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함세상

<송내역 디저트 맛집> 애드스윗/addsweet

꿈모시 2021. 10. 18. 22:18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송내역디저트 #부천디저트맛집 #애드스윗 이야기 함께해요.

 

처음 #addsweet 을 알게 된 건, 배달앱을 통해서 입니다.

집콕이 이어지면서 디저트의 대한 열망? ㅋㅋ 갈망? 이 커져만갔고

맛있는 디저트를 먹어보자 싶어 찾아보다가 애드스윗을 발견했어요.

마카롱 4개에 다쿠아즈도 주문했는데.... 대만족!!!

특히 다쿠아즈!!!!!!!! 완전 취향저격. 꿈남편이 유독 이곳의 다쿠아즈에 흡족해했습니다.

그리고 시간이 좀 지나 알게 된 사실...

집에서 멀지 않다!!!!!! 그래서 직접!! 찾아갔습니다. ㅋㅋ

송내역 1번 출구에서 170m거리에 위치해있고 건물 바로 앞으로 잠시 주차도 가능했습니다.

 

마카롱 뿐 만 아니라 스콘도 다양하게 있었는데...

... 디저트 케이스... 넘 이쁘지 않나요? ㅋㅋ

원목으로 된 이 케이스.. 괜히 탐나더라구요. ㅋㅋ

 

까눌레도 있으며 배달로 디저트를 맛볼 때

마카롱 하나가 급 품절되어 쿠키로 대신 받았었거든요.

원래 쿠키는 배달을 진행하지 않는다고 하셨어서 직접 찾아가기도 했던건데 이 날, 쿠키가 없었습니다.

사장님께 여쭤보니 오늘 쿠키는 없다고 하셨어서 떨어졌던건지

아니면 쿠키는 매일 만드는 게 아닌지 까지는 모르겠지만요. 여기 쿠키도 맛있어요!!!!

 

여러가지 마카롱.

주말에 찾아가서 더 그랬겠지만.. 마카롱도 몇 개 안 남아있었습니다.

저희는 이제 알게 됐지만 아미 유명한 디저트맛집이더군요.

디저트는 예약도 따로 받고 있었는데 모르고 그냥 간.. .ㅋㅋ

다음에 갈 땐 맛있었던 디저트 미리 예약하고 출동하려구요. 이힛!!

 

디저트 잔뜩 사서 이제 집으로 갑니다.

집에서 본격적으로 디저트 먹방을 해봐야겠죠? ㅋㅋ

 

먼저... 까눌레, 맛있더라구요.

아무리 디저트 맛집이라도 까눌레가 다소 아쉬울 때가 종종 있어 하나만 사왔는데!!

바로 후회!!!했어요 무조건 1인 1까눌레를 해도 모자랄 정도!!!

다음엔 최소 1인 1까눌레로 사올겁니다. ㅋㅋ

 

꿈남편이 이곳의 다쿠아즈에 아주 흡족해했다고 했잖아요?

마카롱도 물론 맛있었지만 그런 이유로 다쿠아즈 위주로 사오려고 했었습니다... ㅠㅁㅠ

그러나.. 아쉽게.. 다 나가고 딱 하나 남아있어서 그나마 하나라도 맛볼 수 있었네요.

저흰 블루베리 맛으로 가져왔고, 배달 했을 땐 앙버터 다쿠아즈 먹었었거든요?

개인적으로는 앙버터 다쿠아즈가 더 맛있었고 블루베리도 good!

다쿠아즈 빵만의 바삭함과 부드러움이 조화롭게 느껴지는 애드스윗표 다쿠아즈 랍니다.

 

스콘도.. 대만족!!!!!! 완전 완전 맛있는!!!

버터향이 확 느껴지면서 스콘의 식감 또한 너무 부서지지 않는 적절한 촉촉함이라고 하면 될까요?

좀 많이 부서지는 타입의 스콘을 좀 아쉬워하는 저에게는 최고의 식감.

은은한 스콘만의 단맛에 겉은 살짝 단단하나 속은 버터 느낌의 부드러움.

아.. 스콘 맛집 찾았다!!! ㅋㅋ 으하하하하하하

 

4가지 마카롱도 당연히 맛있었습니다.

아메리카노 마실때 먹기 딱 좋은 달콤함이 맘에 들었지만...

꿈부부에겐 스콘이랑 까눌레.. ㅋㅋ 다쿠아즈까지..

더 매력적인 디저트가 많아 마카롱이 빛을 못 보는 웃픈 상황이였네요.

 

오늘은 어떤 하루 보내셨나요??

요즘 날씨가 급 추워졌는데요.

모두 건강 더 유의하시고 내일은 더 행복하세요.

 

<부천역/부천대 카페> feel in/필인
https://ggumosi.tistory.com/1173

 

<부천역/부천대 카페> feel in/필인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부천역카페 #부천대카페 #feelin 이야기 함께해요. 부천대학로에 위치해 있는 카페 feel in. 1호선 부천역 3번 출구에서 620m 거리이며 걸어서 10분이면 도착해요.

ggumosi.tistory.com

<부천 중동 맛집> 코이라멘 부천 신중동역점
https://ggumosi.tistory.com/1143

 

 

<부천 중동 맛집> 코이라멘 부천 신중동역점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신중동역맛집 #코이라멘 이야기 함께해요. #부천중동맛집 #코이라멘부천신중동역점 은 7호선 신중동역 3번 출구에서 250m거리, 단 3분 거리에 위치해있어요.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