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송도현대아울렛/송현아 맛집> EAST by GATE/이스트바이게이트 현대프리미엄아울렛송도점

꿈모시 2022. 3. 24. 20:31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송현아맛집 #이스트바이게이트 이야기 함께해요.

 

#이스트바이게이트현대프리미엄아울렛송도점 은 1층에 자리하고 있으며

자세한 위치는 공식홈페이지에서 안내도 담아왔으니 참고하세요.

현대아울렛송도점의 큰토끼가 어디 있는지 다들 아시죠?? 바로 그 근처랍니다.

 

EAST by GATE는 외부 좌석도 많은데

당시엔 아직 좀 추워서 내부로 들어갔어요.

저흰 오픈 시간때쯤 가서 외부며 내부 역시 여유가 있었는데

봄이 오고 있으니 앞으론 외부좌석이 꽤나 치열하지 않을까 싶네요.

 

내부 좌석은 좌석 간격이 넓은 편이며,

사이사이 칸막이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정말 정말 오랜만에 #태국요리 ㅠㅁㅠ

꿈부부네 근처엔 괜찮은 태국요리 배달전문점이 없어...

거의 1년 넘게 못 먹었던거 같아요. 그래서 더 간절했었죠.

 

결국 제 생일기념 ㅋ 외식으로 태국요리를 먹기로 했고 이스트 바이 게이트를 찾았죠.

너무나 절실히 원했기 때문에.. 메뉴는 미리 정하고 갔습니다. 그래서 빨리 골랐어요. ㅋㅋ

먼저 태국요리?의 기본이라 할 수 있는데? ㅋㅋ

아니.. 그냥 꿈부부가 무척이나 사랑하는 #뿌팟봉커리#미고랭 그리고 #크랩라이스 까지 주문했어요.

 

#쉬림프스프링롤 은 네이버 예약 후 방문시 서비스로 제공된답니다.

그래서 미리 예약 후 찾아갔죠. 물론 좌석 확보를 위해서이기도 했구요.

라이스 페이퍼로 말은 새우튀김으로. 어머님도 모시고 가서

저는 하나만 ㅋㅋ 겨우 맛볼 수 있었지만... 그런 이유 때문인지 더더 꿀맛!!!!

바삭한 튀김에 살살녹는 새우!!!! 완전 반했지요.

 

바삭한 소프트 쉘 크랩을 각종 야채와 커리소스로 곁들인 태국의 대표요리, 뿌팟봉커리!!!

사실.. 이거 먹으러 간거죠 ㅋㅋ 꺄!!! 이곳 크랩양이며 커리 소스도 넉넉히 담아주셔서 좋았답니다.

그런데 말이죠.... 꿈부부가 너무 오랜만에 태국요리를 먹으로 간 탓에...

기본 라이스를 주문하지 않았지 뭐예요.. 악.. ㅋㅋㅋ

메뉴가 다 나온 후에에 ㅋㅋ 뭐야 뭐야!! 당황했지만... 어쩌겠어요.

그냥 맛보기도 하고 크랩라이스에 살짝 비벼 먹었답니다. good!!!

 

평소에는 팟타이를 먹지만 이번엔 좀 색다른 면요리를 맛보고 싶어,

미고랭을 선택했어요. 매콤한 소이소스의 여러 재료를 넣어 만든 인도네시아의 대표볶음면 요리!!!

면은 얇은 편이면 매콤한 맛이!!! 입맛에 딱 맞았습니다.

매운 맛이 맛있게 매운 맛!!! 매운 거 잘 못먹는 저도 맛있게 먹을 정도 였답니다.

다음에 간다면 미고랭은 무조건 또 주문할거랍니다. ㅋㅋㅋ

 

태국식 게살 볶음밥인 크랩라이스.

역시나 양도 푸짐했고 고슬고슬한 볶음밥 스타일!!!

그냥 맛봐도 괜찮았고 뿌팟봉커리에 곁들여 먹어도 좋았답니다.

처음엔 좀 많이 주문했나 싶었지만 어머님이 은근 대식가셔서.. ㅋㅋ 문제없이 클리어했어요.

오랜만에 태국요리 외식!!! 룰루랄라 너무나 행복했던 짧기만 했던 외출이였습니다.

우리 잇님들 오늘은 어떤 하루를 보내셨나요??

곧 퇴근시간이네요. 모두 퇴근 잘 하시고 내일은 더 행복하세요.

 

 

<송현아/송도 트리플스트리트 맛집> 선식당+<송도 젤라또 맛집> venchi/벤키 현대프리미엄아울렛송도점

 

 

<송현아/송도 트리플스트리트 맛집> 선식당+<송도 젤라또 맛집> venchi/벤키 현대프리미엄아울렛송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송도트리플스트리트맛집 #선식당 #송도젤라또맛집 #벤키현대프리미엄아울렛송도점 이야기 함께해요.   지난 추석연휴의 마지막 날, 백만

ggumosi.tistory.com

<송도 현대아울렛 카페> 플라워카페,수수가든/SUSU GARDEN CAFE

 

<송도 현대아울렛 카페> 플라워카페,수수가든/SUSU GARDEN CAFE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송도플라워카페 #송도현대아울렛카페 #수수가든 이야기 함께해요.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코레아노키친(https://ggumosi.tistory.com/850)에서 점심먹고 현대아울렛으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