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석촌호수/잠실 맛집> 석촌옛터

꿈모시 2016. 9. 26. 17:26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석촌호수로 슈퍼문(http://ggumosi.tistory.com/126) 보러 갔다가 들렸던,

석촌호수 맛집 석촌옛터 이야기 함께해요.


저희는 4시반까지 석촌호수에 가서 낮시간에 슈퍼문을 보고
석촌호수를 산책하고 시간을 보낸 후 해질무렵 슈퍼문을 다시 봤답니다
그리고 저녁을 먹고 다시 슈퍼문을 봤어요. ㅋㅋ


저녁 먹으로 출동한 곳은 석촌옛터!!
돼지갈비가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냅다 출동했습니다.

  

7시 조금 넘어서 갔기에 자리가 없을까봐 걱정했는데 다행히 여유가 있었어요.
테이블좌석이랑 방좌석 중에 테이블 좌석에 자리를 잡았답니다.
그런데 저희 운이 정말 좋았던 거였답니다.

금새 사람이 엄청 많이 몰려와서!!! 조금 늦었음 기다릴 뻔.. 에휴 다행!!!


돼지갈비가 유명하니 고민 없이 바로 돼지갈비를 주문했어요.
2인분을 주문하고 사이다랑 꿈남편을 위해 맥주를 주문하는 것도 잊지 않았답니다.


주문하고 금방 기본 반찬이 나와요.
연두부랑 샐러드 브로콜리, 양념게장이랑 상추겉절이!!
연두부 양념 정말 맛있더라구요. 샐러드도!! 얇게 채 썰린양배추에 드레싱도 맛있구요.
양념게장이랑 브로콜리도 상추겉절이도 넘 맛났는데
마늘이 좀 마른듯하고 쌈장도 약간.. 아쉽더라구요. 하지만 반찬들은 다 만족만족!!! 


상추나 고추 마늘등은 셀프로 가져다 먹을 수 있는데
반찬은 직원분께 말씀드리면 바로바로 가져다 주세요.
말씀 드리지 않은것도 미리 챙겨다 주시는 센스까지!! ㅋㅋ


숯불도 곧 나오고 불판도 나오는데!!
여기 숯불 강약 조절이 좀 신기해요 ㅋㅋ 숯불통이 위 아래로 움직인답니다.!!
바람으로 조절하는 것보다 훨씬 좋은거 같아요 ^ㅁ^

  

양파와 소스, 상추에 고기가 나오고!!
이제 올립니다!!!!!


꺄오!! 맛있겠다!!! 나는 너를 사랑한다. ㅋㅋ


잘 구워서!! 뒤집기!!!!
꺄오!!!!




먹기 좋은 크기가 잘라 잘 구워주면!!!!


이제!! 고기파티!! 음하하하하

  

앙퍄에 먹기도 하고 쌈으로도 꿀맛!!!!!
탄 부분은 가위로 잘라내고 먹었답니다. ㅋㅋ
여튼 넘 맛있어요 ㅠㅁㅠ 결국 돼지갈비 1인분 추가하고 ㅋ


물냉면도 주문했는데! 물냉면은 좀 아쉽더라구요. 

  

그래도 고기랑 같이 먹음!! 또 그 재미가!!!~♪
마지막은 식혜로 마무리를 했는데요..
식혜는... 정말.. 영 별로 였어요 ㅠㅠ 직접 만든 식혜라고 해서 기대했는데 ㅋ
저희집에 지금 엄마가 만들어준 식혜가 있거든요 ㅋㅋ
역시 식혜는 엄마표가 제일?? ㅋㅋ

  

석촌호수 근처가셔서 돼지갈비 생각나시면
석촌옛터 맛나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