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함세상

<부천시청역 카페> 부천옥상카페, 어여쁘리

꿈모시 2019. 8. 12. 17:53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부천시청역카페 #부천루프탑카페 #어여쁘리 이야기 함께해요.

 

 

 

 

엘레베이터를 타고 10층으로 올라가면 만나게 되는 루프탑 카페 어여쁘리.

진작부터 가보려고 메모를 해뒀던 곳인데 미뤄지고 미뤄지다가 지난 6월에 드디어 다녀왔답니다.

워낙 인기가 많은 곳이라 주말의 어정쩡한시간, 자리가 없음 어쩌나 걱정도 했는데요.

다행히 자리는 꽤 널널했답니다. 물론 자리잡고 얼마 지나지 않아서 사람들이 몰려와서 운이 좋았다 했어요.

 

 

  

 

 

감성 가득한 카페문.

실제 출입문은 엘레베이터인데요.

어여쁘리 문패가 있는 이 문이 포인트이기도 합니다.

 

 

  

 

 

카페 전체적인 분위기는 차란!!! 넘넘 이쁘죠??

높은 천장에 흰 천이 촤르륵!!! 큰 창들이 쭉 이어져있어 흐린 날이였는데도 밝고 화사했어요.

햇살 들어오는 날엔 더더 이쁠거 같았어요. 지금 생각해보니 저녁시간에도 좋을 듯해요.

노을이 아름다운 날, 데이트장소로도 안성맞춤일 거 같아요. 이힛!

 

  

 

  

 

여러명이 앉을 수 있는 흔들의자와 꽃무늬 쇼파가 놓인 공간!!!

여기 넘넘 앉고 싶었지만, 저희는 인원이 두명이라 구경만 했네요.

다음에 지인분들 만날때 가게되면 꼭 앉아볼래요.

 

 

  

 

 

 

카페는 공간공간마다 다른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기도 합니다.

카페 안에 또 다른 카페가 자리하고 있어요. ㅋㅋㅋ

나무껍질이 깔린 이 공간은 자리는 다소 불편할 수도 있지만 아늑함이 가득합니다.

가방을 담아둘 수 있는 바구니도 마련되여 있어서 섬세함이 엿볼 수 있었어요.

 

  

 

  

 

가장 안쪽에 이렇게 깜짝 비밀공간도 있어요.

2人이 앉을 수 있는 좌석이 4개 정도 있는데 아가지기한 화분 인테리어.

거울도 놓여있고, 공간 공간마다 다른 분위기라! 어디 앉을까 고민을 많이했는데요.

저희는 가장 넓은 메인 공간에 자리를 잡았답니다.

 

 

 

  

 

자리 선정을 끝낸 후엔 이번엔 메뉴 고민의 시간!

요즘 정말 흑당이 인기인 듯 합니다. 어딜가나 보이니 말이죠.

그덕?에 저희도 갈때마다 흑당메뉴를 고르게 되네요. 꿈모시는 더찐한흑당라떼, 꿈남편은 더찐한흑당샷라떼을 골랐구요.

디저트로 얼그레이 롤과 티라미수 롤을 주문했습니다.

 

 

에이~ 날씨라곤 ㅋㅋㅋㅋㅋㅋ

왜 이런 곳에 올때면 이렇게 청개구리처럼 구름이 많은지..

그래도 이렇게 하늘 보고 있으니 좋았습니다.

그리고 또 너무 햇살이 많이 들어와도 눈 부시니까~ 그걸로 위안을 삼았죠.

 

 

 

  

 

  

 

더찐한흑당라떼 & 더찐한흑당샷라떼, 더찐한흑당샷엔 커피샷이 들어갑니다.

두가지 다 달달하니 꿀맛!!!! 커피샷이 들어간 건 연유라떼 느낌??

흑당 메뉴들은 김포 카페 백금당에서 마셔보고,

이 곳에서부터는 완전 더 반해서 이후로는 이디야에서도 흑당으로 마시고 했네요.

 

  

 

  

 

 

 

두가지 롤케익은 좀 평범했답니다.

익숙한 롤케익 맛으로 그럭저럭 충분히 맛있었어요.

음료랑도 잘 어울렸고 카페에 머물며 즐거운 수다시간을 이어갔답니다.

카페데이트는 언제나 즐겁고 소소한 행복을 전해주는데요.

꿈부부의 카페투어는 앞으로도 계속됩니다. 룰루랄라~♬

 

<부천대 카페> 두루미상회/남편과 두번째방문+심곡천 산책
https://ggumosi.tistory.com/769

 

<부천 카페> 여월별채
https://ggumosi.tistory.com/735

 

<신중동역 카페> G'S CROSS/킹스크로스
http://ggumosi.tistory.com/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