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함세상

<사당동/이수역 카페> 카페 재인/CAFE JANE

꿈모시 2019. 12. 27. 19:25

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사당동카페 #이수역카페 #카페재인 이야기 함께해요.

 

 

 

  

 

#CAFEJANE 은 엄마와 볼일보러 근처 다녀오다가 어? 여기에 카페가? 우연히 발견했던 곳!! ㅋㅋ

기억해뒀다가 스시로로(https://ggumosi.tistory.com/838)에서 맛있는 점심식사를 하고 커피마시러 출동했죠.

7호선 이수역 9번출구에서 255m 걸어서 3분이면 도착입니다.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다양한 화분들.

이제는 카페의 필수 인테리어소품인 전신 거울이 놓여있고,

레이스 천이 깔려있는 협탁에 놓인 소품들도 시선을 사로 잡는 곳!이랍니다.

 

  

 

  

 

 

테이블은 2~4人이 6개 정도 놓인 아담한 카페인데

커다란 창과 좌석 간격도 꽤나 있는 편이라 답답한 느낌이 전혀 없었습니다.

간혹 어떤 카페는 작은 규모에 내부 울림이있어 좀 소란스럽게 느껴지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곳은 그런 부분이 없어서 전체적으로 조용했어요. 저희가 처음 들어갈 땐, 저희까지 두 테이블에 손님이 있었고

금방 두 팀이 더 왔어도 분위기는 차분해서 좋았답니다. 덕분에 조용조용 수다수다 이어가기 넘 좋았어요 이힛!!!!

 

  

 

이곳에서도 발견한 모자 쓴 선인장.... 탐난다.. 갖고싶다....!!!!!

도대체 저 모자 어디서 팔아요?? ㅋㅋ 마침 빈 화분이 있어 선인장을 따로 사고 모자를 사려고 하는데..

도저히 못 찾갔다 꾀꼬리~ ㅋ 정 안되면 그냥 모자 쓴 선인장 화분을 구입해야겠습니다.

 

  

 

  

 

 

카페 재인!! 가격도 나름 저렴한 편!!! 메뉴판 보자마자!! 더더 맘에 들었어요 ㅋㅋ

꿈모시와 엄마는 차가운 연유라떼, 꿈남편은 바닐라 에스프레소 프라페를 주문했는데.. 나중에 받아온 명함을 보니...

12잔 마시면 음료 한잔을 무료로 주는 쿠폰이였더라구요. 이힝... 사장님 왜 도장 안 찍어주셨어요 흑흑...

친정 근처라 앞으로 자주 가게될 거 같은데...아까워!!! ㅋㅋ 다음에 가서 찍어달라고 하면.... 안 되겠죠?? ㅜㅁㅜ

 

 

  

 

 

그래도 여기 커피 맛있어서 또 갈거예요!!!!!! 그 땐 도장 꼭 찍을거예요 ㅋㅋㅋㅋㅋ

커피 양도 많아서 만족스러웠고 연유라떼는 달달함이 정말 딱딱 적당했어요.

너무 달지도 그렇다고 달달함이 아쉽지도 않았어요. 그래서 엄마께서도 대만족!

꿈남편이 주문한 바닐라 에스프레소 프라페 역시 시원하니 대만족!!! 역시 달달함이 딱! 좋은 맛!!

직원분이며 사장님도 정말 친절하셨는데.. 왜... 도장... ㅋㅋ 까먹으셨어요.. ㅋ 이 뒤끝 무엇?ㅋㅋㅋㅋ

으하하하하하. 여기 군고구마 메뉴가 있는 것도 혹 했는데ㅡ, 이 날은 배가 불러서 못 먹었거든요.

다음엔 먹어보려구요. ㅋ 카페에서 군고구마라니 벌써 기대 중 ㅋㅋㅋ 다녀오면 그 소식도 전할께요. 룰루랄라♬

 

  

 

<방배동 카페골목 맛집> 즉석떡볶이, BROKEN TOPOKKI/브로큰떡볶이
https://ggumosi.tistory.com/761

 

<사당역 맛집> 겁없는 토끼부엌
https://ggumosi.tistory.com/7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