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함세상

<신반포 빵집> 서울3대빵집,김영모과자점 신반포점

꿈모시 2021. 12. 22. 17:30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반포빵집 #서울3대빵집 #김영모과자점신반포점 이야기 함께해요.

 

도곡동으로 병원을... 두 곳이나 다니던.. 시절... #김영모과자점 나름 자주 갔었답니다.

워낙 유명한 빵집이다 보니 늘... 사람이 많았고... 그 모습에 이끌려... ㅋㅋ 늘 빵을 한두개씩 사왔죠.

이번에 꿈오빠&꿈남편 생일케이크로 뭘 살까 고민하다가 김영모과자점이 신반포점이 있단 걸 알았고,

바로 출동했습니다. 건물에 주차장이 있지만 주차장 입구와 출구가 한 곳 뿐이라... 은근 복잡...

그래서.. 저흰 저만 내리고 꿈남편이 근처를 한 바퀴 돌았어요. ㅋ

 

유명한 곳이기도 하고 케익은 오후시간 되야 거의 나온다고 해요.

그래서 오전에 픽업하시려면 예약을 해야한답니다.

저는.. 미처 예약을 못해서... 걱정했는데... 다행히 원하던 사이즈의 케익이 있었어요.

어쩐 일인지 사람이 많지않아 바로 케이크 포장을 부탁드렸고 그 사이, 빵도 좀 골라봤답니다.

 

김영모과자점의 BEST7을.. 빵을 다 고르고 나서야... 보게 됐어요. ㅠㅁㅠ

미리 확인하고 가시면 선택에 확실히 도움이 되겠죠??

몽블랑도 있었는데.. 앗...

3가지 빵을 골랐는데 뭘 골랐을까요? 잠시 후 공개합니다. 두둥!!

 

케이크는 슈발프발트3호를 골랐어요.

코로나로 인해... 11월 꿈오빠 생일과 12월 꿈남편 생일을 같이 하게 됐습니다.

그래서 좀 사이즈 큰걸 골랐어요. 그리고 가족 다들 좋아하는 초코케이크!!

 

생일 축하합니다. 짝짝짝!!!

노래부르고 우리 둘째조카가 케익을 컷팅했어요.

아니 언제 커서 이런 것도 하나요. ㅋㅋ 야무진 손가락 넘 귀여워요!!!

 

<신용산역 카페> Bakerrent/베이커런트
https://ggumosi.tistory.com/1211

 

<신용산역 카페> Bakerrent/베이커런트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신용산역카페 #베이커런트 이야기 함께해요. 꿈부부네 AS투어) SONY/소니 신용산 서비스센터, 셔터 S/W 교환 및 아이컵 구입 +아이나비 인천직영점, 블

ggumosi.tistory.com

자 이제!!! 3가지 빵입니다. 이건 집에 가져와서 간식으로 먹방했어요.

신용산역 카페, 베이커런트에서 맛보고 반했던 #잠봉뵈르

김영모과자점에서 발견하자마자 골랐고 이곳 버전도 맛있더라구요!!!

얇게 저민 햄과 버터의 만남!!! 바게트까지... 고소함이 GOOD!!!

저흰 너무나 만족스러워서 다음에 가면 무조건 1인 1잠봉뵈르로 담아올거예요.

 

소보로도 사왔죠!!!

개인적으로 김영모 과자점 소보로 진짜 진짜 좋아라하거든요.

그래서 쟁반에 담았죠. 소보로 위 바삭함이 끝장이에요. 룰루랄라~♬

어떤 분은.. 소보로만 잔뜩 담아가시더라구요. ㅋㅋㅋ

 

명장만주..... ㅋㅋ 이 빵 냄새.... 대단했어요.

마침 갓 구워 나와서 뜨끈하기까지 해서 무조건 골라야겠다 싶었어요.

만주 앙금도 너무 달지 않고 만주의 빵 자체도 꿀맛!!!!

케익이면 케이크, 빵도 하나하나 다 만족스러웠던 김영모 과자점...

아무래도.. 빠른 시일 안에 또 가봐야겠어요. ㅋㅋ

 

군산 빵집) 이성당
https://ggumosi.tistory.com/673

 

군산 빵집) 이성당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군산여행기 이어갈께요. 군산여행 미즈커피 → 이성당 → 초원사진관/영화 8월의 크리스마스 촬영지 → 신흥동 일본식가옥 → 군산 근대역사 박물관 스탬프

ggumosi.tistory.com

<하남 카페> Cafe weather/카페 웨더
https://ggumosi.tistory.com/1203

 

<하남 카페> Cafe weather/카페 웨더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하남카페 #카페웨더 이야기 함께해요. <하남 미사 맛집> 독일요리전문 레스토랑,elefant/엘레판트 https://ggumosi.tistory.com/1179 독일요리전문 레스토랑,elefant/엘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