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함세상

<부천대 수제케익 맛집/부천역 카페> ARRIVEDERCI/아리베데르치

꿈모시 2020. 6. 26. 09:30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부천수제케익맛집 #부천대카페 #아리베데르치 이야기 함께해요.

 

 

 

  

 

 

 

화장한 날씨가 이어기던 어느 주말,

갑자기 수제케익이 생각나서 검색해보고 #부천카페 #ARRIVEDERCI 로 출동했어요.

이 곳은 예전에 갔던 공개정원과 두루미상회 바로 근처.

오랜만에 부천대 근처로 나갔던건데 그 사이 카페들이 또 많이 생겼더라구요. 다 가볼거예요!!!

이번에 가서 눈 여겨본 곳이 여러곳이랍니다. 이힛!!!

 

 

 

  

 

 

  

 

  

 

테이블은 2인~4인 좌석으로 5~6개 정도 있는 아담한 크기의 카페랍니다.

직접 수제케익을 만드신다는데 그날 그날 나오는 케익이 다른 듯 했어요.

홀케이크 주문도 가능하며, 더욱 특별한 한가지는 모듬케이크 주문이 가능하다는 것!!!

나와있는 조각케익으로 모듬케이크를 구성해서 구입할 수 도 있는데

이왕이면 좋아하는 케익으로 미리 예약하고 가면 더더 좋겠죠?

 

 

 

  

 

 

저희가 갔을 땐, 아쉽게도.. 리얼딸기가.. 떨어졌던...

제가 너무나 너무나 좋아하는 케익인데.. 바로 직전에 여러 개 사가신 분이 계셨다고.. ㅠㅁㅠ 흑흑..

고민 끝에, 순백우유 케이크와 피오케이크. 케익 두 개를 주문했고,

꿈남편은 G.V.E 라떼, 꿈모시는 토피넛 라떼을 골랐어요.

 

 

 

이 날, 날씨가 꽤나 더웠어서 마스크 쓰고 가니... 땀이.. 어찌나 줄줄... 나던지..

주문 후에 땀 난 머리 말리고, 카페 도착해서 립스틱도 좀 발랐습니다.

요즘은.. 나갈 땐 그냥 썬크림만 바르고 나가거나.. 아예 ㅋㅋ 안 바르거나 ㅋㅋㅋ

어디 도착해서는 마스크 벗어두고 그제야 립스틱을 바르네요.. ㅠㅁㅠ 점점 더 더워질텐데... 으으

 

 

  

 

  

 

취향저격 꽃무늬 접시에 담겨 나온 두가지 케익!! 그리고 두 가지 음료.

근데.. 이 날 종이빨대 챙겨갔는데!!!! 안 주셔도 된다는 말을 또 까먹어서.. 흠.....

이렇게 포스팅에 글을 남기며 다시 한번 잘 기억해야겠다 다짐해봅니다.

 

  

 

 

G.V.E 라떼는 달달한 거 생각날때 딱인데!! 진짜 달아요 완전 달아요 ㅋㅋㅋㅋ

나 오늘 작정하고 달달한 거 마시겠다!! 하면 추천해요 ㅋㅋ

그런데.. 말입니다... ㅋㅋ 저는 이 라떼 섞어서 마셔야하는거 아닌가 싶어요. 맨 아래층 넘 달거든요. 흠..

꿈남편은 아니라고 절대 섞어서 마시지 말라고 하셨다던데... 그 진실은... 저 너머로 ㅋㅋㅋㅋㅋ

토피넛 라떼은 은은한 달달함이 좋았습니다. 양도 괜찮은 편이에요.

 

 

 

 

  

 

 

 

 

피오케이크와 순백우유 케이크!! 크림마다 은은하게 맛이 다르게 느껴졌는데

두가지 중에서는 피오케이크가 더 맛있더라구요. 상큼하면서 은근히 달달하면서~

순백우유 케이크도 맛있었지만, 꿈부부는 우유맛이 진하게 나는 스타일을 더 선호하다보니

피오케이크가 더 맛있게 느껴지더라구요. 커피마시며 케익~~♪ 한조각?? 아니 두조각은 언제나 옮아요. ㅋㅋㅋ

 

 

  

 

꿈남편 안경 새로 맞추고 찍은 꿈부부 셀카!!

사이좋은 척!! 사진찍을때만 다정한 꿈부부의 셀카! 랍니다. 으하하하하하.

정말 오랜만에 꿈남편과 카페데이트!! 즐거웠네요.

우리 잇님들, 오늘은 어떤 하루 보내셨나요?

내일은 더 활기차게!! 즐겁게!! 그리고 오늘보다 더 행복하시길 기도합니다.