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함세상

<송도 오네스타 카페> 롤링핀/ROLLING PIN 오네스타점

꿈모시 2020. 9. 28. 21:21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송도오네스타카페 #롤링핀오네스타점 이야기 함께해요.

 

<송도 현대아울렛 트리플스트리트 맛집> 정씨함박
https://ggumosi.tistory.com/960

 

 

 

 

정씨함박에서 식사 후 꿈남편과 찾아간, ROLLING PIN.

현대아울렛에서는 사진 속 두 매장 사이 문을 열고 들어가면 바로 발견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이곳은 전에 지인분들과 같이 갔던 곳인데 그땐 사진을 거의 못 찍어서 포스팅을 못했고,

이 날, 두번째로 찾아가면서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됐네요.

 

 

 

  

 

 

아직은 붐빌 시간이 아니라서 여유롭게 자리를 잡았습니다.

꿈부부는 창가쪽으로 자리를 잡았는데 여기 에어컨.. 이 아주아주 빵빵해요.

전에 지인들과 갔을때도 다들 춥다고 ㅋㅋ 금방 나갔는데,

두번째 갔을때도 넘 추워서 따뜻한 음료마실껄 그랬다며 후회를 했네요. ㅋㅋ

이제는 날씨가 좀 선선해져서 어떨지 모르겠지만요.

 

 

 

 

 

 

 

롤링핀의 다양한 빵들!!

이곳은 원래 식빵이 유명한데 이 날은 ㅋ 식빵 통과 ㅋㅋㅋ

대신 버터 크루아상과 소시지앙파페이스를 골랐구요.

 

 

 

 

 

 

 

 

 

 

스노우 크림 데니쉬도 추가했습니다.

음료는 꿈남편은 콜드브루, 꿈모시는 카페모카를 주문했답니다.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으하하하하하하

크루아상과 소시지양파페이스는 꿈남편 취향이며

스노우 크림 대니쉬는 꿈모시 취향이랍니다.

 

 

 

  

 

 

 

 

사실 롤링핀을 또 오게한 가장 큰 이유가 바로!! 스노우 크림 데니쉬 때문인데요.

지난 번, 지인분들과 함께 방문했을때 정말 맛있게 먹었거든요!!!

바삭한 식감의 부드럽고 은은한 달콤함이 있는 크림! 완전 꿀조합!!!

이거 집에 또 하나 사갈까 할 정도로!! 아주아주 맛이 good!!

예전에 서래마을,마얘/MAILLET에서 맛봤던 밀풰이 바니을 생각나게하는 맛인데

식감은 좀 더 단단하긴 하답니다. 그래도 충분히 맛있는!!! 스노우 크림 데니쉬!!!

 

 

 

 

버터 크루아상과 소시지양파페이스도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크루아상은 바삭한 식감에 깊은 고소함이 좋았고 그냥 다다 맛있었어요.

꿈남편과 수다 이어가며 맛있게 빵먹방. 정말 행복한 순간이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