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신중동역 맛집> 오빠초밥

꿈모시 2019. 12. 6. 15:00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신중동역맛집 #부천중동초밥 #오빠초밥 이야기 함께해요.

 

  

 

 

오늘은 초밥이 먹고싶다. 꿈부부는 초밥을 정말 좋아하는 편입니다.

이 날도 뭐 먹지? 고민하다가 결국 초밥 ㅋㅋㅋ

어딜가볼까 고민하다가 오빠초밥으로 출동했어요.

 

 

 

 

 

  

 

배가 너무너무 고팠고 심쿵세트와 연인세트 중에 또 고민했는데요.

사시미가 포함된 초밥 14ps + 새우튀김 + 사시미8ps + 알밥 + 뚝배기우동 + 간장새우 + 회무침 구성의 연인세트를 주문했어요.

초밥은 광어2, 연어2, 계란2, 왕새우2, 황새치불초밥2, 소고기불초밥2, 계절생선2으로 심쿵세트와 같아요.

 

  

 

 

먼저 샐러드가 나옵니다.

평범한 양배추채 샐러드로 드레싱도 깔끔했어요.

 

 

 

간장새우는 두마리!!!

간장새우 꿈남편이 너무나 좋아라해서 제가 양보했어요 ㅋㅋ

많이 짜지 않고 아주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정갈하게 담겨나온 초밥 14ps.

초밥 윤기보세요!!! ㅋㅋ 밥의 양이며 회도 꽤 도톰하게 올려져 나와요!

딱 맘에 들었던 초밥!!! 연어초밥이랑 광어도 맛이 좋았답니다.

 

 

 

 

계란초밥은 저렴이 초밥으로 취급받지만.... ㅋㅋ 저는 엄청 좋아하는 초밥이에요!!!!

간장새우를 양보한 대신 계란초밥은 제가 다 먹었답니다.

사실, 평소에도 계란초밥은 거의 꿈모시꺼 랍니다. 차라리 저는 계란초밥이 없는 곳이 아쉬운?? ㅋ

 

 

 

  

 

 

소고기불초밥은 꿈부부가 둘 다 참 좋아하라하는 메뉴. 하나씩 냠냠!!!

오빠 초밥에 갔을땐 살짝 늦 가을더위가 이어지고 있었거든요.

그래도 초밥을 먹으며 뜨끈한 국물이 생각났는데 어묵이 들어간 우동!!

국물 맛도 좋고 우동면발도 넘넘 맛있어서 아주 순식간에 먹방했네요. 여기 우동도 맛있더라구요.

 

 

 

사시미 8ps 까지 나오니!!!

점점 더 맘에 들었던 구성입니다.

살짝 양이 많다는 느낌도 있었지만 천천히 열심히 먹방했죠. ㅋ

 

 

 

 

갓 튀겨나온 새우튀김!!!

새우튀김은 언제 먹어도, 꿀맛인 거 같아요. 특히 갓 튀겨나온 튀김은요!!!

서비스로 나온 고구마 튀김도 꿀맛!!!!!!

 

 

  

 

 

마무리는 회무침과 알밥입니다.!

회무침은 약간 많이 매콤했지만 충분히 맛있었고,

알밥은 배가 불렀어도 또 먹고 싶었던 맛! 여기 전체적으로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셨고 식사속도에 맞춰서 음식을 내주시는 것도 좋았네요.

지하주차장에 주차도 가능해서 앞으로 자주 가게 될 거 같아요. 룰루랄라

내일은 기다리고 기다리던 주말입니다.

모두 즐겁게 행복하게 보내세요.

 

<부천 신중동역 맛집> 인도전통요리전문점, 탄두르/Tandoor
https://ggumosi.tistory.com/819

 

<부천 신중동 맛집> 징기스 부천중동점
https://ggumosi.tistory.com/6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