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부천시청역 맛집> 연안식당 부천시청역점

꿈모시 2019. 5. 8. 19:45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부천시청역 맛집, 연안식당 이야기 함께해요.

 

 

 

진작부터 넘넘 가보고 싶었던 연안식당!!!

꼬막 메뉴들이 인기를 끌기 시작하면서 그 중 꼬막비빔밥이 진짜진짜 먹어보고 싶었답니다.

어디로 먹으러 가야하나 언제 먹으러 가야하나 하던 차에!!!

여권만들러 부천시청에 갔었고(https://ggumosi.tistory.com/727) 여권사진 찍고 근처에 연안식당이 있길래 출동했어요.

 

 

 

 

딱 점심시간이라서 자리가 없으면 어쩌나 걱정을 했는데,

이미 식사마치고 나가는 분들도 계시고 여유가 있더라구요. 바로 자리에 앉아서 주문하기!!!

무조건 주문해야할 건 꼬막비빔밥!!! 그리고 한치회무침과 해물뚝배기까지!! 또 3가지나 주문했어요 ㅋㅋ

양이 너무 많을거 같아서 해물뚝배기 공기밥은 빼달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자리마다 양념들이 쫙 놓여있는데

여기 참기름이 특별한듯? 여기저기 광고도 보이고 참기름 통에도 떡하니 써있더라구요.

저는 집에서 참기름, 들기름 이모가 직접 짜서 보내주신걸 먹기 때문에 ㅋ 특별한지 모르겠더라구요 ^^;;;

 

 

아무튼 주문하고 미역국이며, 반찬들이 나왔습니다.

너무 배가 고파서 반찬들부터 맛을 봤는데 전체적으로 깔끔하니 좋았습니다.

 

 

 

특히 맛있었던 우무와 게장!!!

우무는 간장양념장 짜지않고 넘 맛있던데요?

게장은 반찬으로 나올지 몰랐기에 반갑기까지 했는데 역시 짜지 않아서 좋았어요. 살도 나름 땡글하니, good!!

 

  

 

콩나물 무침은 약간 간이 강했는데. 밥이랑 같이 먹음 딱일 거 같았어요.

반찬들 먹으며 소문날 만큼 맛있게 비빔밥 먹는 법도 읽어보구요. ㅋ

직원분들 지나갈때마다 우리인가? 계속 쳐다보고 있었답니다.

 

 

 

 

 

드디어 해물뚝배기부터 모습을 드러냅니다. ㅋㅋ

해산물도 꽤 다양하게 들어가있고 고추가루 팍팍 올려진 비주얼!!!!

저는 미역국이 기본으로 나와서 미역국을 먹었는데 꿈남편이 미역국을 안 먹기에 해물뚝배기를 시킨 거였어요.

술마신 다음날 해장하면 좋겠다 했지만, 꿈모시는 술을 안마신다는.. ㅋㅋ

그리고 약간 진한맛이 2% 부족한 느낌이였어요. 그래도 시원하니 뜨근하니 좋았답니다.

 

 

 

드디어 너를 먹어보는 구나!!

꼬막비빔밤은 밥이 담겨진 큰 그릇 위에 꼬막이 따로 접시에 담겨 나옵니다.

 

 

꼬막접시 아래! 밥이 까꿍!!!

그렇다고 밥의 양이 많진 않아요. 밥한공기가 넓게 펼쳐져 나옵니다.

 

 

  

 

검은 깨가 뿌려진 밥 위로 참기름을 휘리릭!!

맛있게 먹는 법에는 참기름을 듬뿍 두르라고 써있지만

저희는 적당히 휘리릭했어요. 그리고 꼬막을 적당히 올려서 살짝 비벼 먹었는데!!!

꺄!! 맛있어 꼬막의 쫀뜩한 식감도 맛있고 저희는 양념 더하지 않아도 딱 맛있더라구요.

 

 

전체 다 넣어서 야무지게 비벼주구요!!!

본격적인 먹방의 시작!! 그냥 먹기도하고,

 

 

김에 싸서 먹기도 했는데, 김에 싸 먹는걸 추천합니다!!!

꿈부부는 김에 싸먹는게 더 맛있더라구요.

처음엔 그냥 먹다가 나중에 다 김에 싸먹었어요. 꿀맛!!!

 

 

 

  

 

소면이랑 해서 꽤 푸짐하게 나온 한치회무침!!!

원래는 가리비찜을 먹으려고 했었답니다.

그런데 요즘 가리비가 넘 작아서 메뉴 주문이 안 받는다고 하시더라구요.

아쉬웠는데 고민하다가 한치회 무침을 추가했던 것!!! 두둥!

 

 

소면에 비벼서 냠냠.

처음엔 맛있다 하면 먹었는데 점점 매워졌답니다. ㅋㅋㅋ

그래도 끝까지 맛있게 먹었어요, 매콤 달달하니! 무침도 맛있어서 끝까지 먹방을 이어갔네요.

이렇게 또.. 푸짐하게 잘 먹었던 날... 이 날도 다이어트는 내일로 미뤄졌답니다. ㅋㅋㅋㅋ

오늘은 어떤 하루 보내셨나요?

매일매일 더 소중히!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부천시청역/부천 중동 맛집>매드포갈릭/Mad for Garlic 부천중동현대점
https://ggumosi.tistory.com/705

 

<부천시청역 맛집> 토끼정 부천중동점
https://ggumosi.tistory.com/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