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함세상

<신중동역 카페/롯데백화점 카페> 베질루르/BASILUR

꿈모시 2021. 7. 16. 12:39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신중동역카페 #티라미수맛집 #베질루르 이야기 함께해요.

 

롯데백화점중동점 1층에 위치한 #BASILUR

백화점에 볼일이 있어 갈 때마다 한번 가보자 가보자했지만, 늘 사람이 많았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오늘은 작정하고 가보자해서 찾아갔지만... 역시나.. 만석.. ㅋㅋㅋ

어쩔 수 없이 그냥 티라미수 포장해서 집에 가자 했죠.

그런데!! 오잉?? 순식간에.. 다들 나가시는 게 아니겠어요. ㅋㅋ

카페 이용시간이 1시간이기도 하고

요즘 다들 오래 한 곳에 머물지 않다보니 금방 자리가 생겼답니다.

 

저는 티라미수 맛집으로 알고 있었는데, 홍차전문점이라고 하더라구요. ㅋㅋ

뭐 뭐든.. ㅋㅋ 일단 분위기 좋고, 고급스런 인테리어도 시선을 사로잡아요.

카페 한 켠에 진열된 홍차들. 티북 선물세트라고 하는데 케이스 자체가 넘 이뻐서 하나 갖고 싶더라구요.

다음에 기회되면 하나.. 득템 해올래요. 이힛!!! ㅋㅋ

 

꿈남편은 #밀크티아포가토 를, 그리고 저는 라떼를 주문했고

#마스카포네티라미수 와 롤케익 밀크맛으로 하나 골랐습니다.

주문할 때 세트메뉴가 있는 줄 모르고 주문했는데

직원분께서 세트가 있다고 안내를 해주셨어요!!!

덕분에 티라미수 + 아포가토 구성의 아포가토 세트,

롤케이크 1P + 라떼 or 홍차 구성의 애프터눈 티 세트로 주문할 수 있었답니다.

그리고 티라미수는 포장 패키지가 있어 구매 시

9900원에 티라미스 2개가 들어있기도 하더라구요.

포장 시 에스프레소는 제공되지 않는 듯? 했고 그래서 가격이 좀 더 저렴하겠지만.

집에 에스프레소 머신이 있다면 포장도 좋을 거 같아요. 그냥 맛보는 것도 좋을 거 같구요. ㅋㅋㅋ

 

꿈남편은 밀크티 아포카토.

기억으론 잉글리쉬 브렉퍼스트 밀크티를 선택했던 거 같고?? ㅋㅋ

저는 바닐라라떼를 주문하지 않았었나.... 싶어요 ㅋㅋ

흠... 진짜 메모를 해둬야지.. 이거야 원... ㅠㅁㅠ

아무튼... 밀크티 아포카토는.. 정말 정말 맛있었습니다.

아이스크림 자체도 진하고 맛있었고 밀크티에 같이 먹으니!! 더욱 꿀맛!!!!

그동안 아포가토하면 무조건 에스프레소만 생각했는데 그것도 아니더라구요!!!!!

 

제가 주문했던 라떼도 좋았는데요. 롤케익은 생각보다 좀 평범했습니다.

롤케익도 여러 종류 중에 밀크맛을 선택했는데.

우리가 알고있는 밀크맛 롤케익 맛입니다.

 

마스카포네 티라미수는 에스프레소가 같이 나와서 이렇게 뿌려주면 됩니다.

근데 바로 티라미수로 스며들진 않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초반엔 티라미수에 에스프레소를 따로 찍어서 먹어야하지만,

나중엔 알아서 촉촉하게 스며든 ㅋㅋㅋ 티라미수를 맛볼 수 있답니다.

아포카토와 티라미수 모두 만족스러웠던 베질루르.

다음엔 포장도 한번 해와볼래요 ^ㅁ^ 이힛!!!

 

<부천역 카페> KISSATEN/킷사텐

https://ggumosi.tistory.com/1131

 

<부천역 카페> KISSATEN/킷사텐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부천역카페 #킷사텐 이야기 함께해요. 꿈남편과 #카페데이트 로 출동한 #KISSATEN #부천카페킷사텐 은 1호선 부천역에서 480m거리에 위치해있어 걸어서 5분이면

ggumosi.tistory.com

<고양 카페> forest outings/포레스트 아웃팅스

https://ggumosi.tistory.com/1095

 

<고양 카페> forest outings/포레스트 아웃팅스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고양카페 #포레스트아웃팅스 이야기 함께해요. <세계유산조선왕릉/서삼릉> 희릉,예릉,의령원,효창원 ggumosi.tistory.com/1087 희릉,예릉,의령원,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