좌석은 다 룸으로 되여 있답니다.

저는 그걸 모르고 ㅋㅋ 꼭 룸으로 예약해달라고 ㅋㅋ 말씀드렸었네요,


이렇게 여러명을 위한 룸, 여긴 단독룸이더라구요.

  


그리고 이곳은 저희 같은 소규모 룸인데

방 3개의 천장이 뚫려있어서 옆방의 소리가 들리긴 했지만 ㅋ

그래도 이렇게 아담한 룸 좋더라구요. 

  

  
 

메뉴는 예약할때 미리 주문을 했는데 박가네 패밀리코스 랍스터 S 코스를 골랐어요.



자리를 잡으면 바로바로 음식이 나옵니다.

죽이랑 장국. 두가지 다 무난해요.


해초는 회랑 같이 먹는건데 저희는 거의 안 먹었어요.

꿈남편은 아예 싫어하고 저는 이날따라 안 넘어가더라구요




하우스 샐러드예요

싱그러운 야채랑 매콤달콤한 드레싱이 마음에 들었는데

초장느낌? 이라고 해야할까요? 맛있어요.



  


회무침과 훈제바비큐.

회무침에 참치회가 들어갔더라구요. 역시 야채랑 드레싱이랑 잘 어울려서 좋았어요.

훈제바비큐도! GOOD!!



한입에 쏙!! 냠냠.



콘버터는 언제 먹어도 맛있죠?? ㅋㅋ



초밥에 밥도 적당하니 좋아요.




회도 나왔습니다.

윤기가 좔좔!!! 오랜만에 회 먹으니 정말 꿀맛이더라구요.

지난 여름에 회먹고 고생한 이후 처음이라 더 감동.




그리고 이 연어카나페!!! 이거 정말 꿀맛이에요!!!!

한입 먹는 순간!! 오잉 이런맛이? ㅋㅋ 반했어요.


생선구이 or 찜 중엔 저흰 꽁치구이가 나왔답니다.

또 이렇게 생선구이 바삭하니 맛있구요.


 


↑ ↑ ↑ https://youtu.be/8qYHijUolVY 산낙지 동영상이에요.
 

꼬물꼬물 맛있는 산낙지.

힘이 좋아 버티는게 이게 또 산낙지의 맛이죠?? ㅋㅋ



전복회도 넘넘 맛있어요.

꼬득꼬득!! 씹는 맛도 최고인 산낙지와 전복!!!

  

코스를 먹다가 장국이랑 샐러드를 추가 요청드렸어요.

샐러드에 귤까지 올려주시는 센스 꺄오!!




다음은 소고기 안심스테이크입니다.

적당하게 잘 구워진 스테이크에 소스까지 달근해서 냠냠.


그리고!!!! 짜잔!! 드디어 메인이 나왔네요!!!

랍스터 치즈양념구이 입니다. 

  


랍스터에 살이 꽥 차있었는데요

치즈에 양념이 정말 맛있더라구요!!!

근데 랍스터가 좀 아쉬웠던건... 좀 미리 만들어두신듯....

좀만 더 따뜻했음... 싶었답니다.  그래도 맛있었어요!!!!


장어튀김!!!! 이것도 맛있더라구요.

뜨거워서 튀김 먹을때 조심해야하는데

튀김이며 다 좋았는데 랍스터가 진짜 아쉽... ㅋ

  


새우튀김이랑 고구마튀김도 아주 따뜻하고 맛있어요.

얼마만의 튀김인지!!! 역시 감동 ㅋㅋ


아직 끝나지 않았어요 ㅋㅋ

간장게장입니다. 간장국물이 정말 맛있더라구요.

게장은 식당에서 먹어야한다?는 ㅋㅋ 말이 있다던데.


꿈남편. 게딱지에 밥을 넣고 슥슥비벼서 냠냠.

이런 날은 또 좀 먹어줘야죠?




서더리매운탕도 나오는데 저희는 매운탕을 좋아하지 않는 편이기도 하지만

좀 강한 얼큰한 맛이.. 좀 아쉬웠네요. 


마지막 후식은 매실차랑 귤.

회, 산낙지, 안심스테이크에 랍스터치즈양념구이 까지!!

너무나 만족스러웠던 날, 꿈남편도 생일상 제대로 받았다고 좋아했어요 ㅋㅋ

다음엔 어머님들 모시고 특별한 날 또 출동하려구요 음하하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